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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권 의류쇼핑몰, 직원시켜 허위 구매후기 2013-09-11 12:00:21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환불요청할 수 있는데도 상품 수령 후 2∼3일 이내에만 환불 요청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하프클럽, 미아마스빈은 불량상품의 경우 환급기한이 공급일로부터 3개월, 하자를 알 수 있던 날로부터 30일인데도 이를 공급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제한해 표시했다. 이밖에 하프클럽 등...
[게임별곡21]누구나 닌자가 되고 싶었다! '시노비' 2013-09-09 05:02:41
뒤에 대규모의 환불소송이 이어져 한 동안 경제적 궁핍에 시달렸던 악몽 같은 기억이 난다. 결국 필자는 닌자의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고 한 동안 공허한 마음을 달랠 길 없어 방황을 하던 차에 정신과 멘탈의 치유장소(오락실)에서 새로운 닌자의 꿈을 꿀 수 있게 되었으니 그것이 바로 '시노비' 게임이다. ...
LG전자도 국내 올레드 TV 가격 인하 2013-08-26 07:56:14
이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차액을 환불받을 수 있다. 그러나 평면 올레드 TV는 판매 가격을 내린 것이라 차액 환불은 없 다. 올레드는 스스로 빛을 내는 유기물질로 반응 속도가 1천 배 이상 빨라 뛰어난화질을 구현할 수 있으며 전력 효율도 좋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별도 광원(백라이트)이 필요 없어 패널...
<무성의한 해외취업 관리에 두번 우는 구직자>(종합) 2013-07-24 19:12:41
아니다"며 "도의적인 책임에 따라 항공권 환불 수수료를 대신 지불해 주겠다고 했고이후 이씨의 해외 취업을 재추진하는 등 우리로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설명했다. 코트라 측은 아울러 이씨의 경우처럼 고용주와의 협의 과정을 메일 등 문서로남기지 않는다면 곤란한 상황에서 적절하게 대응을 할 수 없게...
<구멍난 정부 해외취업 관리에 두번 우는 구직자> 2013-07-24 06:05:06
분노를 금할 수 없었다고 이씨는 전했다. 이씨 측은 '국민신문고'에 억울함을 호소하고 고용노동부에 민원을 넣는 등 적극적으로 문제제기를 하자 그제야 다른 곳을 소개하며 봉합을 시도했지만 모두 조건이 안맞거나 수준이 떨어지는 곳이어서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이 와중에 코트라 현지 무역관은...
휴가철 물가 '꿈틀'…당국 피서지 물가 단속 2013-07-22 06:04:04
역시 저소득층의 하락폭이 고소득층보다 컸다. 정부는 휴가지 물가안정을 위해 이달 15일부터 8월 말까지를 특별대책 기간으로정했다. 주요 피서지에 부당요금·불친절 신고센터를 설치해 바가지요금은 전액 환불토록 하고 부당 상행위·불편사항을 처리한다는 계획이다. banghd@yna.co.kr(끝)<저 작 권...
여름방학 영어캠프 환불거부 등 불공정 약관 '들통' 2013-07-18 12:00:39
한다. 공정위는 캠프 시작 전에 교육비 환불을 거부하거나 지나친 금액을 위약금으로물리는 행위, 중도 퇴소시 환불해주지 않는 약관 조항 등은 고객의 해제권을 제한하는 불공정 약관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이들 업체는 캠프 시작 전에는 교육비 전액을 환불하거나, 영어강사 채용·식자재 구입 등 이미 소요...
본격 피서철 맞아 펜션 예약·환불 갈등 잇따라 2013-07-14 08:00:58
요금 환불 등을 둘러싼 갈등이 빈발하고 있다. 14일 태안군에 따르면 관광객이 이들 숙박업소를 예약한 뒤 숙박료를 미리 송금했다가 예약 당일 사정이 생겨 취소할 경우 업주가 환불을 해주지 않으면서 잦은 갈등이 빚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태안군의 한 관계자는 "주말마다 이런 민원이 몇 건씩 제기된다"며...
스마트폰 요금 요새 이상하게 늘어났는데…月1만9800원, 스미싱의 '은밀한 습격' 2013-07-09 17:50:53
통해 전액 환불받긴 했지만 김씨는 놀란 가슴을 쓸어내려야 했다. ○택배조회 등 위장… 26억원 피해 휴대폰 소액결제를 가장해 주머니를 털어내는 스미싱 사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모바일 청첩장, 택배조회 등 피해자를 유인하는 방법도 진화하고 있다. 9일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에 따르면 지난해 1월부터 올...
[대한민국 혁신대상] 현대백화점, 문화홀·커뮤니티 라운지로 고객만족 실천 2013-06-18 15:30:24
통해 결제시 품질 확인과 교환·환불 안내가 적힌 ‘안심카드’와 ‘선물교환증’을 제공하는 스마트 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 신뢰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현대백화점은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고객 중심의 경영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