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파크 하얏트 서울, 새롭게 단장한 객실에서 즐기는 ‘다인 앳 더 파크’ 여름 패키지 선봬 2022-08-02 14:10:09
수 있는 다이닝 10만원 크레딧, 스파클링 와인 1병이 포함되어 있다.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 하우스에서 사용 가능한 다이닝 크레딧은 조식, 애프터눈 티 세트, 모던 한식, 보양식, 이탈리안 코스 메뉴 등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며, 다이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섬세한 과일향과 깨끗한 산미감이 매력적인...
"예쁘다. 따라사야지"…남의 집 구경이 낳은 '황금알' [긱스] 2022-07-28 16:56:56
대표는 벽에 자전거를 달고, 와인병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한 셀프인테리어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 비전문가도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얼마든지 개성있는 집을 꾸밀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달은 것이다. 집에 돌아온 이 대표는 그날 부로 새로운 사업을 구상했다.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 이 대표가...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 8월 1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2022-07-26 06:00:01
병) 전환 이후 첫 명절인 만큼 귀성 선물세트 구매 고객이 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18일까지 신선식품 60여종과 건강식품 40여종, 주류 20여종, 가공상품 50여종 등 총 170여종의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한다. 이 기간에 구입하면 품목별로 축산 10∼15%, 수산 20%, 청과 10∼55%, 와인...
日미슐랭 파티시에, 佛샴페인 명가 오너 온다…호텔서 '특별한 한 입' 2022-07-25 22:00:02
병 이상이 소비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관계자는 "공지 사흘 만에 좌석의 90% 이상이 예약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고 소개했다. 서울의 또다른 5성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는 레스토랑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정통 프렌치 요리로 구성한 ‘셰프 초이스'...
보코서울강남, ‘쉘 위 키스’ 패키지 선봬…‘아트+호캉스+와인’의 결합 2022-07-25 18:00:08
클림트 키스 뀌베브뤼 와인은 ‘키스(Kiss)’라는 제목으로 널리 알려진 구스타프 클림트의 대표작 ‘연인(Liebespaar)’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와인으로 작품을 라벨과 병목 곳곳에 그대로 넣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잘 익은 사과의 아로마와 신선한 산도, 미네랄의 맛과 섬세하고 우아한 버블의 느낌이 잘 어우러진...
"이만한 게 없네요"…'박재범 소주' 대박나자 난리난 주류업체들 2022-07-20 21:00:01
병 디자인 등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수제 맥주 브랜드 ‘스퀴즈브루어리’는 지난 13일 가수 이선희와 함께 ‘J에게 맥주’ 2종을 출시했다. 아이돌그룹 빅뱅 출신인 ‘탑(본명 최승현)’은 최근 자신이 론칭한 와인을 공개하고 출시를 준비 중이다. 오비맥주의 버드와이저는 최근 가수...
"마시지 말고 투자하세요"…와인 NFT 거래소 '뱅크오브와인' [정효림의 NFT 나우] 2022-07-20 14:39:06
참가할 예정이다. VIP로 선정된 이들은 와인 업계 및 벤처 투자사, 웹3.0 산업 종사자들로, 뱅크오브와인의 사업 초기부터 NFT를 구매하는 등 직간접적인 투자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 대표는 프로젝트의 첫 멤버십 행사인 만큼 홀더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2억원 상당의 비용을 들여 파티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참이슬도 제쳤다…일주일 만에 20만병 '완판'된 술 2022-07-19 11:17:53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원소주스피릿 기획세트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한구종 GS리테일 음용기획팀 상품기획자(MD)는 “GS25의 원소주스피릿 흥행 배경에는 고객과 소통한 '컬쳐 커머스'의 힘이 한 몫 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 주류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원스피리츠는 첫번째 제품...
`원소주` 후속 박재범 소주, 출시 1주일만에 `완판` 2022-07-19 09:05:14
지는 11일부터 가맹점 발주를 받은 결과, 카스(1만5천380점)와 참이슬 후레쉬(1만5천204점)를 취급하는 매장보다 더 많은 1만5천482점에서 원소주스피릿 입고 요청이 들어왔다고 설명했다. GS25는 앞으로도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원소주스피릿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등 관련 마케팅을 확대해나갈...
박재범 소주, 출시 1주일만에 '완판'…카스·참이슬 매출 넘었다 2022-07-19 08:55:51
받은 결과, 카스(1만5천380점)와 참이슬 후레쉬(1만5천204점)를 취급하는 매장보다 더 많은 1만5천482점에서 원소주스피릿 입고 요청이 들어왔다고 설명했다. GS25는 앞으로도 주류 스마트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원소주스피릿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등 관련 마케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