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IBM의 '무한도전'…이번엔 바이오제약 2013-01-25 17:10:53
항균젤 개발…39it+bt 융합39 한발 먼저 컴퓨터 제조업에서 제약업까지. ibm의 변신이 눈부시다. 파이낸셜타임스(ft)는 25일 ibm이 병원 등에서 환자의 2차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향균젤 개발에 성공했다고 보도했다. 반도체 제조에 이용되는 기술을 제약 분야에 적용한 결과다.ibm은 해당 기술을 바탕으로 페니실린...
아기와 아빠의 첫 논쟁 "아빠라고~!" 2013-01-25 07:37:45
말하지만 조이는 “밥!”이라고 반박할 뿐이다. 한동안 장난감을 만지던 조이는 결국 아빠에게 다가가면서 "아빠빠빠~"라고 말하며 영상이 끝난다. 해외누리꾼들은 39아기들이 너무 귀엽다39 39나라면 아내에게 밥이 누구냐고 묻겠다39 39아기가 놀게 내버려두라39 39재밌는 세상이다39 등 댓글을...
정준영 깜짝 고백, 로이킴과 동거중 "청소 너무 안 해~" 2013-01-24 22:08:32
“밥값은 지갑을 안 가져오면 형이 내줄 때도 많고, 한 번 사면 내가 또 사고 그렇다. 서로에게 정말 쿨하다”고 덧붙였다. 정준영 깜짝 고백에 네티즌들은 “정준영 깜짝 고백? 두 사람이 같이 산다고?”, “두 사람 정말 절친 됐나보네”, “정준영 깜짝 고백 집구경가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브아걸 식대, 소녀시대 보다 더 나와? “좋은 음식으로 세 끼를…” 2013-01-24 18:37:56
▶ 이윤지 편의점 포착, 집중해서 과자 고르는 중~ “사진 찍는 줄 몰랐다” ▶ 권미진 50kg 감량, 해독주스로 103kg→51.4kg 같은 사람? 39인간 승리!39 ▶ 백지영 의상 굴욕, 브로콜리에 이어 9단 케이크 드레스까지! “패션왕” ▶ 안영미 수지 거부, 혹시 오해할까 싶어 부연설명을? “1초 수지의 패기!” ▶...
"왜 우리 아이는 천재가 아니지?" 불안 접고 '슬로우 육아' 집중 2013-01-24 17:02:22
하도록 한다. 특히 밥을 흘리며 먹는다거나 일찍 잠들지 않는다고 꾸짖는 것은 금물. 부모와 아이의 정서적 교감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과정의 행복이 결국 창의적이고 자율성 높은 아이로 성장할 수 있게 한다는 것. 유한킴벌리는 슬로우 육아를 장려하는 슬로우 스킨케어 제품 39그린핑거 베베 드...
[안현실의 산업정책 읽기] 불안한 미래창조과학부 2013-01-24 16:57:59
빚 떠안고…▶ 39개콘39 김대희, 족발집 39몰빵39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39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직장인 자기계발서 펴낸 박인주 제니엘 회장 "팔방미인 매력 없다…한 우물만 파라" 2013-01-24 16:47:27
39흔들의자에서 일하지 마라39 출간 "리더 성패는 시간활용에 달려"…매출 2700억 아웃소싱 기업 키워 매출 2700억여원(2012년) 규모인 국내 최대 아웃소싱업체의 회장실치고는 소박했다. 방 크기는 가로세로 각 3m 정도. 그것도 의자 7개가 겨우 놓이는 회의실에 곁달려 있었다. 이 방의 주인은 최근 자기계발서...
[한경에세이] 성공에 대한 두 가지 생각 2013-01-24 16:46:09
빚 떠안고…▶ 39개콘39 김대희, 족발집 39몰빵39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39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미코' 출신 설수현 "엄마에게도 방학을 달라!" 2013-01-24 14:29:47
달라"고 주장했다. 설수현은 최근 mbn 39동치미39에 출연해 세 아이를 기르며 방송 일을 하는 39슈퍼맘39의 고충을 털어놨다. 설수현은 "방학을 해 집에만 있는 아이들과 함께 지내다 보면 힘들다"며 "왜 우리나라는 방학을 한 달씩이나 하냐"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방학 동안 아이들과 남편을 챙기고 나면 안...
<진화하는 공익광고…참여형 이색 캠페인 '속속'> 2013-01-24 06:31:21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다. 39공유39와 39참여39라는 시대정신에 어울리는 다채롭고 이색적인 캠페인이 속속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예기치 않은 울림을 준다. 서울시와 삼성생명[032830]이 함께 기획·제작한 39생명의 다리39 캠페인이 대표적이다. 투신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마포대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