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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황 속 서비스 지출 소비재 구입…복합몰 등 소비변화 대응이 관건 2013-01-31 15:30:35
쇼핑몰과 아울렛으로의 확장, 온라인채널 강화 등을 시도하고 있다. 대형마트는 창고형 할인점으로 일부 전환해 온라인채널의 대폭 강화, 생활소비재 관련 소형 채널 진출 등에 주력하고 있다. 편의점은 점포 콘셉트의 다양화, 즉석가공식품 강화, 알뜰폰 판매 등을 통해 객단가(1인당 구매단가) 상승에 힘을 쏟고 있다....
설 선물 시즌..백화점 `북적` 2013-01-25 18:07:26
제품 모두 준비했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제품들 마련했다." 과일이나 굴비, 한우 등 설 성수 품목들도 다양한 가격대로 선보이며 양극화된 소비 수요 따라잡기에 나섰습니다. 굴비제품의 경우 최저가 상품(10만원)과 최고가 상품(100만원) 간 가격이 10배 차이가 납니다. 백화점업계는 이번 설...
[알뜰 쇼핑정보] 크록스 50% 할인 2013-01-22 10:24:48
신발 브랜드 크록스는 온라인몰(www.crocs.co.kr)에서 여름슈즈를 최대 50% 할인하고 있다. 또한 23~25일엔 겨울철 방한화를 50% 할인한다. 크록스는 남아용·여성용 부츠와 털 슬리퍼 등 3가지 제품을 날짜별로 매일 0시부터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성공창업CEO] "배달음식도 쇼핑하는 시대" 2013-01-21 08:45:00
2013 계사년, “배달음식도 쇼핑하는 시대” 2013 계사년의 가정 경제를 책임질 소비 화두는 ‘알뜰’과 ‘편의’다. 이를 위해 든든한 배달음식의 스마트폰 어플들도 변화와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특히, 배달음식 어플리케이션의 선두주자격인 ‘배달통’의 ㈜스토니키즈는 ‘배달음식도 쇼핑하자’라는 독특한...
"한푼이라도 아껴라" 불황 속 '알뜰족' 비법 공개 2013-01-18 09:58:51
마일리지 제도가 도입된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몰 등은 소비자들의 알뜰 소비성향과 한파와 폭설로 인한 안방 쇼핑족의 증가로 호조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했다. 2000년 초반 기업을 중심으로 시작된 ‘마일리지 제도’는 최근 경기 불황 속에서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해 온라인 쇼핑몰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
배달주문도 스마트하고 간편하게 2013-01-07 08:45:00
알뜰소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배달통은 배달음식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구축하고, 온라인 주문에 최초 리워드를 제공한다는 방침으로서 자체 포인트제도인 기프티통과 OK캐쉬백을 적용하여 적립 및 결제가 가능하며, 배달음식을 쇼핑하듯 주문 결제할 수 있도록 카드결제 및 핸드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