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누가 TV 사나요?"…가전매장 10년차 직원의 한탄 [전원 꺼진 TV, 돌파구는 上] 2022-11-07 21:00:02
시장은 연말 성수기, 스포츠 이벤트 개최 영향으로 3분기보다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도 "여러 거시경제 요인으로 인한 리스크가 공존해 실현 불확실성은 지속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트렌드포스는 내년 글로벌 TV 출하량도 올해보다 다시 0.7% 감소한 2억100만대로 예측했다. 또 다른 시장조사업체 옴디아는...
LG유플러스 "올해는 '영업이익 1조원' 반드시 달성" 2022-11-04 17:45:24
콘텐츠 브랜드인 ‘스튜디오 X+U’(X+U)도 활용한다. LG유플러스 오리지널 콘텐츠 IP(지식재산권)을 생산·총괄하는 브랜드다. 인터넷TV(IPTV)와 모바일 OTT를 비롯해 스포츠플랫폼 스포키, K팝 콘텐츠 플랫폼 아이돌플러스, 유아용 콘텐츠 플랫폼 아이들나라 등에 콘텐츠를 수급한다. 콘텐츠 제작을 위해 최근 '나는...
'기대치 웃돈 실적' LG유플러스…"이동통신 해지율 최저기록 경신" [종합] 2022-11-04 11:58:47
확대하고 기업가치도 12조원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가입자 취향 별로 제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신개념 구독 플랫폼 '유독'을 시작으로 스포츠 플랫폼 '스포키', 아이돌 플랫폼 '아이돌플러스' 등 팬덤 기반의 특화 서비스를 정식 출시했다. 또한 콘텐츠 역량 강...
'아픈 손가락'에서 '실적 효자'로…삼성·LG 전장사업 본궤도 2022-11-03 06:03:00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MBUX' 플랫폼을, BMW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전기차 iX에 5G 차량용 통신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LG전자의 전장사업을 담당하는 VS사업본부도 괄목할만한 실적을 냈다. VS 부문은 올해 3분기 매출 2조3천454억원, 영업이익은 961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45.6% 증가해...
한국산 호접란, 10년 도전 끝에 美수출…'해적 득실' 소말리아 바다서 원양어업 2022-11-02 18:05:23
지원하고 LG디스플레이의 광저우 투자 중개, LS그룹의 장쑤성 우시시 공장 설립을 지원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 고광희 유럽한인경제인단체총연합회장은 한국산 LED(발광다이오드) 제품을 유럽에 수출 및 설치하는 코리아LED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스페인에서 대형 종합스포츠센터를 운영하며 16년간 태권도 사범으로...
LG전자, 방콕 스포츠 문화공간에 디지털 사이니지 공급 2022-10-31 10:00:05
LG전자, 방콕 스포츠 문화공간에 디지털 사이니지 공급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066570]는 태국 방콕에 문을 연 초대형 복합 스포츠 문화 공간 탑골프 메가시티에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공급했다고 31일 밝혔다. 로비, 레스토랑, 라운지, 골프 타석 등 각 공간과 용도에 맞춰 110형(화면 대각선 약...
LG전자, 방콕 복합스포츠 문화 공간에 `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2022-10-31 10:00:00
LG전자는 최근 동남아시아 지역 최초로 태국 방콕에 문을 연 초대형 복합 스포츠 문화공간 탑골프 메가시티에 웹OS 운영체제 기반 상업용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대거 공급했다고 31일 밝혔다. 탑골프는 골프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형태의 글로벌 스포테인먼트(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 체인으로 현재 전 세계에...
"AI가 월드컵 승부예측"…LG유플 '익시' 공개 2022-10-25 17:34:43
벌일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날 자체 개발 AI 솔루션 서비스 4종을 공개했다. ‘승부 예측’은 스포츠 경기 결과를 AI로 분석·예측하는 서비스다. 과거 경기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확률이 높은 경기 결과를 알려준다. 이 서비스는 LG유플러스의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스포키에서 제공한다. 다음달 카타르월드컵 전...
월드컵 승부예측·식당예약까지…LG유플러스, AI브랜드 '익시' 내놨다 2022-10-25 11:54:53
이어 LG유플러스도 자체 AI 서비스 브랜드를 내놓고 서비스 고도화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익시를 통해 월드컵과 야구 등 스포츠 승부예측부터 고객센터 대응, 소상공인 예약·주차 관리, 인터넷TV(IPTV) 추천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기업간 거래(B2B)분야에서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AI가 경기결과 예측하고 IPTV 콘텐츠도 추천…LGU+, '익시' 공개 2022-10-25 10:00:03
첫 상품으로 LG유플러스는 자체 개발한 ▲ 스포츠 경기 승부 예측 ▲ AICC(인공지능 콘택트센터) 고객센터 콜봇 ▲ 소상공인을 위한 콜봇 서비스 AICC 우리가게 AI ▲ IPTV U+tv의 콘텐츠 추천 등 서비스를 선보였다. 먼저 승부 예측 상품은 LG유플러스의 스포츠 커뮤니티 플랫폼 '스포키'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