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스크림 카페 바세츠아이스크림 아이스 아포가토 출시 2020-07-10 15:38:36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최근 아이스 아포가토 신메뉴를 출시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기존에 바세츠아이스크림에서 맛 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바닐라빈이 첨가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풍미 가득한 에스프레소를 추가한 제품으로 보다 깊은 아포가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동시에 맛볼 수...
배스킨라빈스, 유기농 아이스크림 'HIVE 한남' 오픈 2020-07-09 14:50:18
있다. 이밖에 요거트 아이스크림에 뿌린 벌꿀의 달콤한 맛과 호박의 풍성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펌킨 허니 드랍', ‘브라운 치즈 와플&아이스크림’ 등 이색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매장 내외부의 인테리어에는 벌집 콘셉트가 적용됐다. 층별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독특한 인테리어와 객석으로 구성됐다. 글로벌...
`펭수와 슈크림`…배스킨라빈스, 7월의 맛은 `펭수 아슈크림` 2020-06-30 09:57:39
맛으로 ‘펭수 아슈크림’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펭수 아슈크림’은 ‘펭수와 만난 슈크림’이라는 뜻을 담은 제품으로, ‘아이스크림’과 ‘슈크림’을 결합해 ‘아슈크림’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부드러운 커스터드향 아이스크림과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졌고, 슈크림 리본과 다이제볼로...
"전통 빙과 개념 사라진다"…빙과 vs 매장아이스크림 경쟁 2020-06-28 09:09:00
매장형 아이스크림은 포함되지 않고 있다. 대표적인 매장형 아이스크림은 SPC그룹의 배스킨라빈스다. 배스킨라빈스의 매출은 2017년 3천503억원, 2018년 3천912억원, 2019년 4천457억원으로 매년 증가했다. 배스킨라빈스 한 개 브랜드의 매출 규모가 전체 빙과시장 규모의 27.9%에 달하는 것이다. 배스킨라빈스의 매장...
'페어&러블리', '에스키모 파이'도 인종차별…유니레버 등 잇따라 상품명 변경 2020-06-26 10:14:59
된 미국 아이스크림 '에스키모 파이'도 이름을 바꾸기로 했다. 에스키모는 '날고기를 먹는 사람'이란 뜻으로 알래스카 원주민인 이누이트를 비하하는 말이다. 이 밖에 흑인 여성의 얼굴을 로고로 써온 팬케이크·시럽 브랜드 '앤트 제미마'와 나비넥타이를 맨 흑인 남성 노인의 이미지를 사용했던...
네슬레, 인종차별 논란에 레드스킨스·치코스 이름 변경 2020-06-24 10:38:39
잇따르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역사가 100년 가까이 된 미국 아이스크림 '에스키모 파이'가 이름을 바꾸기로 했다. 에스키모는 '날고기를 먹는 사람'이란 뜻으로 알래스카 원주민인 이누이트(Inuit)를 비하하는 말이다. 흑인 여성의 얼굴을 로고로 써온 팬케이크·시럽 브랜드 '앤트 제미마'와...
"뚜레쥬르-메로나 만남 찬성입니다"…한 달 만에 30만 개 팔려 2020-06-22 13:58:08
빵과 케이크인데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단 점이 의외의 재미를 줬단 평가다. 생기발랄한 매력을 담은 패키지 역시 인기 요인 중 하나다. 패키지 자체를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디자인한 ‘얼려먹는 메로나 아이스박스’의 슬라이딩 방식의 제품 패키지는 젊은 세대들에게 흥미를 유발하면서 인증...
"로열티 인하, 물류 지원" 카페 블레스롤, 코로나 극복 위한 가맹점 상생 경영 대책 마련 2020-06-21 11:00:00
맛을 자랑하는 최고급 동물성 크림만을 사용해 전문 파티쉐가 만든 롤케익과 알록달록한 무지개 케익, 쿠크다스 콘을 사용한 소프트 아이스크림,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의 빅사이즈 커피로 고객들에게 달콤하고 편안한 일상을 선사한다. 이에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자연친화적인 식물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20~30대 연인...
한국이 만든 러시아 '국민 과자'…35년 생존의 비결 [제조의 비밀] 2020-06-19 18:32:25
용기에 가느다란 빨대를 `탁` 꽂아 마시는 바나나맛 우유, 국민 아이스크림 `투게더`로 유명한 식품회사. 냉장 유제품만 만들 것 같은 회사 빙그레에도 장수 과자 브랜드가 있습니다. 한국 뿐 아니라 러시아에서 더 잘 팔리는 과자 `꽃게랑`입니다. 꽃게랑은 1986년 9월 당시 빙그레가 제과사업에 처음 진출해 선보인 첫...
"성수기 저격"…롯데제과, 아이스크림 4종 출시 2020-06-16 14:38:02
인기 음료인 레몬에이드 맛을 살린 제품이다. 시칠리안 레몬을 사용해 상큼한 신맛과 부드러운 끝맛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표방하는 라이트 엔젤도 2종의 파인트 아이스크림을 새로 선보였다. 상큼한 요거트 맛을 내는 ‘라이트 엔젤 요거트’와 콜롬비아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한 ‘라이트 엔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