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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자칼럼] 염천교 수제화거리 2015-07-14 20:55:25
보이’들의 로망이었던 구두는 고무신과 운동화에 이은 신발 혁명의 대명사다. 70년대 중반 수제화 한 켤레 값은 1만4000원이었다. 당시 50원이던 짜장면 280그릇과 맞먹었다. 80년대 명동을 중심으로 유행한 ‘싸롱화’는 얼마나 많은 멋쟁이들의 뗌습?설레게 했던가.수제화를 만드는 데는 1주일 정도...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7-14 17:36:45
뛰어나 맨발에 신어도 좋으며, 신발 관리도 용이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못된고양이가 지난 12일 KBS 1TV `스카우트 시즌2(이하 스카우트)`에서 화성 홍익디자인고등학교(이하 홍익디자인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린 채용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번 `스카우트` 못된고양이 편에서는 사전 선발된 15명의 학생들이...
[명품의 향기] 올 가을 겨울, 두꺼운 패딩은 그만…가죽과 양털로 가볍게 엣지있게 2015-07-13 07:00:08
신발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에 적용됐으며 남성용 제품에는 카키색을 입혀 독특한 카무플라주 패턴(군복 무늬)으로 변신했다.1990년대를 풍미했던 x세대의 감성을 담아냈다는 ‘플레이드 컬렉션’에서는 당시 인기를 끌었던 빨강과 검정 색상을 활용한 외투, 백팩, 스카프 등을 선보였다. 어떤 옷과 함께...
푸마, 2015 FW 콜라보...`R698` 셀렉트 라인 2015-07-10 13:29:59
푸마의 ‘R698’은 ICNY의 반사 소재를 만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으로 변신했다. 새롭게 탄생한 ‘트리노믹 R698 X3M’과 ‘R698s’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한 원단과 대담한 컬러, 그리고 반사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R698s’는 블랙&화이트, 자주색, 그리고 ICNY의 아이코닉 스타일인 형광 노랑의 세 ...
출범 10개월…성과내는 창조경제혁신센터 2015-07-08 21:40:13
신발회사가 35억 유치…옻칠용품업체는 면세점 입점전경련, 센터장 간담회 개최…53개 기업 235억원 투자 유치 허창수 회장 "기업가 정신 있으면 혁신센터서 아이디어 현실화" [ 정인설 기자 ] 지난 3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에 입주한 제조 업체 루이는 여느 기업과 다른 회사다. 제품 디자인을 자체적으로 하지 않는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7-08 18:27:45
독창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하는데요. 미니멀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며, 반으로 접으면 클러치로도 연출이 가능해 바캉스 및 페스티벌 행사 등 나만의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이코(SEIKO)가 프리미어(Premier) 콜렉션 한국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어...
여름에 딱 좋은 `네일두 젤 네일` 2015-07-06 09:08:00
넘치는 네일을 선사하고 있다. 네일두는 본점인 숙대점을 비롯해 강남점 외 12개 지점에서 관리가 가능해 언제 어느 곳에서나 편하게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네일두 조신애 대표는 “고객이 원하는 네일아트 스타일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다양한 디자인 연출을 통해 더욱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더 짧아진 반바지에 에스파드류…해변의 시선 사로잡는 그 남자 2015-07-06 07:02:22
에스파드류란 해변가에서 신는 신발의 일종으로 바닥은 삼베로 엮어 만들고 등 부분은 천으로 처리한 제품군이다.올해 남성용 반바지는 예년에 비해 기장이 한층 짧아졌다. 아르마니익스체인지는 지중해의 투명한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반바지를 선보였다. 푸른빛이 감도는 소재에 바다 위 물결을 연상케 하는 그래픽...
[포커스] 오늘은 여신 같은 긴 웨이브, 내일은 앞머리 붙여 귀엽게…가발의 진화 2015-07-03 19:09:47
또 내추럴 물결컬, 루즈 사선컬, 웨이브컬 등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도 내놓고 있다.하이모는 서울대 연구팀과 함께 개발한 3차원(3d) 스캐너를 활용한다. 기계에 앉으면 탈모 부위와 모양 등을 자동 측정해 정밀한 가발 제작을 돕는다. 일반모보다 얇은 ‘슈퍼베이비모’도 쓴다. 이마 라인의 촘촘한 잔머리를...
'스트리트 슈즈' 드렁큰 몽키, 한국 시장에 첫 선 2015-06-30 09:41:40
드렁큰몽키(일명 원숭이 신발)이가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다. 유코21은 30일 국내를 시작으로 중국, 일본, 동남아 지역까지 판권을 계약하고 아시아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드렁큰몽키는 독특한 원숭이 로고와 9개의 점은 중국의 쿵후 권법중의 하나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한번 보면 잘 잊혀지지 않는 중독성을 갖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