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의 중국 진출 재도전…온라인몰 강화 2015-02-10 08:51:16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 진출합니다. 이마트는 국내 대형마트 최초로 티몰 글로벌에 도메인을 개설하고, 올해 3월 중순에 전용관을 오픈할 계획입니다. 이마트는 한국 대형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전기밥솥 등 한국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수립할...
이마트, 알리바바 손잡고 中 온라인시장 진출 2015-02-10 07:22:44
해외 유명 브랜드의 중국 내 온라인 유통을 위해 운영 중인 '티몰 글로벌'에 도메인을 개설했다고 10일 밝혔다.이마트는 다음 달 중순 티몰 글로벌에 이마트 전용관을 열 예정이며, 도메인은 http://emart.tmall.hk이다.알리바바그룹은 중국 온라인쇼핑 전체시장의 약 80%를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
알리바바, 한국 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시장 진출 지원 2015-01-28 18:19:32
알리바바 닷컴·티몰·타오바오 등 알리바바 주요 쇼핑몰의 입점 절차·운용 노하우 등을 교육한다.최 부총리와 마 회장은 교육 효과를 높이고 양국의 전자상거래 기업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방안도 계속 협의할 계획이다.이와 함께 무역협회의 해외직판 쇼핑몰인...
알리바바, 韓중소기업의 中온라인시장 진출 지원 2015-01-28 18:00:15
티몰·타오바오 등 알리바바 주요 쇼핑몰의 입점 절차·운용 노하우 등을 교육한다. 최 부총리와 마 회장은 교육 효과를 높이고 양국의 전자상거래 기업 간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한 인턴십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방안도 계속 협의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무역협회의 해외직판 쇼핑몰인 'Kmall24'와...
엠케이트렌드(069640), 라이선스 브랜드 `NBA` 중국 진출, 성장 모멘텀 2015-01-26 13:47:35
있다. 하지만 1인당 의류소비 지출 비중은 글로벌 평균 대비 현저히 낮은 수준으로 앞으로 중국인들의 소득 증가와 함께 의류 소비 쪽 지출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중국의 온라인 쇼핑 시장이 크게 성장하며 지난 4년간 연평균 56% 정도 증가했다. 온라인 쇼핑 구매 품목 중 대부분이 의류 쪽으로 중국에 진출한...
[특징주]데코앤이, 급등…中 직구 쇼핑몰 입점 2015-01-12 13:36:16
거래되고 있다.데코앤이는 이날 중국 최대 해외 상거래 쇼핑몰인 '티몰 글로벌'에 자사 브랜드인 96ny, ana capri, dia 등이 입점했다고 밝혔다.기업-소비자간 거래(b2c) 오픈 마켓인 '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그룹이 글로벌 브랜드 판매를 위해 중국인을 대상으로 만든 해외 전자상거래 쇼핑몰이다. 중국...
데코앤이, 中 해외 직구몰 '티몰 글로벌' 입점 2015-01-12 13:22:27
티몰 글로벌'에 자사 브랜드인 96ny, ana capri, dia 등이 입점했다고 밝혔다.기업-소비자간 거래(b2c) 오픈 마켓인 '티몰 글로벌'은 알리바바그룹이 글로벌 브랜드 판매를 위해 중국인을 대상으로 만든 해외 전자상거래 쇼핑몰이다.티몰 사이트는 상표권이 있는 브랜드만을 판매해 중국인 소비자 신뢰도가...
[逆직구몰 급증] 직접 홈페이지 만들면 차별화된 마케팅 가능 2015-01-08 20:38:46
세 가지 방법이 있다.g마켓 등이 운영하는 글로벌 숍을 활용하는 방법이 가장 간편하다. 국내 몰에 상품을 등록하면 글로벌 숍에 자동으로 노출되기 때문이다. 약관, 이용안내 등도 영어 및 중국어로 번역해준다. 그러나 차별화된 마케팅이 어렵고 외국인들의 사이트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은 단점으로 꼽힌다.미국 아마존, ...
한류에 빠진 '中 하이타오족' 잡아라…逆직구 쇼핑몰 승부 띄운 동원·아모레 2015-01-05 21:19:19
전 세계 배송을 지원하는 ‘글로벌 쇼핑몰’(사진)을 열었고, 다른 화장품 브랜드로 역직구몰 확대를 추진 중이다. 이규호 에뛰드 디지털팀 과장은 “아직 에뛰드 매장이 없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주문이 많다”며 “한국이 종주국이라고 알려진 쿠션 파운데이션과 bb크림 등이 잘 팔린다”고...
LG생활건강, 화장품 경쟁력 강화…목표가↑-KB 2015-01-02 07:24:01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해외 사업은 중국 내 '티몰' '쥐메이' 등에 이어 알리바바의 해외직구 사이트인 '티몰글로벌' 입점으로 온라인 채널의 경쟁력이 강화됐고, 중국 소비의 수혜가 예상되는 면세점 채널의 카운터 확대와 추가적인 해외 면세 입점이 이뤄지고 있다는 설명이다.지난 4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