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월 화장품 행정처분 감소…아모레 과징금 1억 `용량 부족` 2015-06-04 12:11:00
바디제품 `해피바스 정말순한바디밀크`를 수거해 검사한 결과 `용량부족` 판정이 나와 제조공장인 대전공장과 아모레퍼시픽 서울 본사에 대해 각각 6개월 제조영업금지에 해당하는 5,000만원 과징금을 부과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해 초 제조된 제품으로 충청남도보건환경연구원에서 수거해 검사를 진행했다. 조사결과...
제철 맞은 팥빙수의 매력은… 2015-06-01 11:13:34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ཐ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편리하게 진화된 2세대 냄비받침, '밀크크라운' 아시나요? 2015-05-28 15:20:36
만들 수 있다.아이디어공화국 관계자는 “밀크크라운은 편리하게 진화된 2세대형 냄비받침으로, 냄비받침의 기능만이 아닌 주방 생활을 편리하게 돕는 다채로운 기능을 갖고 있다”며 “친근한 우유 컬러에 흡착판을 우유 왕관의 모양으로 표현해 디자인적 요소도 뛰어난 아이디어 상품이다”라고...
[뷰티이벤트] 5월 프로모션 챙기기 2015-05-27 09:28:00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인회 입장을 위한 응모는 5월27일까지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28일 개별 통보하며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미팩토리 베스트 뷰티 아이템 3 2015-05-15 16:40:38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100g구매 시 선물상자와 계량스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거뭇하게 쌓인 블랙헤드 한번에 싹 지울 수는 없을까? 여름이 되면 땀과 피지로 인해 블랙헤드가 더욱 늘어난다. 일명 `돼지코팩`으로 불리며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미팩토리 3단코팩`은 그 해결책 중 하나로,...
사랑이 남친, 유토 엄마가 만든 화장품, 한국 상륙 2015-05-08 19:35:28
자극에 민감한 아이와 함께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리즈 상품에는 쉐어버터 외에 다른 성분을 전혀 넣지 않은 `마마버터 페이스&바디크림 (쉐어버터 100%)`과 함께 `바디로션`, `올인원 페이스로션`, `바디솝`, `핸드크림`, `립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본 비바이이는 앞으로...
[리뷰-언니믿지? 16 ] 유음료업계의 허니버터칩 '플레인 요구르트' 2015-05-03 08:00:17
밀크100 떠먹는 불가리스'(밀크100), 풀무원다논의 '아이 러브 요거트 플레인'(아이러브요거트), 빙그레의 '요플레 플레인' 등 4종이다.매일유업과 남양유업 제품은 인위적인 당을 첨가하지 않은 요구르트로 원래 대용량으로 기획된 제품이다. 풀무원다논과 빙그레의 경우 플레인 요구르트이지만 설탕...
위·간 기능 개선에 콜레스테롤까지 낮춰…똑똑한 발효유, 보약 안 부럽네 2015-05-02 18:05:00
설명했다. 남양유업의 밀크100, 매일유업의 바이오 플레인 저지방 등 다른 유업체들도 플레인 발효유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플레인 요구르트 매출이 143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지난해 8월 밀크100 출시 후 지난 연말까지 25억가량의 판매실적을 올렸다.발효유 업체들은 기존에...
`소름` 음식 재료로 블랙홀 만들어, 허블우주망원경 25주년 2015-04-24 17:41:08
24명을 화성에 보낼 예정이었다. 마스원 화성 정착 사업은 지난 2013년 처음 기획됐다. 마스원은 전세계적으로 총 20만 2586명의 지원자를 받아 지난달 100명을 선발됐다. 미국이 39명으로 가장 많았고 유럽(31명), 아시아(16명), 아프리카(7명), 오세아니아(7명) 순이다. 하지만 화성 정착 사업은 편도 여행으로...
길거리 웰빙 햄버거…깐깐한 뉴욕 홀리다 2015-04-24 07:00:55
밀크셰이크로 미국인의 입맛을 단번에 사로잡은 ‘셰이크 쉑’이다. 셰이크 쉑의 인기는 햄버거를 한 번 먹어보겠다고 3시간씩 줄을 서는 사람들을 만들어냈다. 뉴욕을 찾는 관광객의 필수 코스로도 자리잡았다. 셰이크 쉑에서 음식을 먹고나서 사진과 함께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한국 사람도 많다. 셰이크 쉑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