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몸에 딱 맞는 클럽"…국내 피팅 서비스 선도 2022-03-02 15:10:29
데이’도 진행한다. 공부터 클럽, 어패럴, 피팅까지 골프 토털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한 아쿠쉬네트는 체험형 홍보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 전국 93개의 타이틀리스트 매장 중 7곳(역삼점, 신논현점, 수원점, 대전 둔산점, 광주 첨단점, 대구 달서점, 부산 연제점)이 토털 익스피리언스 스토어다. 이곳에선 타이틀리스트의...
위글위글·펠릭스…인기 캐릭터 앞세운 편의점 화이트데이 상품 2022-03-02 09:03:35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으로 인기 상품을 할인해 선보이고, 나만의 냉장고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사탕이나 초콜릿 등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펠릭스 굿즈 등을 지급한다. 세븐일레븐은 빨간머리앤,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상품을 내놓았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서는 브레드이발소와 시크릿쥬쥬 ...
이마트 에브리데이, "이제 커피도 정기 구독서비스로" 2022-02-28 11:15:14
구매할 수 있다. 자사 앱인 이마트에비르데이 앱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편의성을 제공하고 정기권 구매 후 사용을 원할 경우 매장 내 직원에게 정기권 화면 인증을 통해 커피컵을 제공 받고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운영 및 최상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매일 머신 세척 및 원두 선도관리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주말N쇼핑] 신상 의류·디지털 기기 등 봄맞이 상품 할인 판매 2022-02-26 07:00:03
연다. '위메프데이', '숫자데이', '반값데이', '1+1데이' 등 위메프의 자체 행사에서 인기를 끈 상품들을 소개한다. 또 행사 기간 패션, 유아동, 식품, 리빙/뷰티, 디지털/가전/가구 등 5개 카테고리에서 매일 4개씩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 HDC아이파크몰 =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기업 모비두, 상반기 전직군 채용···합격 축하금 100만원 지급 2022-02-15 09:24:30
시 건별 인센티브 지급, 출퇴근 시 2시간 유연 근무제, 매월 패밀리데이 휴가 등 인재 성장과 도전을 적극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모비두는 자사몰에 간편도입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 SaaS 솔루션 ‘소스플렉스’와 ‘전 세계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브쇼핑 큐레이션 앱 ‘소스라이브’...
[주말N쇼핑] 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겨냥 디저트 할인전 2022-02-12 07:00:03
[주말N쇼핑] 유통업계, 밸런타인데이 겨냥 디저트 할인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밸런타인데이 선물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 롯데백화점 = 강남점과 동탄점의 '더콘란샵'에서는 살라미처럼 썰어 먹는 이색 초콜릿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본점에서는...
호텔 케이크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온라인 전략' 강화하는 조선호텔앤리조트 2022-02-11 10:47:19
등 온라인에서 팔기 시작했다. 모바일 쇼핑 위주인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고객으로 끌어들이려는 전략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를 오는 14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미식 선물하기 탭에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조선호텔 레드벨벳케이크는 조선호텔의 베이커리 브랜드 조선델리의 대...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고용 급증에 금리+기술주도 폭등, 왜? 2022-02-05 07:30:55
맞습니다. 통상 소매업체 등 서비스업은 연말 쇼핑철(홀리데이 시즌)이 끝나면 1월에 정리해고를 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인력난으로 노동력이 아쉽다 보니 계속해서 고용을 유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레저·접객업에서 15만1000개, 소매업에서 6만1000개가 각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된 것입니다. 깜짝 놀랄만한 수치가...
밸런타인데이 앞둔 하겐다즈,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케이크 선보여 2022-02-04 18:59:12
브랜드 하겐다즈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칩앤데일 러브 에디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신제품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칩앤데일 온 더 쇼콜라’에 이은 두 번째 한정판 케이크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이름과...
플랫폼들이 1등 위해 사활을 거는 '이것'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2-04 09:54:43
높이려는 쿠팡의 전략은 쿠팡 뷰티데이랩이 진행 중인 ‘내 손으로 만드는 데일리 뷰티 필수템’이란 캠페인에서 잘 드러난다. 쿠팡 소비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투표로 결정해 이들 제품을 쿠팡과 협업하는 강소기업에서 출시하도록 하는 캠페인이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쿠팡 뷰티데이터랩을 통해 1년간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