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년 현대기아차 신차 '봇물'…어떤차 살까 2015-11-29 06:03:22
고급스럽고 와이드한 공간을 구현했으며센터페시아로부터 도어트림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디자인을 통해 공간의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기아차는 신형 K7 출시를 통해 국내 준대형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해외시장 공략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수익성 향상에 나설 방침이다. ◇ 기아차 모하비 부분변경...
기아차, 신형 K3 출시 2015-11-27 09:23:09
멀티미디어 조작버튼의 하단부를 돌출형으로 만들어 입체감과 조작감을 개선했다. 센터페시아 등 내부 곳곳에 블랙 하이그로시 및 크롬장식도 채택했다. ing=0 cellpadding=0 width="100%" border=0> 효율은 복합 기준 ℓ당 14.3㎞로 2% 향상됐다(15인치 휠 기준). 엔진 성능은 ...
[시승기+] 초보 운전자도 편한 신형 어코드, 가족형 세단의 정수 2015-11-22 13:10:11
조화를 이뤘다. 운전석 대시보드와 센터페시아(대시보드 중앙에서 운전석과 조수석 사이에 있는 컨트롤 패널보드) 곳곳엔 짙은 브라운 색상의 나무 무늬 소재 필름이 장식돼 있다. 독일 세단처럼 개성있거나 세련된 느낌은 없지만 단정하고 차분해 보였다. 운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부분도 돋보였다. 내비게이션, 애플...
현대차 신형 아반떼, '고객 감성 가장 만족시킨 차' 뽑혀 2015-11-20 09:14:15
기울어진 센터페시아, 기능별로 그룹화 된 스위치 배열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인간공학적 설계가 적용됐다"고 설명했다.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인터뷰] 가치투자의 달인, "휘열" 초보개미 탈출비법 공개 [한경닷컴 바로가기] [중국자유무역지구(ftz)포럼]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신형 아반떼 '고객 감성 가장 만족시킨 차' 선정 2015-11-20 08:36:23
구현, 운전석 쪽으로 기울어진 센터페시아, 기능별로 그룹화된 스위치 배열 등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인간공학적 설계 등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감성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것을 이번 수상으로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감성 만족을 위해 진심이 담긴...
기아차 모하비, 단종 없이 유로6로 명맥 이어 2015-11-16 08:30:05
계기판, 센터페시아를 중심으로 재구성한다. 좌석은 나파 가죽 소재의 퀄팅 시트를 적용해 고급감을 높인다. 편의품목은 무드 라이트,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등을 추가한다. 안전품목은 차선 이탈 방지, 후측방 경보, 어라운드 뷰 시스템 등을 더해 상품성을 높인다. 반면, 가격 인상 최소화를 위해 비인기 품목인 크루즈...
기아차, 2세대 K7 엿볼 렌더링 최초 공개 2015-11-12 13:19:15
구현했다. 센터페시아로부터 도어트림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라인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기능별로 정리된 간결한 센터페시아는 탑승자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 기아차는 "신형 k7의 디자인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데 공을 많이 들였다"며 "디자인 기아의 시작을 알렸던...
"제네시스 EQ900, 벤츠 S클래스보다 낫다" 2015-11-11 00:28:11
물씬 풍겼다. 앞좌석 센터페시아 상단에는 각종 차량 정보를 알려주는 12인치가 넘는 대형 디스플레이가 자리했고, 8단 자동변속기와 주행모드 변환장치, 각종 조작 버튼은 마치 bmw 7시리즈를 보는 듯했다. 서울대학교와 협업해서 개발했다는 '모던 에르고 시트'(소음과 진동을 차단하는 첨단 시트 기술을 접목)는...
[SEMA]쉐보레 스파크 RS 컨셉트, '작은 고추가 맵다' 2015-11-09 21:23:35
센터페시아 등 곳곳을 고광택 블랙 트림으로 마감했다. 쉐보레는 세마쇼에 다양한 액세서리와 튜닝 패키지를 출품했다. 대부분이 올해말이나 내년초 판매할 제품군이다. 그러나 스파크 rs의 출시시점은 아직 정하지 않았다. 고성능을 지향하는 rs 트림이지만 스파크 rs의 동력계 제원도 공개하지 않았다....
[시승]보편화를 꾀한 미니(MINI), 3세대 클럽맨 2015-11-09 10:24:06
차분해진 느낌이다. 센터페시아와 이어지는 센터 콘솔도 디자인을 다듬었다. 운전자의 손길이 닿는 곳곳에 감성을 더했다. > 여전히 운전하는 재미가 있다. 작은 차체가 코너를 이리저리 헤치고 다니면 누구도 따라오기 어렵다. 곡선 구간을 야무지게 움켜쥐고 들어간다. 제동은 칼 같은 수준은 아니지만 흠잡을 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