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으로 내년 달력 만든다 2019-12-12 10:00:03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사진 주제에 제한은 없다. LG전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응모 사진 중 12장을 선정, 2020년 달력의 화보로 사용할 계획이다. 선정된 소비자에게는 LG V50S 씽큐, 모바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제작된 달력을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소비자들에게...
"내가 촬영한 사진이 달력 화보가 된다면"…LG전자, 사진전 개최 2019-12-12 10:00:01
스마트폰으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사진 주제에 제한은 없으며, LG전자는 내부 심사를 거쳐 12장을 선정해 2020년 달력의 화보로 사용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LG V50S 씽큐, 모바일 상품권 등 상품을 증정한다. LG전자는 제작된 달력을 SNS 이벤트로 제공하고, 전국 주요 LG전자 베스트샵...
한경 멤버스에서 신문구독 인증 받으면 11111개 경품 쏟아진다 2019-12-11 17:17:18
한경 대표상품을 한눈에 한국경제신문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볼 수 있는 모바일한경, 월스트리트저널(WSJ) 온라인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정기구독 신청 시 생글생글(고교생 경제·논술신문)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다양한 패키지 구성 종이 신문과 모바일한경, 각종 인기...
[이슈+] 블랙프라이데이 임박…韓 유통가 '맞불 할인' 2019-11-29 11:49:25
HDTV 75인치’와 ‘LG OLED 스마트TV 65인치’를 20% 할인해 선보였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해외직구 프로모션인 '블랙세일'을 실시한다. G마켓은 다음달 15일까지, 옥션은 2일까지 TV·가전·디지털, 건강식품·식품, 명품·패션·뷰티, 스페셜...
부산의 미래 먹거리는 블록체인 2019-11-25 16:07:22
△사상스마트시티지구(기술제조) △영도지구(해양산업) 등이며, 규모는 총 2530만㎡에 이른다. 선정 기준은 접근성(교통여건), 창업인프라 집적도, 특화산업 연계·장기발전 가능성 등을 고려했다. 5개 지구 내에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텀기술창업타운(센텀), KRX·IBK 창공,...
[마켓인사이트]상장 앞둔 몰테일의 코리아센터 “빅데이터 활용으로 성장동력 개척” 2019-11-14 18:58:24
에누리닷컴과 택배정보 서비스인 스마트택배를 통해 수집한 빅데이터를 분석해 광고·마케탕 상품 제안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회사는 올해 상반기에 매출 1220억원에 영업이익 42억원, 순이익 25억원을 냈다. 코리아센터의 희망 공모가 범위는 2만4000~2만7200원으로 18~19일에 진행하는 수요예측(기관투자가 대상...
LGU+, '코리아 세일 페스타'서 통신요금·액세서리 할인 2019-11-14 09:19:22
내 액세서리 샵에서 판매하는 휴대전화 케이스, 필름, 스마트 기기, 충전기 등을 최대 20% 할인한다. 이 기간 내 LG V50S 씽큐(ThinQ)를 구매하는 고객은 기존에 제공되던 샤오미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이외에도 추가 혜택으로 쿠비녹스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받을 수 있다. jung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아플라프, 롯데프리미엄몰·와디즈·이지비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난다 2019-10-28 16:44:01
명품 브랜드들을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셀렉샵으로 버버리, 프라다, 발렌시아가, 슈프림, 베트멍, 오프화이트, 베이프 등과 함께 아플라프를 스트릿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높게 평가하며 판매하고 있다. 아플라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밀레니얼 세대들을 비롯해 20~30대들은 자신이 추구하는...
'뷰티 공룡' 세포라 韓 상륙…토종 화장품숍 '긴장' 2019-10-23 17:43:25
토종 화장품 로드샵 매장들은 바짝 긴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H&B 업계 1위 `올리브영`과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의 야심작인 `시코르`는 자사 브랜드(PB) 상품군과 체험형 서비스를 강화하며 `고객 지키기`에 나섰습니다. 미샤·네이처리퍼블릭 등 토종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들도 초저가 마케팅, 편집숍 강화 등...
[PRNewswire] 2019 EBE 중국, 항저우에서 개최 2019-10-22 11:39:07
샵을 마련했다. "새로운 소매, 새로운 사업, 새로운 소비, 새로운 권한 부여"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올해 EBE 중국 행사는 포괄적인 전자상거래 서비스로서 가진 온전한 잠재력을 발현하는 데 전념한다. 데이터 권한 부여와 무역 혁신을 주제로 하는 2019 저장 IDTF의 조직위는 디지털 무역의 깊이를 확장하고, 업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