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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금리 등 불법 사금융 민원 상반기에만 2천건 2015-07-15 10:11:04
대출계약서와 이자지급 내역서 등을 첨부해 대부금융협회(☎ 02-3487-5800, http://www.clfa.or.kr)의 채무조정 제도를 이용할 수도 있다. 불법 사금융 피해는 경찰이나 금감원 콜센터(☎ 1332, http://s1332.fss.or.kr)로 신고해달라고 당부했다. spee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IBM·어도비·오라클, 디지털 마케팅사업 강화한다 2015-07-13 21:24:50
맞춤형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오라클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오라클 cx’를 국내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고객의 상품 구매는 물론 콜센터 기록 등을 분석해 민원 처리까지 돕는 게 특징이다.안정락 기자 jran@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가격제한폭 커졌는데" 현대증권 인터넷 거래 먹통(종합) 2015-06-15 14:43:32
"콜센터도 문의전화가 많아서인지 연결이 어려웠다"고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그러나 거래소와 현대증권은 이번 시스템 오류가 가격제한폭 확대와 직접적인연관성은 없는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증권 관계자는 "장이 끝나고서 원인을 면밀히 조사해봐야 하겠지만, 서버관리 부주의를 일단 원인으로 추정하고...
'얼떨결 가입' 카드사 신용정보 보호서비스 대수술 2015-06-14 12:00:37
상품해지 신청을 위한 사이트(www.ncheck.co.kr)와 전용 콜센터(☎ 1899-4580)를 운영한다. 무료 사용기간이 끝나기 직전에 유료 전환을 반드시 안내하고 고객의 명백한 동의가 없는 경우 자동 해지하도록 했다. 지금까지 유료 전환에 앞서 알아서 해지한고객은 30% 수준이었다. 해지도 즉각 할 수 있도록...
근로복지공단, 제2의 콜센터 `인천고객지원센터` 개소 2015-05-27 04:11:43
등 근로자 복지와 관련된 종합 민원상담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공단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는 1588-0075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이고 휴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다. 이재갑 이사장은 "이번 제2의 콜센터 개소로 고객들이 전화로 빠르고 쉽게 민원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해 고객 불만을...
잘못 송금한 돈, 돌려받는 방법은? 2015-05-20 01:06:51
잘못 송금한 돈을 은행 콜센터에 반환청구를 하면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가 도입된다.금융감독원은 19일 착오송금 예방을 위한 반환청구절차 간소화와 송금과정 개선 방안을 내놨다.착오송금은 송금인의 실수로 금액, 받는 사람 계좌번호 등이 잘못 입력돼 이체된 거래다. 최근 모바일뱅킹 사용 증가 등으로 지난해 4월부터...
금감원, 잘못 송금한 돈 반환청구절차 간소화·송금과정 개선 방안 내놔 2015-05-19 18:44:39
사람의 계좌로 잘못 송금한 돈을 은행 콜센터에 반환청구를 하면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가 도입된다.금융감독원은 19일 착오송금 예방을 위한 반환청구절차 간소화와 송금과정 개선 방안을 내놨다.착오송금은 송금인의 실수로 금액, 받는 사람 계좌번호 등이 잘못 입력돼 이체된 거래다. 최근 모바일뱅킹 사용 증가 등으로...
잘못 송금한 돈, 전화 한 통으로 반환 가능…조건은? 2015-05-19 17:29:43
잘못 송금한 돈잘못 송금한 돈을 은행 콜센터에 반환청구를 하면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가 도입된다.금융감독원은 19일 착오송금 예방을 위한 반환청구절차 간소화와 송금과정 개선 방안을 내놨다.착오송금은 송금인의 실수로 금액, 받는 사람 계좌번호 등이 잘못 입력돼 이체된 거래다. 최근 모바일뱅킹 사용 증가 등으로...
실수로 잘못한 송금 창구 방문없이 돌려받는다 2015-05-19 12:00:00
방문해야 했지만 앞으로는 콜센터를 통해 반환 요청이 가능해 집니다. 반환기간도 현재 최소 3일 이상 소요되던 것을 2일로 줄이는 한편 실시간 반환이 추진되고 착오송금을 예방하기 위해 ATM기 거래 화면에 자주 사용하는 계좌 기능 적용, 돈을 받을 사람에 대한 정보 확인 기능 등이 추가됩니다. 19일 금감원은 최근...
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 콜센터 개소 2015-05-07 13:47:37
개소식’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전기안전 콜센터’는 그동안 전국 60개 사업소 별로 운영되어 오던 ‘전기안전 119’ 고충처리 신고 접수와 민원상담 전화 업무를 하나로 통합한, 공사의 새로운 대국민 서비스 창구입니다. 고객의 긴급 신고와 민원 사항을 전화 한 통화(국번 없이 1588-7500)로 일괄 접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