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생명,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생명보험산업 1위 달성 2023-07-24 10:54:16
대고객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특히 올해 5월에는 디지털 소외계층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화상상담 시스템을 탑재한 디지털 데스크를 일부 고객센터에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를 통해 직원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며, 대기시간이 짧고 신속하게 업무처리가...
구청장에 '바로 문자 하랑께'…주민 최우선, 소통행정 혁신 2023-07-23 16:22:16
‘한국서비스 품질지수(KS-SQI)’ 행정서비스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서구는 18개 동 행정복지센터와 민원실을 대상으로 친절 컨설팅을 시행해 6개월 만에 친절도 점수를 평균 67.5점에서 83.26점으로 끌어올렸다. 소통 혁신으로 주민 만족도↑서구가 지방자치경영대상 2관왕을 차지한 데는 △바로 문자...
'한국 電·車', 美 소비자 마음 훔쳤다 2023-07-21 18:03:06
GV60는 출시 첫 해 1위에 오르며 기대를 높였다. 기아 관계자는 “상품 개발 초기부터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상품성과 품질 등 차량 전반에 걸쳐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D파워는 자동차, 가전, 헬스케어 등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28년 역사상 최다"…기아, 7개 모델 美 JD파워 만족도 1위 2023-07-21 16:03:19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제이디파워사의 상품성 만족도 조사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미국에서 판매된 차량을 대상(32개 브랜드 197개 모델) 구입 후 3개월이 지난 시점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진행됐다. 내외관 스타일, 주행 성능, 인포테인먼트 편의성, 안전성, 경제성 등 감성적인 부분이 평가에...
기아, 美 JD파워 상품성 만족도 조사서 7개 차종 '1위' 2023-07-21 15:47:32
= 미국 시장조사업체 JD파워의 '2023 상품성 만족도(APEAL) 조사'에서 기아[000270]가 7개 차종이 차급별 1위를 기록했다고 현대차그룹이 21일 밝혔다. 올해로 28회째인 상품성 만족도 조사에서 1개 브랜드의 '7개 차종 1위'는 역대 최대 기록이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미국에서...
기아, 미국 현지 상품성 만족도 조사 7개 차종 '1위' 2023-07-21 15:45:18
Power)사가 발표한 '2023 상품성 만족도 조사'에서 총 7개 차종이 차급별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단일 완성차 브랜드에서 7개 차종 1위가 나온 것은 상품성 만족도 조사 28년 역사상 최대다. 해당 조사는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미국에서 판매된 차량(32개 브랜드·197개 모델)을 구입한 뒤...
신한은행, 2023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은행산업 1위 선정 2023-07-20 10:38:24
고객접점 채널을 만들고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맞춤 고객 만족도 조사인 'Good서비스 경험조사'를 실시하여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고객들의 시선에서 제공한다. 더불어 소비자 이용 경험을 분석한 데이터 기반으로 혁신에 초점을 맞춘 금융 소비자보호 통합 플랫폼인 '소보플러스+'를 운영하고 있다. 소...
카카오 택시 예약때 기사 선택 가능해진다 2023-07-20 10:36:53
이용 만족도가 서비스 재경험으로 이어지며 택시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는 선순환 효과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맞춤 기사선택 서비스 이용료는 1천원으로 오픈 초기에는 한시적 무료 운영된다. 아울러 카카오모빌리티는 비즈니스용 행사의전 예약서비스도 운영한다고 밝혔다. 기업에서 임원이나 외부 손님을 위한 이동...
힐스테이트 25만 가구 공급…층간소음 해결 선도 2023-07-20 09:00:29
LH품질시험인정센터에서 업계 최초로 경량 및 중량 충격음 부문에서 모두 국내 최고 등급인 1등급 인정서를 획득했다. 최근에는 층간소음 문제에 구조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층간소음연구소인 ‘H 사일런트 랩’을 열었다. H 사일런트 랩에서는 개발, 실증, 적용까지 바닥 시스템을 만들고 직접 시험해보는 기틀을 마련했다....
BNK부산은행,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산업 1위 2023-07-19 10:23:08
프로그램을 진행해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있다. 지난 3월부터는 모바일 고객만족도조사 통합시스템을 개발하여 영업점 방문고객뿐만 아니라 모바일뱅킹, 동백전(지역화폐), 화상상담, 콜센터시스템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경청하고, 이를 신속하게 상품개발, 서비스 강화 및 제도개선에 반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