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연재, 상큼발랄 일상 엿보기…휠라 광고 공개 2013-02-14 14:33:07
손연재는 2009년부터 휠라의 전속 뮤즈로 활동해 왔다. 이번 광고는 휠라 브랜드 정체성인 '스타일리시 퍼포먼스'(stylish performance)를 강조했다. 특히 광고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손연재 컬렉션’은 휠라가 손연재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스페셜 제품군이다. 한편, 손연재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2편의...
디자이너 계한희, 컨셉코리아 F/W “청년실업에서 영감” 2013-02-14 11:12:01
매체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신예 디자이너로서의 위상을 확보 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는 계기를 만들었다. 영국의 한 통신사는 계한희 디자이너가 비록 작품의 영감을 “한국의 젊은 실업자와 집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받았으나 이를 밝은 블루색의 코트, 캐주얼한 레깅스 등 젊고 활기 있는 컬렉션으로 승화시켰다”고...
전 직원에 '아이패드 미니' 선물 주는 회사, 어디? 2013-02-14 08:29:56
미니를 지급하기로 했다. 13일(현지시간) 미 it전문매체 '테크 크런치'에 따르면 이 회사 최고경영자(ceo)인 제프 와이너는 "우리 직원 모두가 지난해 정말 열심히 일했고 많은 성과를 얻었다" 며 "회사는 작은 감사의 표시로 직원들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선물한다"고 밝혔다.링크드인 직원이 3500여명. 아이패드...
[w위클리]드라마 '흥망' 결정하는 아역배우, 좋은 예와 나쁜 예 2013-02-14 07:00:03
광고천재 이태백’(연출 박기호 이소연, 극본 설준석 이재하 이윤종 이하 ‘이태백’) 역시, 별 다른 설명 없이 아역배우인 이새롬을 등장시켰다. 과거 고아리(한채영)의 순수했던 모습과 이태백(진구)와의 풋풋한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다. 특히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웃는 얼굴이 한 채영과...
'런닝맨' 점퍼 입기만하면 날개돋친 듯 '완판' 2013-02-13 13:36:21
한 매체는 프로그램 인기가 높아지면서 간접광고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졌다며 과거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의 회당 간접광고 단가가 약 1000만~2000만 원 사이였으나 최근에는 기본 2000만~3000만 원으로 뛰었고, 런닝맨의 경우 회당 5000만 원을 호가한다고 보도했다. 최근 설 특집으로 방송된 '런닝맨-이중첩자...
<인터넷 광고, 지상파TV·신문 추월> 2013-02-12 18:33:59
갈수록 더 커질 전망이다. 제일기획은 올해 지상파TV와 신문 광고비가 각 1조8천800억원, 1조5천800억원으로 2년 연속 감소하는 반면 인터넷은 2조800억원으로 처음 2조원대로 올라서며 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이들 3개 매체는 지난해 국내 총 광고비(9조7천706억원)의 57%를 차지했다. 전통...
불황에 광고시장 둔화…지상파 줄고 모바일 성장 2013-02-12 13:45:43
전망 또한 그리 밝아 보이지 않는다. 제일기획은 “올해 광고시장은 전통매체의 소폭 하락과 모바일이 주도하는 인터넷 광고시장의 지속 성장세로 2012년 대비 약 2% 성장한 9조9660억원대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매체별로는 지상파TV, 신문 등은 2012년 보다 2.6~4.5% 내외 역 신장이 예상되는 반면, 유·무선...
올해 광고시장 '흐림'…"2% 성장한 9조9660억 원 예상" 2013-02-12 10:21:04
노출형광고가 점차 모바일로 이동하고 있는 추세다. 올해 광고시장도 밝지만은 않을 것으로 예측됐다. 전통매체의 하락과 모바일이 주도하는 인터넷 광고시장의 성장세로 올해는 지난해 대비 약 2% 성장한 9조9660억 원대의 총 광고비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작년 광고비 9조7천억…'불황에 성장둔화' 2013-02-12 10:00:08
케이블TV와 옥외광고도 0.6%와 1.0%로 성장이 둔화할 것으로 예상했다. 반면 인터넷은 6.4%로 지난해보다 성장폭이 다소 커지고 모바일은 90.5%의 고성장을 지속할 것으로 내다봤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비롯한 개인 디지털미디어의 보급 확대로 매체소비형태가 변화되면서 지상파TV와 신문 등...
[책마을] 무모한 실행이 성공 부른다 2013-02-07 17:07:50
컵이 2000만개라고 했다. 이 컵을 광고매체로 사용해 양측이 이익을 나누자고 했다.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완벽한 제안서보다 부지런한 발, 실행력이 이긴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다.중소·벤처기업을 지원하는 pr컨설팅회사 씽크이지의 임수열 대표는 《살아남은 사업가의 절대습관》에서 30개 기업의 실제 사례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