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파원 시선] 봉쇄 풀렸지만…생계와 싸우는 이탈리아 자영업자들 2020-06-12 07:07:00
음식점과 카페, 젤라토(아이스크림) 가게가 즐비하다. 그중에서도 가장 잘 알려진 곳이 '타차도로'(Tazza D'Oro)다. 1944년 오픈해 7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카페다. 판테온을 찾은 우리나라 관광객이라면 한 번쯤은 이 카페에 들러 에스프레소나 카푸치노를 마셔봤을 것이다. 로마 최고 인기 카페답게...
'태극당·초당할머니순두부' 등 19곳 국민추천 백년가게 선정 2020-06-11 14:30:00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이 열렸다. 모나카 아이스크림, 단팥빵, 전병 등을 판매하는 태극당은 고(故) 신창근 대표가 민족의 이상을 담아 태극당이라는 이름으로 1946년 창업한 곳으로, 창업주의 뜻을 이어 변하지 않는 빵 맛으로 오랜 단골에게는 추억의 맛을 선사하고 새로운 고객에게는 뉴트로 감성으로 유명한 곳이다...
`집콕 라이프`에 배달 문화도 진화중…와인에 따끈한 신간까지 2020-06-11 10:26:38
아이스크림 벤앤제리스는 최근 쿠팡과 마켓컬리에 이어 헬로네이처에 입점하며 새벽배송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당일 주문해도 다음 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게 된 것. 달콤한 스트레스 해소제가 필요한 밤, 모바일 앱을 통한 클릭 한 번이면 다음 날 아침 쉽고 빠른 당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벤앤제리스가 운영하는...
롯데호텔 제주, 여름 맞이 특별 프로모션 2020-06-10 07:40:58
맛을 더한다.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되는 ‘서머 스플래시’ 패키지는 호텔 안에서 투숙, 식사, 활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올인원 상품으로 구성했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조식 뷔페 2인, 프라이빗 클럽라운지 풍차라운지 2인 혜택과 더불어 카페 해온의 여름 스페셜 메뉴도 제공된다. 팥이 듬뿍 들어간...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다…설빙, 메론설빙 4종 출시 2020-06-04 15:24:13
얹어 씹는 맛을 더했다. 딸기치즈메론설빙은 딸기와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을 큐브형태로 활용,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준다. 요거통통메론은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새콤함과 메론의 달콤함이 합쳐져 산뜻한 맛을 자랑한다. 메론설빙은 출시 이후 지난해 9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750만개를 돌파했다. 설빙은 국내산 고급...
바세츠아이스크림 업그레이드 바세츠커피로 여름 공략 2020-06-02 09:00:00
바세츠 커피를 선보였다. 바세츠아이스크림에서 선보인 바세츠 커피는 기존 커피에서 업그레이드된 커피로 부드럽고 풍부한 바디감과 갓 로스팅한 신선한 커피이며 깊은 맛의 고급 프라넬 원두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받았던 코셔 인증마크처럼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까지 인증을 받아 자연환...
한겨울에도 인기있는 '아이스크림'…남극 펭귄 덕에 더 팔려 [제조의 비밀] 2020-05-29 18:31:27
본래 대일유업(빙그레 전신)의 싸만코라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지금처럼 붕어 모양이 아니라, 네모난 쿠키 같이 생겼었죠. 빙그레와 같은 회사가 될 해태아이스크림의 시모나와 함께 1977년 출시됐다가 1991년 지금의 붕어 모양으로 새롭게 출시됩니다. 붕어싸만코가 나온 90년대는 생물 모양 제과가 대세였습니다. 1995년...
스테디셀러의 진화…메로나·비비빅 변신 '성공적' 2020-05-27 14:56:51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크림 비비빅과 메로나의 변신이 성공적이라는 평가다. 오리지널 맛에 추가된 인절미, 흑임자, 단호박 맛 제품들이 덩달아 호평을 받으면서다. 1975년 출시된 빙그레 비비빅은 40년이 넘는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장수제품.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팥을 사용한 비비빅은 달콤한 맛과 통팥의...
롯데호텔 제주, 내달 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캔버스’ 오픈 2020-05-27 07:22:10
식재료의 맛을 살린 더 캔버스의 시그니처 메뉴다. 초콜릿 분수, 곰돌이 모양의 팬케이크 등 어린이를 위한 메뉴가 있는 키즈 스테이션과 셰프의 즉석조리 퍼포먼스를 가미한 라이브 섹션에서는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레스토랑 중앙에 위치한 디저트 코너도 시선을 빼앗는다. 쇼케이스에 디스플레이된...
소비자 요청에…롯데제과, 4년만에 `몽쉘 바나나` 재출시 2020-05-26 09:19:34
한 달 만에 1천500만 개가 판매되고 2016년 연간 약 2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그동안 ‘몽쉘 바나나’의 재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 의견이 이어졌다."라며 "앞으로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하여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롯데제과 공식 SNS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