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토니모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문 대상 영예 2013-01-15 20:00:22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뷰티 브랜드 오프라인 부분에는 토니모리가 수상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2006년 론칭 이후 6년만에 400호점을 돌파하는 등 독특한 패키지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1년동안...
[bnt포토] 르샵, 패션 브랜드 여성복 부문 대상 영예 2013-01-15 20:00:08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여성 의류 부분에는 spa 여성복 브랜드 르샵이 수상했다.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 르샵은 2006년 론칭 이후 매출액 1,500억 달성, 모범납세자상 수상, 베스트 브랜드,...
[bnt포토]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브랜드 여성복 대상에 르샵 선정 2013-01-15 19:59:51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여성 의류 부분에는 spa 여성복 브랜드 르샵이 수상했다.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 르샵은 2006년 론칭 이후 매출액 1,500억 달성, 모범납세자상 수상, 베스트 브랜드,...
[bnt포토] 르샵,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브랜드 여성복 부문 대상 수상 2013-01-15 19:59:43
품질과 탁월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션 분야 여성 의류 부분에는 spa 여성복 브랜드 르샵이 수상했다. 국내 최대 여성복 spa 브랜드 르샵은 2006년 론칭 이후 매출액 1,500억 달성, 모범납세자상 수상, 베스트 브랜드,...
[bnt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우수한 품질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 영예 2013-01-15 15:43:34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뷰티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
[bnt포토] 아시아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에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선정! 2013-01-15 15:43:24
마케팅 전략을 통해 2012년 패션/뷰티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뷰티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그랜드 프라이즈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
[bnt포토]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 오미령 이사, 아시아 모델 어워즈 대상 수상 빛나 2013-01-15 15:43:21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각 분야별 대상 브랜드를 선정, 수상했다. 뷰티 부문의 아시아 모델 어워즈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대상에는 스타일난다 3컨셉아이즈가 수상했다. 스타일난다 쓰리 컨셉 아이즈는 2009년 1월 스타일난다에서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로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바탕으로 메이크업 라인을 개발, 색조...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김준기 동부 회장 "글로벌·고부가·전문화 3大 이니셔티브 가속" 2013-01-15 15:30:50
분야 1위였던 흥농종묘와 3위 중앙종묘를 인수해 설립한 세미니스코리아를 몬산토가 다시 인수하면서 만들어진 회사다. 동부팜한농의 몬산토코리아 인수는 단순한 기업 인수 차원을 넘어 다국적기업들에 매각됐던 토종 종자회사를 우리나라 기업이 다시 인수함으로써 종자 주권을 되찾아 왔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아울러...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나세르 알 마하셔 에쓰오일 사장 "사회가 성장해야 기업도 성장" 2013-01-15 15:30:48
‘나눔 경영’을 강조한 것은 사회가 발전해야 사업도 지속적으로 성장 가능하다는 믿음 때문이다. 사우디 태생인 알 마하셔 사장은 한국 기업 문화를 적극 배우기 위해 지난해 10월 ‘나세일’이란 한국 이름을 만들어 명함에 넣기도 했다.에쓰오일은 올해도 기업 시민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핵심 사업의 경쟁력을...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품질의 현대차…"위기엔 품질이 답이다" 2013-01-15 15:30:40
741만대 판매목표 달성 △국가 경제와 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모범적인 기업 역할 등을 올해 주요 추진 과제로 정했다.○2012년 어려움 속 성장 지속정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2년 현대차그룹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성장과 발전을 지속했다”고 말했다. 현대·기아차의 세계시장 판매대수는 200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