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50건뉴스가 검색 되었습니다.

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SK증권 "삼성重, 2분기 실적 부진…목표가↓" 2018-07-24 08:23:59

    입찰에서 탈락하며 수주 목표치(82억 달러) 달성에 적신호가 켜졌다"고 지적했다. 이어 "상선 부문에서도 삼성중공업의 주력 선종이라고 할 수 있는 액화천연가스(LNG) 캐리어의 운임이 아시아 지역 LNG 수요 감소로 하락 전환해 수주가 녹록하지 않아 보인다"며 투자의견 '중립'을 유지했다. engine@yna.co.kr...

  • "삼성중공업, 2Q 실적 예상치 하회…목표가 하향"-SK 2018-07-24 07:51:59

    "상선 부문에서도 주력 선종이라 할 수 있는 lng 캐리어의 운임이 아시아 지역 lng 수요 감소로 하락 전환해 수주가 녹록하지 않아 보인다는 점에서 하반기 해양플랜트 수주가 필수"라고 진단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 상반기 MBS 발행 34% 감소…"가계대출 억제 영향" 2018-07-24 06:00:03

    단말기할부대금채권과 항공운임채권,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등을 기초로 6조7천억원의 ABS를 발행했다. 공공법인은 한국주택금융공사의 MBS 발행액인 12조원이 전부다. 상반기 금융회사의 ABS 발행규모는 지난해 상반기보다 18.2% 줄었고 일반기업은 4.7% 증가했다. 유동화 자산별로 보면 대출채권을 기초로 한 ABS...

  • '기내식 대란' 아시아나 "불편 겪은 고객에게 운임 10~20% 보상하겠다" 2018-07-23 07:05:44

    아시아나항공이 승객에게 운임의 10~20%를 보상하겠다고 밝혔다.아시아나항공은 22일 "기내식 공급 지연 사태로 불편을 겪은 고객께 다시 한 번 깊이 사과드린다"면서 이같이 말했다.기내식 대란 보상 대상은 지난 1~4일 기내식 탑재 지연으로 1시간 이상 출발이 늦어진 국제선 100편(국내 출발 57편, 해외 출발...

  • 아시아나 '기내식 대란' 보상 확대 2018-07-22 18:28:40

    국제선 100편(국내 출발 57편, 해외 출발 43편)의 탑승객에게 운임의 10~20%를 보상한다고 22일 발표했다. 1~4시간 지연 항공편 탑승객은 운임의 10%를, 4시간 이상은 20%를 보상받는다.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에게는 공제한 마일리지의 10~20%를 돌려준다.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

  •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대란 피해 승객에 운임 10~20% 보상 2018-07-22 16:05:46

    아시아나항공은 1∼4시간 지연 항공편 승객에게 운임의 10%를, 4시간 이상 지연 승객에게 운임의 20%를 보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시아나항공 측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는 항공사 귀책사유로 운항이 2시간 이상 지연된 경우 배상토록 규정하고 있지만, 이번 사태의 특수성을 고려해 배상 범위를 1시간 이...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22 15:00:02

    전력설비 점검 180722-0229 경제-000811:30 아시아나 '기내식 대란' 승객에 운임 10∼20% 보상 180722-0230 경제-000911:34 상반기 방송 심의기준 위반 프로그램ㆍ광고 547건…57%↑ 180722-0240 경제-001011:55 심상찮은 서울 아파트값, "반짝 장세인가, 대세상승인가" 180722-0242 경제-011612:00 경총, 내년...

  • [연합뉴스 이 시각 헤드라인] - 15:00 2018-07-22 15:00:01

    '기내식 대란' 승객에 운임 10∼20% 보상 아시아나항공이 이른바 '기내식 대란'으로 항공기 출발이 지연돼 불편을 겪은 승객에게 운임의 10∼20%를 보상하기로 했다. 기내식을 받지 못했거나 간편식을 받은 승객에게는 해당 노선 항공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전문보기: http://yna.kr/hHRSbKkDAJX...

  • '기내식 대란' 아시아나, 운임 보상 및 마일리지 추가 제공 2018-07-22 14:51:48

    보상하며 1~4시간 지연 항공편 승객에게는 운임의 10%를 보상한다. 또한 4시간 이상 지연 승객에게는 운임의 20%를 보상하며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에는 지연 시간에 따라 공제 마일리지의 10~20%를 돌려준다.아시아나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국제선 항공편에서 항공사...

  • 아시아나, 기내식 대란 `보상` 확정…얼마나 돌려받나 2018-07-22 13:37:48

    보상한다. 1∼4시간 지연 항공편 승객에게 운임의 10%를, 4시간 이상 지연 승객에게 운임의 20%를 보상한다.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는 지연 시간에 따라 공제 마일리지의 10∼20%를 돌려준다. 아시아나는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는 항공사 귀책사유로 운항이 2시간 이상 지연된 경우 배상토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