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피플레이, 티스토어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2013-01-11 15:10:37
해피포인트카드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해피플레이'의 매력을 느껴 보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현재 티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한 해피플레이는 해피포인트카드와 제휴를 통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동아제약 "올해 R&D비 1000억…글로벌 신약개발 박차 " 2013-01-11 09:14:38
시판 허가 신청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 마케팅, 영업 확대를 위해서는 수출계약의 조속한 체결 및 수출지역 확대와 더불어 글로벌 인재의 적극육성과 중점 시장의 지점망 확대 및 해외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중장기적으로는 현재 매출 대...
KDB생명, 인터넷보험 가입하면 첫 달 보험료 '캐쉬백' 2013-01-10 15:09:02
ok캐쉬백 측과 제휴를 맺고 ok캐쉬백 적립 및 공동 마케팅 활동을 하기로 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커피 마시고…쇼핑하고…첨단기기 체험…통신사 매장에 놀러가자~ 2013-01-09 15:30:31
있는 통신사들이 서비스와 마케팅을 강화한 결과다. 통신업계 관계자는 “경쟁이 심화돼 시장이 판매자 중심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바뀌면서 소비자들의 기대 수준이 높아졌다”고 말했다.◆기술·문화 체험공간으로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최근 체험형 매장을 늘리고 있다. 소비자들이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을 사용해...
全카드사 내달 무이자 할부 중단…삼성카드 동참(종합) 2013-01-09 10:12:37
포함한 신규 투자 기회를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올해는 고객이 꼭 갖고 싶은 카드로 자리 매김하고자 상품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마케팅 효율화, 미래 성장기반 확대, 리스크 관리 강화를 중점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 eun@yna.co.kr(끝)<저 작 권...
[2013 대전망] 대신증권, 생애주기 상품과 함께하는 '금융주치의' 2013-01-08 15:30:27
저가수수료 브랜드인 ‘크레온’을 선보이며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증권사 간 치열한 경쟁이 이뤄지고 있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분야에도 투자를 집중키로 했다. 모바일 트레이딩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차별화된 콘텐츠, 사용자 중심의 매매시스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신증권 hts의 장점과 2011년...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측은 이번 제휴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모바일 광고 플랫폼 Ad@m(이하 아담)이 더욱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상경 다음커뮤니케이션 M세일즈마케팅팀장은 “아담은 CPA 패키지 상품을 통해 더...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다음은 모바일 광고사인 티엔케이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CPA(Cost Per Action) 시장을 타겟으로 모바일 광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로 아담은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습니다. 아담에 추가되는 CPA 상품은 설치당 과금...
모바일 어플 살아남으려면 - 와이드픽스, 모바일 광고플랫폼 애드링크 출시 2013-01-07 10:30:00
일 최대 20만개 가량의 배포 풀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별도의 수익 모델이 없는 양질의 앱 서비스 업체 또는 개인 개발자들에게 좋은 제휴 모델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현재 포털로는 Daum앱, 모바일 게임으로는 컴투스 게임 앱 및 네오사이언의 퍼즐앤드래곤 앱, 모바일 쇼핑으로 AK몰 모바일 웹 외 다수의...
카드사 마케팅비 24%는 무이자 할부 지원에 사용(종합) 2013-01-07 08:33:29
카드사들이 제휴 마케팅 차원에서 제공했다. 그러나 지난달 22일 대형가맹점의 부당행위를 금지하는 개정 여신전문금융법이시행되고서 카드사들은 대형가맹점에 무이자 할부 비용을 나누자고 요구했다. 개정 여전법에는 '대형가맹점은 판촉행사 비용의 50%를 초과하는 비용부담을 요구해서는 안된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