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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DB다이렉트보험 고객 만족 높아 2013-08-28 11:11:52
고객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KDB생명은 지난해 12월 이 상품을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민원이 1건에 불과하다고 28일 밝혔다. KDB생명은 "이마저도 불완전 판매에서 비롯된 민원이 아니라 고객이 과거 병력을 정확히 알리지 않아 보험계약이 정상적으로 체결되지 않는 과정에서 발생했다"고덧붙였다....
'WP 인수' 아마존이 액티브엑스·공인인증서 썼다면? 2013-08-08 09:43:05
내 간편결제 방식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고 말했다. 알라딘에 따르면 알라딘의 간편결제 이용 고객 85.8%가 '만족스럽다' 혹은 '매우 만족스럽다'고 응답했다. 알라딘이 지난달 23일부터 간편결제 이용 고객 34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결과에서 간편결제 만족도를 5점 만점...
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팀 신설..CCO 선임 2013-08-02 09:57:28
및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평가방법 변경, 민원 점검의 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정석 준법지원본부장은 "소비자들이 받을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라며, "사후처리가 아닌 사전통제를 통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투자하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서산시 스마트폰 활용 실시간 고객만족 조사 2013-07-31 09:46:25
실시하도록 구성됐다. 실시간 만족도 조사는 친절성, 신속성, 전문성, 공정성, 정확성, 전반적 만족도등 6개 항목을 측정한다. 민원인이 업무처리 후 바로 조사에 참여하는 만큼 담당 공무원과 관련부서의 응대에 대한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고 친절도와 업무처리 능력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는...
다이렉트 車보험 어디 들지? 금소연 "악사 1위" 2013-07-30 14:45:40
합산해 결정됐다. 단, 민원처리 및 서비스 만족도 등은 계량화할 수 없어 점수에 포함하지 않았다고 금소연 측은 밝혔다. 한경닷컴 김민성 기자 mean@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스토리텔링 수학 지도사 민간자격증 수여...
지자체 민원처리 평가 순위 공개 2013-07-23 17:33:49
국토교통부는 건축 민원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내년부터 광역시·도의 건축 민원처리 평가 순위를 공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국토부는 민원 발생률과 민원 감축률 등을 점검할 수 있는 건축행정 건실화 대책을 마련해 17개 광역시·도에 전달하고 하반기부터 반영키로 했다.내년 초 광역시·도별 평가 결과를...
내년부터 시·도 건축 민원처리 평가 순위 공개 2013-07-23 11:00:00
17개 시·도를 대상으로 건축 민원처리를 상대평가한 순위가 공개됩니다. 국토교통부는 건축 민원에 대한 행정 서비스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적극적 민원처리·민원감축 노력도’를 ‘2013 건축행정 건실화 점검’ 에 반영해 중점·점검하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건축행정 건실화 점검’은 건축조례 정비현황과...
"차장 됐으면 출세했네" 소리 듣던 고졸 여사원, 입사 34년만에 건보공단 첫 여성임원 됐다 2013-07-18 17:13:50
1억2000만건의 민원처리를 담당했다. 그가 실장으로 발령받았을 당시 정부가 평가한 건보공단의 고객만족도는 ‘미흡’이었다. 민원 통화 연결이 어렵고 복잡하다는 불만이 많았다. “자동응답기의 민원 접수 안내부터 고객 친화적으로 바꿨죠. 여러 사람을 거쳐야 하는 복잡한 민원처리 시스템도 간단하게 조정했고요.”...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고객만족도조사(csi)를 시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만족교육과 고객만족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고객의 소리 분석 리포트’를 통해 고객의 불만 개선 내용을 경영진에게 정기적으로 공유하며, 최근 이슈와 연계해 발생 가능한 불만과 민원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자 ‘고객불만 사전예보제’를...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강화‥관련 지침 제정 2013-07-04 15:49:26
예방과 고객체감만족도 향상을 위한 CS평가방법 변경’, ‘로비매니저’, ‘고객감동이벤트’, ‘민원점검의 날’, ‘민원119, 출동 현장 속으로’ 등을 실시합니다. 전반적으로 최근 금융소비자보호에 관한 은행의 사회적 책임 강화에 대한 부산은행의 추진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부산은행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