1,288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신한카드, 간편결제 이용고객 위한 '딥온' 카드 출시 2018-08-30 10:28:34

    생활잡화 매장,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커피 전문점에서 20% 할인을 제공한다. 쿠팡 정기배송, 위메프 정기배송, 위메프 커핑, 리디북스, 한국 야쿠르트 배송 서비스 등을 이용하면서 월납 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하면 20%를 할인해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간편결제 온라인 서비스와 함께 각종 생활 편의...

  • 홈플러스의 '두번째 실험'… 식품전문 슈퍼마켓 첫선 2018-08-27 17:19:48

    신선식품·간편식 대폭 늘리고 생활 잡화 비중 10%로 낮춰 [ 안재광 기자 ] 홈플러스가 기업형슈퍼마켓(ssm)인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서울 옥수점(사진)을 신선식품 간편식품 중심의 식품 전문 매장으로 바꿔 27일 새로 문을 열었다.이 점포는 신선식품과 간편식 비중을 기존 30%에서 45%로 높이고, 세제 주방용품 화장지 등...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식품전문매장' 선보여…신선·간편식 강화 2018-08-27 10:41:27

    생활필수품을 제외한 1천500여 종의 신선식품, 간편식, 생활잡화 카테고리를 고객 중심으로 전면 재배치했다. 상품 수 기준으로 냉동 과일, 샐러드, 가정간편식(HMR), 맥주 등은 기존 1천여 종에서 1천100여 종으로 확대했다. 반면 세제, 주방 소품, 화장지 등 생활잡화류는 기존 500여 종에서 200여 종으로 대폭 줄였다....

  • 홈플러스, 식품에 사활건다…옥수점 식품전문매장으로 바꿔 2018-08-27 10:01:29

    생활필수품을 제외한 1500여종의 신선식품, 간편식, 생활잡화 카테고리를 소비자 중심으로 전면 재배치했다.상품 수 기준, 냉동과일, 편이샐러드, 가정간편식(hmr), 맥주 등은 기존 1000여종에서 1100여종으로 확대했다.반면 세제, 주방소품, 화장지 등 생활잡화류는 기존 500여종에서 200여종으로 과감히 줄였다. 전체...

  • 마리오아울렛, 연중 최대 90% 할인 2018-08-19 20:27:24

    여가, 문화생활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도심 속 복합 문화·쇼핑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마리오몰(옛 3관)은 패션, 생활용품, 가구, 가전, 주방기구, 신선식품, 식음료 등 고객들의 각기 다른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구비했다.옛 1관과 2관은 품목별 전문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

  • 국제특송업체 등 글로벌기업 20곳 개인정보보호 실태 점검 2018-08-19 12:00:07

    = "외국계 생활용품 회사 국내 지점에서 물품을 사고 환불할 경우 환불마일리지를 지급해 주는데 이 과정에서 고객의 신분증을 스캔해 저장하고 있습니다. 신분증을 저장할 경우 이름, 주민등록번호, 사진, 주소까지 과도한 개인정보를 수집하게 되는 데 시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행정안전부는 20일부터 생활과 밀접한...

  • '가을이 온다'…백화점, 해외패션·혼수용품 할인 판매 2018-08-18 06:00:00

    백화점은 이번 주말(18∼19일) 의류, 가구, 생활잡화 등 다양한 품목에 대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가을을 앞두고 예비부부를 겨냥한 웨딩 페어가 마련됐으며, 일부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는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 롯데백화점 = 잠실점은 19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해외명품대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는 에트로,...

  • 광주신세계, 17∼26일까지 개점 23주년 축하 페스티벌 2018-08-15 18:18:10

    페스티벌'을 한다고 15일 밝혔다. 1층 시즌 이벤트홀에서는 세계 각국의 생활용품을 한자리에 선보이는 '리빙&웨딩페어'가 열린다. 기존 입점 브랜드 외 '바이마르 포첼란', '빌레로이&보흐', '마쯔오까' 등 미입점 브랜드가 참여한다. 17일부터 19일까지 신세계 신한카드로 전액 결제...

  • '주 52시간' 한 달…강북에선 장 보고 강남에서는 명품 산다 2018-08-15 06:00:22

    고객들은 남성패션, 생활·아동 장르를 선호하는 것으로 집계되었다.인근에 회사가 많은 강북, 특히나 명동의 경우에는 남성복과 아동 관련한 장르가, 강남에서는 퇴근 이후 백화점을 찾는 인근 여성 고객들로 인해 명품·잡화, 여성 패션 소비가 두드러졌다.이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영등포점은 남성과...

  • '예비 신혼부부 잡아라'…백화점 3사, '웨딩페어' 돌입(종합) 2018-08-13 10:12:02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250여 개 패션·생활가전 브랜드의 총 1천억 원가량 혼수상품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LG전자의 가전제품 2개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 추가 4%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금액의 3%에 해당하는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맞춤 정장 브랜드 '타카오카앤코'는 고급 원단 예복을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