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칠성음료, 74년 전통 '칠성사이다'…빛나는 별 키우고, 톡 쏘는 맛은 그대로 2024-12-11 16:10:26
새롭게 선보인 광고로 2024년 한경광고대상 브랜드 대상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은 24년 만에 패키지 디자인에 변화를 준 것이다.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들의 빛나는 관심으로 함께 해 온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만큼 일상에서 더...
현대자동차, '완벽한 블랙'…제네시스의 강렬한 존재감 돋보여 2024-12-11 16:06:28
한 존재감을 어필한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네시스 블랙 시리즈는 브랜드를 새로운 영역으로 확장하고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탄생한 특별한 라인업이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블랙 컬러로 완성한 세심한 디테일과 장인 정신이 깃든 디자인으로, 세련미와 차별화를 추구하는 럭셔리 고객을 위해 설계됐다....
신한은행, 1년 내내 무료 환전·할인 트래블 체크 카드 2024-12-11 16:05:25
신한 SOL뱅크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김광재 신한은행 브랜드홍보그룹장은 “SOL 트래블 체크카드는 트래블 카드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해 필요한 혜택만을 한데 모은 고객 중심의 ‘혜자’ 카드”라며 “여행과 일상에서 365일 다양한 혜택을 담은 SOL트래블 체크카드와 함께 새로운 트래블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아모레퍼시픽, 눈에 띄는 피부 변화…안티에이징 기술, 패러다임을 바꾸다 2024-12-11 15:57:25
아모레퍼시픽은 대표 브랜드로 꼽히는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라인 제품 광고로 2024년 한경광고대상 화장품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아이오페는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 브랜드 중 하나다.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하는 고효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이오페는 피부는 물론...
"부활만 몇 번째"…싸이월드, 내년 하반기 다시 온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4-12-11 15:55:51
커뮤니티인 ‘클럽’에서 교류하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함 대표는 “요즘 SNS는 개방적인 성격이 강해서 피로도가 높다”며 “좁고 깊은 관계를 지향하는 SNS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확신한다”고 했다. 기존 브랜드 유산과 데이터는 유지한다. 기존 법인으로부터 인수한 데이터는 회원 3160만 명과 3페타바이트(PB)...
블랙핑크 로제, bhc 새 모델?…소속사 "계약 맺은 적 없어" 2024-12-11 15:47:06
제품의 모델로 광고 계약을 맺은 일이 없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국내 치킨 브랜드 bhc가 대표 메뉴인 '뿌링클' 새 모델로 로제를 발탁,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보도했다. 로제는 최근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협업곡 '아파트(APT.)'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기에 해...
국난도 버텼다…HD현대미포 '신고가' [장 안의 화제] 2024-12-11 15:45:11
미용에 대해서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쪽에서 조금 더 강한 매출이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고요. 사실 화장품 유통이나 이쪽 같은 경우에 재고가 많이 쌓여 있으면 이게 또 재고선으로 잡히기 때문에 팔리는 것 자체가 좀 긍정적이다. 또 연말에도 사실 창고 물량도 좀 이런 떨어내는 부분들도 있기 때문에 많이...
"호텔선 30만원에 팔던데"…인기 폭발한 4만원대 케이크 2024-12-11 15:29:13
유통·호텔가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경쟁이 치열하다. 한 개에 30만~40만원에 달하는 럭셔리 케이크가 나오는가하면, 지역의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와 손 잡는 곳들도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차별화를 위해 유명 브랜드와 단독 상품 기획에 나섰다. 달항아리 케이크로 유명한 '우나스', 도쿄 긴자식스에 있는...
"난 가끔 눈물을 흘린다"…추억의 '싸이월드' 내년 돌아온다 2024-12-11 14:11:57
브랜드 유산을 유지하면서 현대적 재해석을 통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SNS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다. 사용자의 개성과 감성을 담아낼 수 있는 ‘나만의 공간, 우리만의 커뮤니티’를 강조하고 과거 PC 기반으로 개발됐던 서비스를 모바일 앱과 웹으로 구현한다. 함 대표는 싸이월드의 브랜드 파워를 강조하며 "싸이월드가...
"저 소유진도 써요"…3개월 만에 140억원치 팔았다 2024-12-11 13:42:51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 11월 8일이다. GS샵 간판 패션 브랜드 ‘모르간’을 선보였는데 2만1000건의 주문이 들어왔다. ‘윈터 밴딩 팬츠’와 ‘윈터 울 헤링본 재킷’ 착장이 인기를 얻었다. GS샵은 소유진쇼의 주문액 100억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20일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을 하고 소유진이 제작에 참여한 '김서룡 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