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거래소, KRX금시장 상표출원 2014-03-19 12:00:00
현물시장 대신 일반국민들에 친숙한 '금시장(gold market)'을 사용했다는 게 거래소 측 설명이다. 거래소는 실물 유통업체의 유사상호 사용 방지를 위해 사무처리업, 금정보제공업 이외 '귀금속가공업'을 상표출원 대상업종에 포함했다. 이호철 거래소 파생상품시장 본부장은 "한국거래소와 전혀 무관한 일부...
크레용팝 모시옷, 알 수 없는 콘셉트… 시원은 하겠네 2014-03-18 15:55:39
“국내 팬들에게는 모시옷이 갖는 친숙함은 해외 팬들에게는 한국적인 느낌과 동시에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크레용팝 모시옷 콘셉트를 접한 네티즌들은 “크레용팝 모시옷 대박” “크레용팝 모시옷 독특하다” “크레용팝 모시옷 기발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
크레용팝 모시옷, 이번엔 어떤 콘셉트? "심상치 않아~"폭소 2014-03-18 11:47:00
주요한 선택 이유였다”며 “국내 팬들에게는 친숙함을 해외 팬들에게는 한국적인 느낌과 동시에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크레용팝 모시옷`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크레용팝 모시옷, 매번 독특한 스타일이네" "크레용팝 모시옷, 특이하다" "크레용팝 모시옷, 기대" "크레용팝 모시옷, 역시 남다른...
크레용팝, 모시옷 공항패션 콘셉트의 컴백 앨범 화보 컷 공개 2014-03-17 15:25:43
콘셉트의 주요한 선택 이유였다”며 “국내 팬들에게는 친숙함을 해외 팬들에게는 한국적인 느낌과 동시에 신선함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3월29일 오후 7시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새 앨범 쇼케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노현아-유영욱 "'와라편의점'은 현재 매출 피버모드" 2014-03-17 09:20:00
'와라! 편의점'의 ip(지적재산)와 누구에게나 친숙한 편의점을 소재로 한 sng로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1위와 최고매출 10위를 꿋꿋하게 지키고 있다. 편의점 업계의 대목 중 하나인 3월 14일 화이트데이,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nhn 엔터테인먼트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와라편의점'으로 눈코뜰새 없이 바쁜...
연예인 야구, 한류관광 '시즌2' 이끈다 2014-03-16 20:05:40
경기가 열린 경기장으로 한국 팬들에게도 친숙한 곳이다. 대만 대표팀은 개그맨 펑차차, 쉬샤오순, 배우 웡자밍 등 20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한국 올스타팀 이근희 감독은 "대만 정부 초청으로 오게 됐는데 한류 열기가 식고 있다는 우려와 달리폭발적인 현장 열기에 놀랐다"며 "야구를 사랑하는 많은 스타들이 좋아하는...
<앱으로 여는 세상> 글로벌 게임사 카밤···“한국에 투자하겠다” 2014-03-13 18:30:50
할 것이고요, 브랜드도 해외에 친숙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난이도 또한 보다 쉬워지도록 바뀌어야 할 것입니다. UI나 레이아웃 정보 등도 변해야 하죠. 이렇듯 눈높이에 맞추기 위한 많은 변화가 제품 수준에서 필요합니다. 두 번째로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마케팅 부분입니다. 게임은 유저들이 쉽게 다운로드해서 즐길 수...
기존의 모바일게임은 잊어라! 베일 벗은 '아크스피어' 2014-03-12 21:15:19
외형 등으로 친숙함이 돋보인다. 특히, '아크스피어'의 주 무대가 되는 미지의 행성 '기가스'에는 지구 환경과 크게 다르지 않은 설원, 밀림, 늪, 평야 등의 다양한 자연 경관을 3d 그래픽을 통해 실감나게 연출, 이용자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전달한다. 더불어, 캐주얼 풍의 4등신 캐릭터는 전세계 남녀 노소...
중산층 소비 파워에 기댄 '1등 브랜드'…구글·아마존·스타벅스에 안정적 투자 2014-03-12 07:01:25
등 우리에게 친숙한 파워 브랜드 기업이 많다. 투자국가가 선진국을 중심으로 세계에 분산돼 있는 데다 각 글로벌 브랜드의 매출이 세계에 걸쳐 잘 일어난다. 브랜드 파워로 인해 꾸준하고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성과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사람들이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마시는 것은 꼭 커피 맛 때문만은 아닐...
<"어디선가…" 왕년의 '히트 카피' 되살린 광고 화제> 2014-03-12 06:03:16
친숙한 카피에 새로운 의미로 브랜드 존재감 드러내과거에서 현재의 고단함 위로받으려는 불황기 심리 공략 "넌 몇배 빠른 LTE-A야?" "몇배? 그거 알아야 돼?" 뜬금없는 질문을 천연덕스럽게 받아넘기는 배우 전지현을 보고서 이정재는 한바탕 통쾌하게 웃어젖히더니 "빙고"라며 쿨하게 맞장구를 친다.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