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장르만 코미디',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와 만남 성사…아찔 생존교육 서막 오픈 2020-08-23 07:37:00
립제품의 컬러를 비교하듯 각 양념을 손목에 묻혀 컬러를 비교해주는 참신함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너튜브계의 금수저 김준현(금준현)과 이단아 이세진은 원주율(π)로 우정을 다져 폭소를 유발했다. 더욱이 먹방에 시큰둥하던 김준현은 이세진을 위해 귀엽고 맛깔스러운 치킨 먹방부터 치킨 양치까지 이어진 먹방...
방심 NO! 구순염 관리 HOW TO 2020-08-21 10:59:00
수분 크림이나 립 전용 보습 제품으로 꾸준히 관리해야 하며 침을 덧바르거나 각질을 떼어내는 행위는 금할 것. 특히 갈라진 입술에 침을 바르게 되면 일시적인 수분감은 있으나 침이 마르면서 주변 수분까지 빼앗아 더 건조한 환경을 만든다. 악순환을 반복하는 요인 중 하나는 트러블이 발병되었음에도 굴하지 않고 기존...
손담비, ‘세련된 아름다움’ 독보적 분위기의 뷰티 화보 스케치컷 공개 2020-08-20 17:17:00
준 립스틱은 프랑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의 신제품 립스틱 ‘루즈 아티스트’이다. ‘루즈 아티스트’는 립 브러쉬의 정교함을 담아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완벽한 립 연출 제스처를 재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더블...
IT기업 '악플과의 전쟁' 비밀병기는 AI 2020-08-09 17:11:07
제품·서비스를 선택할 때 도움을 주지만 무분별한 비방과 가짜 정보의 온상이 되기도 한다. ‘악플과의 전쟁’에서 이기기 위해 IT 기업들이 꺼낸 무기는 인공지능(AI)이다. 포털, 게임회사뿐만 아니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배달 앱 업체 등도 AI 프로그램을 잇달아 도입하고 있다. 포털·게임·OTT·배달 앱까지...
드럭스토어 알바생이 말한다 “손님, 본품으로 테스트하시면 안 됩니다” 2020-08-07 11:52:00
제품명 미리 알아오기(27.2%)’, ‘사지 않을 제품은 직원에게 가져다주기(27.0%)’, ‘문의할 때나 계산 전에는 이어폰 빼기(26.6%)’, ‘마스크 써달라는 부탁을 무시하지 않기(25.9%)’ 등의 기본적인 매너를 부탁했다. 이외에도 ‘결제 전에 상품 뜯어보지 말고 특히 뜯은 포장 아무 데나 버리지 않기(23.5%)’, ‘썼던...
[벨르제이의 뷰티라이프㉕] 가볍고 맑게! 청정 피부를 위한 ‘지움’의 미학 2020-07-30 12:51:00
아이(eye)와 립(lip)을 선명하게 표현하는 편이라 색조 화장품이 피부에 남지 않도록 신경 써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남아있는 메이크업 제품은 ‘아로셀 퓨어 클렌징 패드’를 사용해 지워냅니다. 손바닥 모양의 순면 패드는 ewg 그린 등급의 약산성 클렌저가 적셔져 있어 가볍게 닦아내는 것만으로도 클렌징 효과가...
[벨르제이의 뷰티라이프㉔] 화려한 변신 그 후, 나로 돌아가는 ‘관리의 시간’ 2020-07-29 12:24:00
강렬한 눈화장과 진한 립스틱은 세안 전에 클렌징 패드로 먼저 닦아 냅니다. 화장이 연해질수록, 익숙하고도 친숙한 제 본연의 모습을 되찾아 갈수록, 마음이 편안해짐을 느낍니다....
'일주일간 립스틱으로 플렉스 해볼까' 3CE 립 추천 가이드 2020-07-27 17:49:47
맞는 3CE의 립 제품을 추천해주는 참여형 프로모션까지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MLTI의 경우, 3CE의 주력 제품 카테고리인 립 제품을 패키지 형태, 선호하는 텍스쳐와 스타일, 지속력 등을 기준으로 본인의 립 타입과 선호도에 따라 3CE의 립 제품 및 활용도 높은 매칭 아이템을 추천해주고, 참여하기만 해도 3CE 전...
요르단으로 간 'K-뷰티'…코트라, 온라인 수출상담회 2020-07-23 06:00:10
코트라는 수출상담회에 앞서 우리 중소·중견기업 제품을 현지 인플루언서(SNS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가 언박싱(개봉) 및 리뷰(평가)하는 영상을 제작해 공개하며 사전 홍보 활동을 벌였다. 해당 유튜브 영상은 15만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관련 문의만 약 4천건이 올라오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상담회에 참...
람보르기니, 우루스 누적 판매 1만대 돌파 2020-07-22 10:55:33
불과하다. 람보르기니는 2021년 제품부터 새로운 컬러 컬렉션인 우루스 펄 캡슐을 추가로 제공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우루스 펄 캡슐은 명확한 투톤의 외관 디자인으로 람보르기니의 전통적인 컬러인에 하이 글로스 4단펄 효과를 적용, 블랙 루프, 리어 디퓨저, 스포일러 립 및 기타 디테일의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