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국 소비자들의 변화하는 취향, 한국 라면에서 코스트코 핫도그까지! - [앱으로 보는 시장] 2024-05-24 10:47:50
브랜드 상품과 중간 유통업체 최소화, 틱톡 등 SNS와의 소통을 통해 젊은 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특히 틱톡에서 인기를 끌었던 김밥 판매를 시작하는 등 신속한 시장 반응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미국 대형마트들은 온라인 쇼핑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게임단 피어엑스, BNK그룹과 네이밍 스폰서십 계약 2024-05-24 09:16:20
안수일 그룹브랜드부문장은 "피어엑스와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젊은 세대와 소통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정현 SBXG 대표는 "e스포츠를 통한 열기로 부산이 들썩일 수 있도록 피어엑스가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시민 친화적인 게임단으로 자리 잡을 수...
"반갑다 여름아"…SJ그룹, LCDC™ 여름 컬렉션 매출 3배 성장 2024-05-23 14:36:07
함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채널에서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며 인지도를 확대해 갈 예정"이라고 해외 진출에 대한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
이투스 최태성 강사, ‘제7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 라이브 방송 진행 2024-05-23 12:20:18
브랜드 ‘이투스’ 소속 최태성 강사가 5월 25일 제7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 종료 직후 ‘가답안 풀이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70회 한능검 가답안 풀이 방송은 오는 25일 시험 종료 후 유튜브 ‘최태성 1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한능검 응시 수험생들은...
日 편의점도 'K뷰티 열풍'…클리오, 세븐일레븐 첫 입점 2024-05-22 14:13:46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 by CLIO(이하 트윙클팝)’를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런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2만10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약 2만개 매장에서 클리오의 트윙클팝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트윙클팝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펄로 포인트 메이크업의...
美재무, 中 저가 수출이 "세계경제 위협"…EU에 공조 강조 2024-05-22 11:07:33
우려가 공유되는 만큼 "하나의 그룹으로 중국과 소통하는 것이 더 강력하다"라고 덧붙였다. 중국산 전기차, 배터리, 태양광 패널의 서방 시장 지배 움직임에 맞서, 미국은 유럽이 무역 장벽을 세울 준비가 되어 있음을 공동 전선을 통해 중국에 일깨우기를 희망하고 있다. 유럽으로 수입되는 모든 전기차의 약 37%는 중국에...
허은아 "이념 얽매이지 않고 '미래' 말할 것…새 컬러 기대해 달라" 2024-05-21 17:32:11
브랜드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허 대표는 과거 브랜드 컨설팅 기업 예라고를 창업, 20년 넘게 이끈 바 있다. 정치 이념에 고착화되지 않고 ‘미래를 이야기하는 정당’을 만들겠다는 게 허 대표의 구상이다. 그는 "보수, 중도, 진보라는 프레임에 얽매이지 않겠다"며 "사회적 흐름에 맞는 민생, 경제 아젠다를 제시할...
신한자산운용, 국내 최초 월배당 ETF 출시…2년 만에 운용자산 9000억 돌파 2024-05-21 15:40:39
의사소통을 통해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찾아내고 이를 출시하고자 노력했다”며 “매년 월배당 ETF, 소부장 ETF 등 히트상품을 선보일 수 있었던 비결”이라고 말했다.○국내 월배당 펀드 시장 이끈 SOL ETF신한자산운용은 2021년 9월 자사의 ETF 브랜드 ‘SOL(쏠)’을 선보이며 관련 사업에 본격적으로 힘을 쏟기...
"인기 육아제품 13종 만나요"…아이앤나, '아이보리 하트박스' 증정 이벤트 2024-05-21 11:04:55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는 아이보리 산모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이보리 어플의 커뮤니티에 만삭사진과 함께 임신 기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를 게시글로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5월 8일부터 6월 4일까지로 총 28일간...
효성, 바이오 섬유로 '탄소 국경' 넘는다 2024-05-20 16:00:05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는 게 조현준 효성 회장의 지론이다. 효성은 “자체 개발한 원천 소재는 경쟁력의 핵심”이라는 연구·개발(R&D) 철학을 지니고 있다. 1971년 국내 최초로 민간기업 부설연구소인 효성기술연구소를 설립했고, 1978년엔 중공업 연구소를 만들었다. 효성기술원은 효성이 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