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브랜드의 자신감 있는 후속작 ‘아마란타인’ 탄생 2013-01-11 18:13:15
명품 브랜드 에센스의 함유성분은 그대로, 가격은 반 값화장품 제조사 뷰티풀라이프는 지난해 출시하며 일약 스타 브랜드로 떠오른 ‘뷰티풀라이프 화이트 모이스춰 크림’에 이은 차기제품 ‘아마란타인 에센스로션’을 출시하고 고객감사 차원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을 적용해 판매한다고 밝혔다.아마란타인...
입사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는 어디? 2013-01-11 12:51:58
9위 한국ibm(5.0%), 10위 로레알코리아(4.4%)가 각각 차지했다. 또 지난해 26위였던 필립스코리아(4.0%)는 15계단이나 뛰어올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4.0%)와 함께 공동 11위에 랭크됐다. 올해 베스트 30 랭킹에 새얼굴로 등장한 기업들도 적지 않다. 특히 명품 패션 브랜드들의 진입이 눈에 띈다. 명품계의 라이벌인...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차원이 다른 특별함을 선사하는 특선메뉴, 명품도시락의 가치를 보여주는 정식메뉴, 든든함 그 이상의 만족을 선물하는 실속메뉴,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구컵 메뉴, 다양한 맛으로 행복을 주는 덮밥 메뉴의 카테고리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메뉴, 별미 메뉴 등으로 즐거움을 주고 있다. 호토...
기아차, 내수 점유율 32% 달성목표…'카렌스·쏘울 후속' 부탁해! 2013-01-11 11:28:05
달성 방안으로 △차별화 마케팅 강화로 명품브랜드 육성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기업이미지 제고 △영업 현장 자신감 고취 및 경쟁력 강화 등을 중점 추진키로 했다.이삼웅 기아차 사장은 "기아차는 지난해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했다"고 격려하고 "올해는 소통과 공감, 자신감과 열정으로 다시...
원조를 뛰어넘는 명품에센스로션 파격 세일! 2013-01-10 17:46:00
내 가족의 명품 피부관리를 생각한다면 성분부터 명품인 검증된 화장품을 사용해야 하지 않을까.구매바로가기 : http://www.amaranthine.co.kr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롯데 에비뉴엘 시계 '막강 라인업' 2013-01-10 16:59:32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하이엔드급 시계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는 건 에비뉴엘의 고급화 정책이기도 하지만 ‘큰손’ 중국인을 겨냥한 전략의 일환이다. 물론 면세점에서 구입하는 금액이 많지만 상품 수와 품목이 적은 탓에 에비뉴엘을 찾는다는 설명이다. 김신욱 롯데백화점 해외패션md팀 시계보석 담당 상품기획자(md)...
롯데百, 아울렛 고성장 지속 2013-01-10 16:58:42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최근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겨울 상품을 대폭 할인판매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라코스테는 50%, 게스는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발리, 겐조 등 해외명품 브랜드도 이달 말까지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뛰어난 브랜드라는 평가다. 명품 브랜드 가죽에 사용되는 행롱 사의 특피를 사용해 핸드폰 케이스를 고급화한 경우다. 이미 현대백화점 남성 편집숍인 ‘로얄 마일’에서는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을 만큼 상품성이 인증됐다. 엘도노반 관계자는 “엘도노반은 전 세계에서 품질로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일본의...
신세계인터, 성장 모멘텀 강화…목표가↑-대우 2013-01-10 07:45:03
패딩점퍼 브랜드인 몽클레르의 매출액이 전년대비 두 배 성장했고, 어그 지방시 셀린느가 신규 런칭됐으며 기존 명품 브랜드도 경기에 강한 면모를 보이며 성장을 이어갔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반면 국내패션 부문에서는 신규 브랜드인 30데이즈마켓(중저가 캐주얼 편집샵) 런칭 관련 비용이 발생해 수익성에 부정적인...
평생 간직할 예물,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품격을 높이자 2013-01-08 08:30:02
많은 예비신랑, 신부님들이 명품예물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에서 상담을 받았으며 앞으로 1월12일, 13일에는 웨덱스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 특히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명품 예물의 트렌드를 미리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이고 박람회에서는 평소 볼 수 없는 파격적인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