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 똑똑한 TV와 생활가전으로 서남아 공략 2013-03-01 11:38:08
가전제품을소개한다. 자동 얼음 제조기를 장착한 고급 양문형 냉장고와 인버터 컴프레서를 적용한 탑마운티드 냉장고를 내놓는다. 이 중 탑 마운티드 냉장고에는 전력이 불안정한 일부 지역의 환경을 고려해 일정 시간 동안 정전이 돼도 음식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쿨팩(Coolpack)이 들어갔다. ...
2013년형 삼성 900리터 냉장고 출시 2013-02-18 15:16:33
소비전력을 개선한 2013년형 900ℓ급 양문형 냉장고 12종을 선보였다. 새로 나온 ‘삼성 지펠 t9000’ 중 3개는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이다. 소비전력은 시간 당 28.5㎾ 정도다. 신제품은 냉장실과 냉동실, 참맛냉동실이 독립적으로 냉각돼 냄새가 섞이는 일이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냉기 흐름을 미세하게 조절해...
소비자의 선택으로 선정되는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2013-02-14 09:56:39
수 있다.조사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양문형냉장고, led스마트tv, 로봇청소기, 카메라, 커피머신, 전기면도기, 케이크교환권,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삼성전자, 유럽 TV·생활가전 시장 공략 가속 2013-02-05 10:07:07
체제를 갖추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유럽 양문형 냉장고 시장에서 매출 기준 40.6%의 점유율로선두를 이어갔다. 특히 이탈리아·네덜란드·폴란드·루마니아에서는 두 대 중 한 대 이상이 삼성제품이었다. 삼성전자는 유럽을 시작으로 동남아, 서남아, 중남미, 아프리카 등 대륙별 신제품과 전략 발...
린나이 스마트보일러 출시 기념 경품이벤트 2013-01-30 10:32:01
△lg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1명) △네스카페 돌체구스토(2명) △sk 상품권 5만원권(15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1만원권(3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2013년형 린나이 스마트보일러는 유럽의 선진 기준에 맞게 사용자의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질소산화물(nox)등급 표시제에서 모든 제품이 1등급을 획득했다.박수진 기자...
삼성, 美 프렌치도어 냉장고 점유율 1위 2013-01-09 11:00:37
밝혔다.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기존 냉장고나 양문형 냉장고와 달리 냉장실이 위, 냉동실이 아래에 있다. 현재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미국 시장에서 금액 기준으로 40%의 비중을 차지하고있으며 이 중 삼성전자의 프렌치도어 냉장고 점유율은 23.2%(작년 3분기 누계)로 가장 크다. 이밖에 목조 건물이 많은...
LG전자, 생활가전은 쉽고 편리해야 ‘스마트’ 2013-01-04 08:27:01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양문형 냉장고를 내놓는다. 매직 스페이스는 문 전체를 열지 않고도 음료 및 음식물을 꺼낼 수 있는 lg전자만의 차별화된 기능이다. lg전자는 소형 냉장고 1대와 맞먹는 약 50리터 크기로 매직 스페이스 용량을 강화했다. 조리기기 부문에서는 물 세척이 가능한 표면 코팅 소재인 ace(aqua...
LG전자, CES서 쉽고 편리해진 스마트가전 공개 2013-01-03 11:00:34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양문형 냉장고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들도 관심을 끈다. 매직 스페이스는 자투리 공간을 활용해 문 전체를 열지 않고도 자주 먹는음료수나 음식물을 쉽게 꺼낼 수 있게 한 차별화된 기능이다. 물 세척이 가능하도록 표면 코팅(ACE)을 한 오븐과 구석·모서리 청소효율을 높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