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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생명 고객센터, `내맘같은 고객센터`로 이름 변경 2022-05-31 09:45:08
고객상담 우수 직원 6명에 대해 감사패 및 소정의 시상금을 수여했다. NH생명 측은 "내맘같은 고객센터는 미래 지속적인 발전과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확보하겠다는 의미로 새롭게 선정됐다"며 "ARS 느린말서비스 및 상담사 우선연결서비스 등 고령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고객센터는...
SIMTOS 2022 성료, 5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2022-05-30 14:57:07
바이어들은 다양한 국내 참가업체와의 온라인상담회를 통해 한국 시장 진출의 기회를 모색했고, 상담회 이후 참가업체와 후속 미팅을 계획하는 등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파악되었다. 또 생산제조 산업 및 기술 트렌드와 미래 비즈니스를 살펴볼 수 있었던 6개의 ‘국제생산제조혁신 컨퍼런스’에는 3일간 1,500여 ...
동기부여를 통해 인재 성과를 만들어라, ㈜윈윈파트너스 김형준 대표 2022-05-27 10:18:43
품질 경영 우수기업 수상 등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김 대표는 ‘인사혁신과 리더십’이란 주제로 강연을 시작했다. ‘리더십이란 원하는 사람을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 가는 힘이며, 인사는 직원이 일을 잘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업무’라는 김 대표의 견해를 밝혔다. 김대표는 ‘동기부여를 시스템이나 제도 쪽으로...
한국GM 고객센터,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2022-05-26 16:04:57
받아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한국GM 고객센터는 전체 상담원의 60%가 경력 3년 이상이다. 고객 품질 불만을 24시간 내 해결하기 위해 센터 내부에 '아이케어(I Care)' 팀을 꾸려 고객대응·상담 품질 개선 노력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용태 한국GM 서비스 부문 전무는 "한국GM의 19년 연속 우수...
바디프랜드, ‘KSQI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22-05-26 10:53:58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지난 2004년부터 국내 기업의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진단해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을 발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고객센터는 기존 및 신규고객 문의, 서비스(AS)접수, 법인 및 관공서 구매...
한국지엠, 19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2-05-26 10:42:57
한국지엠이 2022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이하 ksqi)에서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恍??통해 이뤄진다. 고객맞이 인사말, 자신감 있는 응대 등에서 만점을 받아 한국지엠이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회사는 소비자 대응 및 상담 품질 개선을 위해 전담 팀을 갖추고...
한국GM 고객센터, 19년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2022-05-26 10:21:44
연속 서비스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서울=연합뉴스) 박성민 기자 = 한국GM는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에서 19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전했다. 한국GM 고객센터는 고객맞이 인사말, 자신감 있는 응대, 고객 문의에 적극적 안내 등...
바디프랜드, 서비스 품질 '우수 콜센터' 첫 선정 2022-05-26 10:12:21
고객 응대 기술을 높이는 한편 통화했던 상담사를 다시 찾는 제도를 통해 셀프 리더십도 강화하고 있다. CS리더스관리사, 감정노동관리사, 콜센터전문상담사 등 전문 자격 취득도 지원한다. 윤정화 바디프랜드 서비스지원팀장은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처음 선정돼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신속하고 전문적인 응대로 고객과...
파인디지털, '파인뷰 X33' 라이브 방송 진행 2022-05-26 10:00:29
고성능 마이크로 sd카드에 대해서는 최대 5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을 보장한다. 나아가 파손 정도에 따라 무료 수리 또는 교환이 가능한 안심플랜, 사고 발생 시에 전담 변호사가 과실 여부와 대응 방안에 대해 자문해주는 무료 법률 상담 서비스 등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 파인디지털은 한정수량...
삼성전자서비스, 13년 연속 가전서비스 우수 콜센터 선정 2022-05-26 08:08:22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올해 조사에서 가전서비스 부문 평가 기업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13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특히 상담사 연결의 신속성, 정확하고 전문성 있는 안내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성전자서비스 관계자는 "최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