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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훈 의원 `공정거래법 개정안` 대표발의 예정 2013-05-21 18:36:29
불공정한 갑을관계를 규제해 달라고 많은 민원을 해주고 계십니다. <앵커>아마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의원님이 `공정거래법 개정안` 대표발의할 예정으로 알고 있습니다. 법안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 됐나요. <이종훈> 첫째는 징벌적손해배상제입니다. 지금은 갑이 잘못하면 공정거래위원회에 과징금만 내면 되기...
'과도한 민원감축 요구' 보험업계 금감원에 건의(종합) 2013-05-21 10:12:38
금감원으로부터 민원을 이첩받아 해결해도 민원발생건수에 잡히는 집계 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업계에 따라 건의한 내용도 조금씩 다르다. 손보협회는 모 정비업체가 보험사와의 정비요금 다툼에 대해 금감원에 민원을 접수해 보험사를 압박하라는 공문으로 논란이 됐던 사례를 들며 기업소비자 민원을 개인...
"민원감축 요구 현실성 없어"…보험업계 당국에 반발 2013-05-21 08:28:11
금감원으로부터 민원을 이첩받아 해결해도 민원발생건수에 잡히는 집계 방식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업계에 따라 건의한 내용도 조금씩 다르다. 손보협회는 모 정비업체가 보험사와의 정비요금 다툼에 대해 금감원에 민원을 접수해 보험사를 압박하라는 공문으로 논란이 됐던 사례를 들며 기업소비자 민원을 개인...
[金과장 & 李대리] 요즘 인턴의 뜻은…忍 참지 않으면 turn 돌아버린다네요 2013-05-20 17:28:45
됩니까. 국민권익위원회에 민원을 접수했는데 맨날 구박하던 상사가 “왜 민원까지 넣어 일을 크게 만드냐”고 나무라더군요. 결국 하루 교통비 5000원씩 총 50만원만 받고 합의했습니다. 억울해서 보란 듯이 취업하겠다는 심정으로 이 악물고 공부해 대기업에 들어갔습니다. 나중에 그 상사와 커피 한잔하면서 이야기하고...
KT-미래부, 친환경 이동통신 기지국 정비 추진 2013-05-20 09:39:53
인해 발생할지 모를 인명사고를 사전에 예방, 민원발생 소지가 있는 기지국에 대해 사전에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고객편의를 사전제공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KT 관계자는 “KT 고객이 안심하고 고품질의 이동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지국 정비작업에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보험사 뚫렸다…한화손보 16만건 정보 유출(종합2보) 2013-05-19 20:41:04
않았다"면서 "보험권에서 이런 대규모 정보 유출이 발생한 것은 이번이처음이라 중징계를 내렸다"고 말했다. 심각한 것은 대규모 정보 유출 사고를 은폐하려고 했다는 점이다. 한화손보는 2011년 5월 13일 자신의 교통사고 접수기록이 인터넷에서 조회된다는 고객 민원을 접수한 뒤 인가받지 않는 사용자가...
한화손보 '해킹'…고객정보 16만건 유출 2013-05-19 16:55:30
지적했다. wap 시스템은 자동차 사고가 발생했을 때 현장출동 직원들이 사고 접수 데이터를 휴대폰으로 조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정보 조회 기록관리도 소홀 문제는 한화손보가 고객정보 유출 사실을 알고서도 관련 사실을 제대로 보고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한화손보는 2011년 5월13일 자신의 교통사고...
금감원 "이자율스왑연계대출 불완전판매 주의" 2013-05-19 12:00:01
이 기간동안 발생한 이자율스왑청산비용은 총 168억원(평균 대출액의 1.2%)에 달합니다. 금감원은 대출을 갈아타는 과정에서 이자율스왑에 대한 설명부족과 과다한 청산비용 등 불완전판매 관련 민원이 발생하고 있다며 은행으로 하여금 이자율스왑연계대출과 일반대출의 차이점, 중도상환시 불이익 등을 구체적으로 명시한...
한화손보 고객정보 16만건 유출‥`사실 은폐` 중징계 2013-05-19 11:17:00
고객 정보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은데다 정보 유출 사고 발생 뒤에도 제대로 처리하지 못해 징계 수위가 올라갔다. 한화손보는 지난 2011년 3월부터 5월까지 김모씨의 해킹에 의해 15만7천901건의 고객 정보가 유출됐다. 고객 수를 기준으로 하면 11만9천322명에 달했다. 유출된 고객 정보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차량 ...
보험사도 뚫렸다…한화손보 16만건 정보 유출(종합) 2013-05-19 10:09:01
않았다"면서 "보험권에서 이런 대규모 정보 유출이 발생한 것은 이번이처음이라 중징계를 내렸다"고 말했다. 심각한 것은 대규모 정보 유출 사고를 은폐하려고 했다는 점이다. 한화손보는 2011년 5월 13일 자신의 교통사고 접수기록이 인터넷에서 조회된다는 고객 민원을 접수한 뒤 인가받지 않는 사용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