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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2회 다산금융상] 삼성증권, 장기·해외채권 시장 활성화 기여 2013-01-02 16:47:06
맡긴 고객 수가 7만4000여명으로 업계 최대다. 삼성증권은 2013년을 ‘대한민국 대표 초일류 증권사’라는 비전 달성에 한걸음 다가가는 해로 만든다는 각오다.장규호 기자 danielc@hankyung.com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한성주 동영상'...
[제22회 다산금융상] 조준희 기업은행장, 한자릿수 中企 대출금리·원샷인사 '파격' 2013-01-02 16:46:47
인하해 나가는 새로운 접근방식이다. 고객이 자신의 신용등급을 감안해 금리 인하 요구를 할 수 있는 여지가 많아졌다는 평가다. 중소기업 고객에 대한 지원도 꾸준히 늘고 있다. 중소기업으로 나간 대출이 조 행장 취임 이후 12조7000억원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은행권 중소기업 대출 순증액 24조8000억원의 절반...
달링유, 롯대百 명동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2013-01-02 16:35:01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자이너 상품을 블라인드 형식으로 정상가 7만원 이상의 상품을 단돈 1만원에 구매하는 찬스를 1인 1회 제공할 예정이며 1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국내 디자이너 윤서연의 디쥬씨앨리스커밍의 블랙 컬러 가죽 클러치를 선물로 준다. 달링유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통해 편집샵...
구본준 부회장, 시장선도한 직원들에게 크게 쐈다 2013-01-02 16:16:29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구 부회장은 이날 신년사에서 “올해도 고객 마음 속까지 꿰뚫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시장 선도 성과를 창출해달라”고 당부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
대형마트 백화점, 설 선물 예약판매 2013-01-02 16:13:59
구매 고객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주고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추가할인 또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25일부터 내달 8일 중 원하는 날짜에 택배로 받을 수 있다.홈플러스는 2~23일 78종의 상품을 예약판매한다. 단일 품목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혜택을 준다. 주요제품은 안심한우 정육세트(7만2000원), 사과·배...
[2013 대전망] 저금리 시대, 고수익의 바다로…항해는 시작됐다 2013-01-02 15:35:04
시작했다. 신한은행도 고객중심 영업체계개편 태스크포스를 만들어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방안을 찾고 있다. kb금융 역시 올해 리스크 선제관리와 내실경영을 통한 안정적인 수익확보에 주력할 방침이다.삼성생명 한화생명 교보생명 등 보험회사들도 긴축 기조를 유지하면서 리스크 관리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저금리...
[2013 대전망] 신한카드, 계열사 연계영업 강화로 우량고객 확보 2013-01-02 15:31:15
고객 모니터링 강화 등으로 선제적 위험 관리를 강화하는 한편 채권 회수 채널을 최적화하는 등 리스크 관리 역량도 끌어올릴 계획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15년까지 ‘카드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고객의 진정한 생활 파트너’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며 “여러 가지 난제가 많겠지만 ‘월드 클래스 파이낸셜...
[2013 대전망] KB국민카드, 고객정보 정밀 분석해 수익기반 확대 2013-01-02 15:31:14
등 전 분야에서 고객 지향적인 혁신에 성공했기 때문으로 풀이했다. 마케팅 분야에서도 두드러진 실적을 올렸다. 대표적인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와 겨울 스포츠 가운데 인기가 가장 높은 프로농구를 후원하며 인지도를 높였다.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혜택을 한 장의 카드에 직접 담을 수 있는 ‘원카드’ 전략...
[2013 대전망] 한화생명, '글로벌 보험사' 원년으로 2013-01-02 15:31:13
지급까지 고객과 관련된 전 과정에 대해 차별화 전략을 수립하도록 했다. 같은 맥락에서 2007년 한화생명이 업계 최초로 도입한 ‘찾아가는 서비스’를 완벽하게 정착시킬 계획이다. 평균 처리기일 3일 이내 달성률 99% 및 이용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100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다. 보험업의 근간인 영업경쟁력 강화에도...
[2013 대전망] LIG손해보험, 손해율 개선·사업비 절감 주력 2013-01-02 15:31:12
했다. 판매비와 일반관리비의 효율화도 꾀한다는 전략이다. 고객지향적 경영체제도 좀 더 다지기로 했다. 업무나 지원부문 역시 단순히 민원을 예방하는 데 그치지 않고 적극적으로 고객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하기로 했다.조재길 기자 road@hankyung.com▶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