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도즈텅무역유한공사, 중국 티몰 글로벌 최우수 합작사상 수상…"지투지의 독보적 성과" 2019-12-17 09:29:55
알리바바 그룹의 역직구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 글로벌의 최우수 합작사상(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러한 성과는 지투지가 중국 총판으로 운영 중인 길림양행 탐스팜 허니 버터 아몬드가 지난 10월 티몰 최고 신예 브랜드상을 수상한 데 이은 두번째 업적으로 이를 통해 지투지는 명실상부 중국 ...
"F&F, 중국 진출 본격화…업종 내 최선호주 유지" 2019-12-16 07:40:23
중국발 모멘텀이 기대되는 시점"이라며 "중국 티몰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고, 12월 오프라인에도 진출하며 2020년 테스트 매장(10개)을 오픈할 예정이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하반기 중국에서 MLB 매출액은 77억원을 달성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중국 지역 실적은 3분기부터 본격적으로 반영될...
[넥스트K] 중국서 200만개 팔린 '김수현 쿠션'…K뷰티 새 바람 2019-12-12 07:44:32
공식 론칭 행사도 진행, '김수현 쿠션'을 앞세웠다. 행사엔 티몰 관계자 및 왕홍 등 총 300명이 참석했다. 유 이사는 "김수현 씨가 군대에서 제대하기 전부터 소속사와 접촉했다"며 "우리의 제품력과 미래 발전 가능성을 보고 수락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DPC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
"F&F, 향후 중국 실적 반영으로 긍정적 주가 흐름 전망" 2019-12-11 07:48:28
분석했다. 티몰의 경우 광군절 효과로 4분기 매출액은 50~60억원 수준으로 추정된다. 광군절 이후 트래픽도 양호하면서 현재 일매출액은 4000만원을 약간 하회하는 수준에서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유 연구원은 "올해 12월 상하이에 2개 오프라인 매장을 열고, 2020년(10개)와 2021년(20개)로 예상하고...
하루 45조 매출 처리 '뚝딱'…알리바바 숨은 병기 '클라우드' 2019-12-10 16:39:01
타오바오(淘寶)·티몰(天猫·톈마오)·티몰 글로벌·알리 익스프레스·카오라 등 알리바바 계열 유통 플랫폼에서 제품을 최대 90%까지 저렴하게 판다. 수억명의 온라인 쇼핑객들이 11월11일 자정이 되는 순간 자신들이 원하는 물건을 품절 전에 구매하기 위해 일시에 몰린다. 알리바바는...
경남제약 "고맙다! BTS"…팬 커머스 앱에 '레모나' 입점 2019-12-09 11:18:59
있는 ‘티몰’과 ‘아마존’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유통 경로에 추가 입점을 논의하고 있다.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미국 등 해외 유수 유통업체들과도 제품 공급을 협의하고 있다. 경남제약은 향후 레모나 제품군 확대를 통해 매출 극대화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전예진 기자...
아모레, 中 알리바바 제휴…티몰 전용 화장품 내놓는다 2019-12-05 18:01:21
밝혔다. TMIC는 알리바바의 플랫폼인 티몰에서 시장 분석과 제품 테스트 등을 통해 해외 브랜드의 중국 진출에 도움을 주는 전략조직이다. 이번에 설립이 결정된 이노베이션 플랜트는 지난 9월 중국 항저우시에 문을 연 양사의 협업사무소에 제품개발팀 형식으로 꾸려진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통해 중국 소비층에 최적...
아모레퍼시픽, 티몰 전용 제품 만든다…알리바바와 '맞손' 2019-12-05 16:35:43
아모레퍼시픽, 티몰 전용 제품 만든다…알리바바와 '맞손' 공동 제품개발 플랜트 설립…내년초 라네즈·마몽드서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그룹인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소비층을 겨냥한 제품을 내놓는다. 아모레퍼시픽은 5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알리바바...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소비층 공략 강화 2019-12-05 14:30:53
디지털 시장에 대응하고자 한다"며 "중국 고객에게 어필하기 위한 콘텐츠 개발 등 다각적인 협력을 통해 디지털 사업 역량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우 보(Liu Bo) 티몰?타오바오 마케팅 총괄은 "티몰 이노베이션 센터는 중국 시장에 관한 다양한 데이터와 시각을 제공해 아모레퍼시픽이 중국...
'G2' 온라인쇼핑 축제 대표상품은…"美 완구, 中 애완용품" 2019-12-05 10:24:01
동안 타오바오(淘寶)와 티몰 등 알리바바의 여러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 작년보다 25.7% 늘어난 2천684억 위안어치(약 44조6천억원)의 상품이 거래되면서 역대 최대 기록을 갈아치웠다. 한편 마케팅 데이터 분석 솔루션인 '어도비 애널리틱스'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블랙프라이데이 하루 동안 미국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