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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경련 "시니어 산업이 신성장동력…日서 배워야" 2015-10-01 11:00:34
전국 81개 시니어제품 상설전시·체험관을 운영하며 시니어 산업을 활성화해왔다. 특히 오사카의 'ATC 에이지리스(Ageless)센터'에는 시니어 개조 차량, 전동휠체어 등 고가의 제품부터 주방, 욕실 등 일상용품까지 2천여 종류의 시니어용품이 전시되고 있다. 개인 신체 특성에 적합한 용품을 직접 체험해볼...
한가위 맞이 보름달처럼 환한 피부 만들기 TIP 2015-09-25 10:15:00
긴 시간동안 차량 또는 교통수단 안에 있다 보면 건조함과 답답함에 피부는 고통 받는다. 여름과 가을이 교차하는 환절기이기에 유수분 밸런스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이동시간 동안 두꺼운 메이크업은 생략해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다. 건조함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미스트를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가을하늘 10만발 수놓는다 2015-09-24 11:11:18
및 차량에서의 주정차 관람이 엄격히 통제된다. 한국팀 불꽃연출의 하이라이트인 '나이아가라' 연화설치로 인해 원효대교 위 관람은 전면 금지되며 마포대교 위 관람도 일부 구간에서 통제될 예정이다. 행사당일 저녁 6시40분부터 8시40분까지 마포대교와 한강철교 사이 모든 선박류의 운항이 전면...
[e편한세상 평택용이③구성]주차장 100% 지하에 광폭, 2개 블록·브랜드 프리미엄 2015-09-22 07:32:00
쉴 수 있다. 어린이 놀이터에는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 시설들이 설치될 에정이다. 산책로인 이팝나무길과 단지를 순환할 수 있는 벚꽃나무길, 느티나무길, 가로수길 등이 있다.주차공간이 기존보다 10cm 더 넓게 설계됐다. 대부분의 차량이 기둥옆에 주차할 수 있도록 주차장이 배치됐다. 승하차가 편리하고 안전이 확보된...
기아차, 'The SUV, 스포티지' 출시 2015-09-21 13:31:48
: 차량 후면 유리 상단의 스포일러 옆면을 감싸 차량 뒷면에서의 공기흐름을 원활하게 해 공력성능을 개선시키는 장치)뿐만 아니라 ▲일체형 대쉬패드 적용을 통한 엔진 투과음 개선 ▲흡차음재 보강으로 엔진 투과 소음 실내 유입 최소화 다양한 n.v.h(noise, vibration, harshness) 대책 설계로 주행 및 노면 소음을...
대형마트 패션 브랜드 경쟁에 `수트트럭` 등장 2015-09-18 09:42:52
`F2F`의 남성수트를 직접 입어보고 체험할 수 있는 `수트트럭`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수트트럭 행사는 오는 20일 월드컵점 매장 입구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본격적인 공채 시즌 등을 앞둔 취업 준비생들을 타깃으로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좋은 상품 알리기에 나선다는 전략입니다. 이번...
경기도의회 새정치민주연합 몫 72억원, 서민.노인.급식시설 등에 편성 2015-09-17 15:34:19
도민을 위한 이동안전 순회형 체험차량을 확충, 도민에게 근접한 재난안전체험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소방체험차량 활용 교육훈련 강화 사업에도 할애하기로 했다.이 밖에 학교 운동장 내 노후 체육·놀이시설 개선사업, 청소년 노동인권 교육 지원 사업, 경기도 민간주도 통일사업 지원, 포천시 소홀읍 하수관거...
연구개발 심장부서 아반떼 신차 베일 벗긴 현대차(종합) 2015-09-09 17:15:36
주행시험 현장도 공개하면서 세계 최고 품질의 차량 개발을 위해 노력했다는 점을 부각시켰다. 주행시험로에 들어서기 전에도 스마트폰을 회수하고 신체 검색을 하는 철통 같은 보안은 유지됐다. 남양연구소 연구원이 운전하는 신형 아반떼에 함께 타고 고속주회로, 고속 조종안정성로, 승차감 시험로, 수밀...
연구개발 심장부서 아반떼 신차 베일 벗긴 현대차 2015-09-09 16:46:02
주행시험 현장도 공개하면서 세계 최고 품질의 차량 개발을 위해 노력했다는 점을 부각시켰다. 주행시험로에 들어서기 전에도 스마트폰을 회수하고 신체 검색을 하는 철통 같은 보안은 유지됐다. 남양연구소 연구원이 운전하는 신형 아반떼에 함께 타고 고속주회로, 고속 조종안정성로, 승차감 시험로, 수밀...
[현장+] 현대차 연구원 "아반떼AD 개발시 쏘나타에 지기 싫었다" 2015-09-09 16:22:20
품질을 체험해 보는 기회를 가졌다. 약 10분가량 타보는 짧은 코스였으나 승차감과 정숙성은 한결 나아졌다는 걸 체험할 수 있었다.우 연구원은 "신형 아반떼는 새로운 플랫폼(차체 뼈대)을 적용해 개발 단계부터 심혈을 기울였다"며 "스티어링 휠의 조타감(운전자가 느끼는 핸들 반응)이 보다 정교해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