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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금융투자, 조직개편 및 인사 단행 2014-01-02 10:18:39
<부서장/ 8 명> ▲심사부 김병국 ▲법인금융상품영업3부 김장회 ▲RM1센터 김준태 ▲신디케이션팀 박진서 ▲RP운용팀 소상현 ▲업무개발부 이기호 ▲법인선물옵션부 임태훈 ▲금융소비자보호센터 조희창 * 전보 <부사장/ 1 명> ▲홀세일그룹 추경호 <본부장/ 7 명> ▲IPS본부 신동철 ▲경영관리본부 김태성...
서울보증도 여풍 합류…44년 만에 여성지점장 선임 2013-12-31 17:09:32
지점장은 소비자보호부서, 서초지점, 신용보험지원단, 고객콜센터 등 고객과 접촉이 많은 부서에서 주로 근무했다. 고객들에 대한 세심한 배려로 기업 이미지 향상에 도움을 줬다는 게 인사 배경에 대한 서울보증의 설명이다. 김병기 서울보증 사장은 “자기 일에 열정을 갖고 노력하는 직원에 대해서는 성별에 상관없이...
SGI서울보증, 여성지점장 첫 선임…국제부문 신설 2013-12-31 15:51:51
신임 양재지점장은 소비자보호부서, 서초지점, 신용보험지원단, 고객콜센터 등 고객과 접촉이 많은 부서에서 근무해 왔다. SGI서울보증 김병기 사장은 "자기 일에 열정을 가지고 묵묵히 노력하며 회사를위해 헌신하는 직원에 대해서는 남녀를 가리지 않고 공평하게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GI서울보증, 정기인사 단행…첫 여성지점장 배출 2013-12-31 15:42:34
여성지점장을 배출했다.오 지점장은 소비자보호부서, 서초지점, 신용보험지원단, 고객콜센터 등을 거쳤다. 고객과 접촉이 많은 부서에서 근무하며 세심한 배려 등을 통해 회사 이미지를 제고한 성과를 인정받아 최초의 여성 지점장으로 선임됐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sgi서울보증은 해외보증시장 개척 및 확대 전략을...
신한금융투자, 조직개편·인사 단행 2013-12-31 10:59:42
◇부서장 ▲ 심사부 김병국 ▲ 법인금융상품영업3부 김장회 ▲ RM1센터 김준태 ▲ 신디케이션팀 박진서 ▲ RP운용팀 소상현 ▲ 업무개발부 이기호 ▲ 법인선물옵션부 임태훈▲ 금융소비자보호센터 조희창 <전보> ◇ 부사장 ▲ 홀세일그룹 추경호 ◇ 본부장 ▲ IPS본부 신동철 ▲ 경영관리본부 김태성 ▲...
신한금융투자, 조직개편 및 인사 단행…본사영업 강화 2013-12-31 09:49:38
부서장> ▷심사부 김병국 ▷법인금융상품영업3부 김장회 ▷rm1센터 김준태 ▷신디케이션팀 박진서 ▷rp운용팀 소상현 ▷업무개발부 이기호 ▷법인선물옵션부 임태훈 ▷금융소비자보호센터 조희창 ◎전보 <부사장> ▷홀세일그룹 추경호 <본부장> ▷ips본부 신동철 ▷경영관리본부 김태성 ▷wm추진본부 김봉수 ▷강북영업본부...
KB국민은행, Story금융 조직개편 단행 2013-12-30 18:27:55
이번 개편에서 국민은행은 소비자보호본부를 신설했습니다. 국민은행은 금융기관의 공익적 역할과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에 대한 사회적 요구 증가에 맞춰 금융소비자보호체계를 강화하고 독립성을 확보하고자 전담본부역할을 수행할 본부를 신설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은행에 대한 고객가치가 아닌 고객에 대한 은행의...
국민은행 조직개편…소비자보호본부 신설 2013-12-30 18:19:43
변화에 대응하고자 소비자보호 기능을 강화하는 등 본부 조직을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국민은행은 우선 금융기관의 공익적 역할과 금융소비자 보호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커지는 점을 고려해 금융소비자 보호 업무를 전담하는 '소비자보호 본부'를 새로 만들었다. 소비자보호 본부장(상무)에는...
소비자경보 발령, 대출 및 대출사기 6건으로 `최다` 2013-12-16 12:00:00
5월 금융소비자보호처가 신설되면서 금융소비자의 정보도우미 역할 강화를 위해 도입한 소비자경보 발령 중 `대출과 대출사기`가 6건으로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감독 당국은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이자율스왑 연계대출 취급절차를 강화하는 한편 대학생 대출을 엄격히 운영해 나갈 계획입니다. 금융감독원은 16일...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신한카드, 고객패널이 상품품질 사전 평가 2013-12-12 06:58:50
사후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다. 우선 상품기획 단계부터 소비자보호 부서가 참여해 소비자 권익을 저해하는 요소는 없는지 면밀히 점검하는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상품개발 체크리스트를 작성해 놓치기 쉬운 요소를 이중으로 점검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의 완전판매를 위해 상품 안내장, 고객 안내문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