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로콜리 효능, `노화 억제` 지중해 식단이란? 2015-06-27 18:34:00
"지중해 연안의 각종 채소, 생선, 과일 및 올리브유로 이뤄진 식단은 나이가 들면서 변해가는 DNA코드를 막을 수 있다"고 힘주어 강조했다. 특히 지중해 연안에서 나는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은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뿐만 아니라 체내 조직이나 세포의 훼손을 막아 급속한 노화를 막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이롭다....
브로콜리 효능, 우주에서 먹는 채소는? 2015-06-27 16:52:52
유럽 지중해 연안에서 대중적인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 식감이 좋고 칼로리도 낮은 편이다. 또 100g당 5.4g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변비 예방에 좋다. 이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도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과거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슈퍼푸드 마카에 대해 다뤘다. 방송에 따르면...
브로콜리 효능, 우주에서 먹는 채소 슈퍼푸드 마카 아시나요? 2015-06-27 12:02:51
유럽 지중해 연안에서 대중적인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 식감이 좋고 칼로리도 낮은 편이다. 또 100g당 5.4g의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변비 예방에 좋다. 이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능도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과거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슈퍼푸드 마카에 대해 다뤘다. 방송에 따르면...
[세계 경제사] 인기 얻기 위한 빵값 통제가 시장간섭 불러…로마제국 '도농분업체계' 붕괴돼 생산성 추락 2015-06-26 18:51:03
도시화가 진행됐다는 의미다. 도시화는 지중해 전역에 걸쳐 도농 간 분업을 촉진해 교역을 발달하게 했다. 밀, 와인, 올리브오일 등과 같은 농산물은 로마를 중심으로 제국에 유입됐다. 교역량이 늘어나고 교역 범위가 확대되면서 로마제국 초기 상인은 산업혁명 이전의 그 어떤 지역과 시기의 상인보다 생산적이었다. ...
현재 장마전선 위치, 여름 감기 예방법 2015-06-25 03:08:43
"지중해 연안의 각종 채소, 생선, 과일 및 올리브유로 이뤄진 식단은 나이가 들면서 변해가는 DNA코드를 막을 수 있다"고 힘주어 강조했다. 특히 지중해 연안에서 나는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은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뿐만 아니라 체내 조직이나 세포의 훼손을 막아 급속한 노화를 막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이롭다....
현재 장마전선 위치, 여름 감기 예방법은? 2015-06-25 00:05:15
"지중해 연안의 각종 채소, 생선, 과일 및 올리브유로 이뤄진 식단은 나이가 들면서 변해가는 DNA코드를 막을 수 있다"고 힘주어 강조했다. 특히 지중해 연안에서 나는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은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뿐만 아니라 체내 조직이나 세포의 훼손을 막아 급속한 노화를 막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이롭다....
에어컨필터 교체주기, 여름 감기 예방법은? 2015-06-24 00:29:59
"지중해 연안의 각종 채소, 생선, 과일 및 올리브유로 이뤄진 식단은 나이가 들면서 변해가는 DNA코드를 막을 수 있다"고 힘주어 강조했다. 특히 지중해 연안에서 나는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은 스트레스를 해소한다. 뿐만 아니라 체내 조직이나 세포의 훼손을 막아 급속한 노화를 막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이롭다....
까사밍고 키친 강남 상륙…新 외식 트렌드 이끈다 2015-06-22 11:21:59
강남역에도 진출한다. 까사밍고 키친은 국내 최초 지중해식 브런치카페인 ‘까사밍고(대표 박대순, www.casamingo.co.kr)’의 후속 브랜드다. 까사밍고 키친보다 1년 정도 먼저 탄생한 까사밍고가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자, 보다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탄생하게 됐다. 까사밍고...
'안개'에 파묻힌 해운업계…공급 과잉에 컨테이너선 운임 사상최저 2015-06-21 21:33:04
1200달러를 받을 수 있었다.연초 1400달러를 웃돌던 아시아~지중해 노선 운임도 최근 1주일간 12% 하락하는 등 274달러까지 주저앉았다. 아시아 근해항로 운임에도 못 미치는 수준이다.해운업계에선 아시아와 유럽을 잇는 해운 항로의 손익분기점을 1teu당 800달러로 보고 있다. 하지만 올 들어 24주 동안 단 9주만 800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