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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으로 끼니 때우고 1억 베팅"…1000억 부자 된 슈어소프트테크 대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9 07:00:04
주는 서비스 사업을 한다. 회사가 개발한 검증 자동화 솔루션을 영구 라이선스나 기간 구독형 라이선스로 제공하고, 영구 라이선스의 경우에는 매년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한다. 검증 서비스 매출은 검증 대상 SW 사이즈와 위험등급에 비례해 매출이 발생한다. 작년 매출 비중을 보면 코드검증 40.1%(254억원), 시스템검증...
정신아 카카오 대표 "재직 기간 매년 2억 주식 매입" 2024-05-17 14:54:53
또 "저의 보수 체계는 주주 가치와 연동돼 있다"며 "보수의 약 60%인 상여는 장·단기 성과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단기성과급은 당해 사업의 주주수익률, 장기성과급은 3개년 간의 주주수익률을 기반으로 산정된다"고 설명했다. 사업 방향에 대해선 인공지능(AI)에 힘을 쏟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정 대표는 "6월...
카카오 대표, 주주 달래기 나섰다…"매년 2억 주식 매입" [종합] 2024-05-17 14:24:33
못했다"면서도 "다행인 것은 콘텐츠 중심 서비스들이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점"이라고 자평했다. 디지털 만화 플랫폼 픽코마를 운영하는 카카오픽코마가 일본에서 1위 서비스가 된 점을 사례로 들었다. 그는 "앞으로도 일본을 거점으로 글로벌 시장의 성장세 및 사용자의 소비 성향 변화에 발맞춰 사업을 확장해 가...
정신아 카카오 대표 "매년 2억 규모 주식 매입…AI 집중" 2024-05-17 14:04:49
발송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정 대표는 “제 보수의 약 60%인 상여는 장·단기 성과급으로 구성돼 있다”며 “단기성과급은 당해 사업의 주주수익률, 장기성과급은 3개년 간의 주주수익률을 기반으로 산정된다”고 말했다. AI 서비스에 집중하겠다는 뜻도 내비쳤다. 정 대표는 “카카오는 AI 기반 챗봇을 통한 전문가 상담,...
카카오 정신아 대표 "매년 2억원 주식 매입…경영성과에 책임"(종합) 2024-05-17 11:23:11
운영하는 카카오픽코마가 일본에서 1위 서비스로 발돋움했다며 "앞으로도 일본을 거점으로 글로벌 시장의 성장세 및 사용자의 소비 성향 변화에 발맞추어 사업을 확장해 가려 한다"고 소개했다. 정 대표는 카카오 사업에서 인공지능(AI)을 적극 활용하겠다는 의지를 거듭 드러냈다. 그는 "6월에는 카카오브레인이 개발한...
카카오 정신아 대표 "매년 2억원 주식 매입…경영성과에 책임" 2024-05-17 11:00:01
또 "저의 보수 체계는 주주 가치와 연동돼 있다"며 "보수의 약 60%인 상여는 장·단기 성과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단기성과급은 당해 사업의 주주수익률, 장기성과급은 3개년 간의 주주수익률을 기반으로 산정된다"고 설명했다. 정 대표는 카카오 사업에서 인공지능(AI)을 적극 활용하겠다는 의지도 드러냈다. 그는...
[오늘시장 특징주] 컨텍(451760) 2024-05-16 18:10:23
데이터 올인원 통합 설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현재 시장에서 컨텍만이 제공하고 있어, 시장에서의 독점적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재무적 관점에서도 컨텍은 긍정적인 신호를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상반기 매출은 65% 증가하였으며, 유동 비율과 부채 비율을 기준으로...
사전점검 AS에 VR기술 도입…삼성물산 '헤스티아 2.0' 출시 2024-05-16 17:33:10
서비스(AS)를 신청할 수 있도록 가상현실(VR) 기술을 적용한 ‘헤스티아2.0’을 출시했다. 삼성SDS, 메타버스 솔루션 기업인 평행공간과 협업해 3차원 공간 정보 기반의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적용한 앱이다. 헤스티아2.0의 특징은 업계 최초로 VR 기능을 도입했다는 점이다. 삼성물산은 “신속하고 정확한 가구별 AS를 위해...
삼성물산 '래미안', VR로 입주 고객 AS 관리 2024-05-16 10:50:24
최초로 도입한 서비스로, 이번에 출시한 헤스티아 2.0은 신속하고 정확한 세대별 애프터서비스(AS)를 위해 업계 최초로 가상현실(VR) 기능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입주고객은 헤스티아 2.0의 VR 기능을 활용해 동일한 평형의 내부 전경을 실물처럼 둘러볼 수 있고,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를 위해 원하는 부위의...
"VR로 입주 점검하고 AS도 신청"…삼성물산, 헤스티아2.0 출시 2024-05-16 10:42:57
땐 보수가 필요한 부위를 눌러 AS를 접수하고, 처리 후엔 완료 사진으로 결과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인공지능(AI) 기반 이미지 분석 기술을 통해 고객의 AS 요청을 자동 분석할 수 있다. 접수 부위에 따라선 담당 엔지니어를 실시간으로 분류해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헤스티아 서비스 개선 항목으로 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