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청담동 앨리스' 김유리 "문근영 눈망울 보며 독설, 쉽지 않아" 2013-01-04 18:16:02
면접장면에서 디자이너를 꿈꾸는 세경(문근영)을 최하점 평가인 'd'를 준 뒤 절망에 가까운 말을 던져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김유리는 "실제로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한 덕분에 극중 배경인 의상디자인 사무실 공간이 낯설지 않았다"며 "아마도 내가 만약 의사, 변호사 혹은 다른 역할이었다면 처음부터 이만큼...
패션계 글로벌 M&A 큰 손은? 2013-01-04 18:05:32
디자이너 브랜드도 인수했다. 주얼리&시계는 태그호이어, 쇼메 등 7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코스메틱 부문에서도 프레시, 메이크업포에버, 베니피트, 겔랑 등 9개 브랜드를 갖고 있다.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공격적인 m&a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섭렵 중이며 에르메스에도 꾸준히 러브콜을 보내며 럭셔리...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명품 예물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선물도 푸짐~ 2013-01-04 17:40:01
있는 기업이다. 또한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면서 트렌디함을 선보였고 이에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한류 주얼리 붐을 일으키고 있다. 본 웨딩 박람회를 통해 디자이너의 손...
믿을만한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제 16회 본 웨딩 박람회’ 참가 2013-01-04 17:16:01
있는 기업이다. 또한 뮈샤의 대표 김정주 디자이너는 겨울연가 애니메이션, 패션왕, 사랑비,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보스를 지켜라 등 인기 드라마 속 주얼리 스타일링을 직접 담당하면서 트렌디함을 선보였고 이에 중국,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에서 한류 주얼리 붐을 일으키고 있다. 본 웨딩 박람회를 통해 디자이너의 손...
전국 노래자랑 영화화, 이경규 제작?… “32년의 감동 재현!” 2013-01-04 15:10:05
헤어디자이너로 키우고자 하는 그의 아내 미애 역엔 류현경이 캐스팅됐다. 또한 음치 시장 역에는 김수미가, 그를 보좌하는 시청의 맹과장 역은 오광록이 맡아 벌써부터 둘의 코믹 연기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뿐 아니라 영화 ‘건축학개론’과 ‘늑대소년’으로 관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유연석은 허우대는...
윤은혜, 女心 공략 성공…'완판녀'로 급부상 2013-01-04 14:24:49
디자이너 조이 역할로 워너비 아이템들을 창조해 일명 '조이스타일'이라는 신조어까지 유행시키고 있다. 드라마 속 '조이스타일'의 핵심은 포인트 악세서리에 있다. 유니크하고 세련된 악세서리들을 매치함으로서 스타일리쉬함을 완성한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자물쇠 포인트의 토트백과, 화려한 목걸이...
윤은혜 `조이스타일` 돌풍..아이템 뜯어보니 2013-01-04 14:23:51
들 수 있다. 패션디자이너인 조이는 비비드하고 화려한 볼드 목걸이를 자유자재로 매치하여 포인트를 주고 있다. 두툼한 아우터에 가려 `여름 아이템` 으로 치부되던 볼드 목걸이가 화려하게 부활한 것이다. 패션 브랜드 `듀엘`의 제품으로 알려진 목걸이 또한 인기몰이 중이다. 그외 비비드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와 퍼...
[인문학과 경제의 만남] <91> 죽은 말의 뼈를 사는 마케팅 2013-01-04 10:35:44
모른다.차성훈 <kdi 경제정보센터 연구원 econcha@kdi.re.kr>이승규 <비즈니스 디자이너·미학자 indigovalley@gmail.com> 경제 용어 풀이 ▨ 구전 마케팅 word-of-mouth marketing, womm구전마케팅이란 주로 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입과 입을 거쳐 소문으로 수요를 증가시키는 마케팅 기법이다. 누...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것이다.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한 감각과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이 두 마리토끼를 잡는 것이 홈쇼핑과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활성화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사진제공: cj오쇼핑, gs샵)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연말시상식 ★의 레드카펫 패션,...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마련하고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 상품, 백화점 입점 상품, 연예인 합작 상품 등을 선보이는 등 패션 상품 강화에 매진해왔다. 올해는 유명 고가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갖춘 가두점 브랜드,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뛰어난 동대문 신진 디자이너 상품 브랜드 등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