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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곳이 진짜 ‘청담동 핫플레이스’ 2013-08-20 13:40:43
멜론을 통째로 넣은 빙수로 입소문 난 곳으로 그 외 딸기, 망고, 커피, 녹차 빙수 등의 메뉴도 함께 준비되어 있다. 화이트 타일과 디자인 가구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모던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매장 내 분리되어 있는 흡연실이 인상적이다. 올리브 tv의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된...
프리미엄 커피를 1천원에 즐긴다?! 2013-08-20 07:27:25
물의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머신 사용 후 9분이 지나면 전원이 꺼진다. 집에서 즐기는 다양한 카페메뉴를 표방하는 `돌체구스토` 캡슐커피는 일반 커피프랜차이즈에서 즐길 수 있는 7종의 블랙커피와 6종 모카라떼류로 13종의 커피와 네스퀵(초코우유), 네스티 피치(아이스티)의 논커피(Non-Coffee)음료도 가능하다....
이명과 어지럼증, 전정재활훈련과 척추교정방법 치료할 수 있다. 2013-08-19 15:37:16
B12와 마그네슘, 셀레늄과 코엔자임큐10 및 아연 등은 항산화 작용과 뇌세포 보호작용이 있어 어지럼과 이명에 치료 및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하지만 술과 담배 커피, 밀가루 음식, 음료수, 그리고 설탕류가 함유된 간식과 음식은 스트레스 호르몬을 과도하게 방출하고 몸 속에 활성산소라는 독소를 지속적으로 만들기...
롯데제과 빙그레 롯데푸드 , 한여름에도 휘청하는 까닭 … 아이스크림 매출 '꽁꽁' 2013-08-19 14:08:35
주 요인. 아이스커피 등 음료 판매가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인 것도 발목을 잡았다. 지난달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서 아이스크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7% 가량 감소했다. 같은 기간 탄산음료와 이온음료 매출이 각각 12.9%, 9.7% 증가한 것과 상반된 모습이다. 우원성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리했던 날씨와 경쟁 심화로...
스타벅스, 홈페이지 회원 100만 돌파 기념…무료음료권 증정 2013-08-19 10:01:38
음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스타벅스 홈페이지 안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세지를 남기면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스타벅스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또 행사기간 동안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커피와...
망고식스, 1차 정기 사업설명회 진행…22일 서울 27일 부산 2013-08-19 09:26:49
생과일주스와 하와이안 코나 커피,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비롯해 푸드마켓형 카페를 컨셉으로 카페 메뉴 외에도 각종 유기농 식음료와 견·건과류 등 식음료, 액세서리와 팬시 제품 등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카페다. 브랜드 론칭 2년만에 전국 130여개 매장을 운영중인 망고식스는 가맹점간 상권보호를 위해 국내 매장...
음주운전보다 ‘졸음운전’이 더 무섭다? 2013-08-19 09:14:44
섭취량은 100~200mg 사이로 커피전문점의 커피 한 잔에는 125mg, 커피믹스에는 48mg, 에너지 음료에는 100mg 정도의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니 참고하자. 500mg 이상 과다 섭취하면 흥분과 불안을 유발해 오히려 위험할 수 있다. 간단한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방법이다. 양 손가락의 검지, 중지, 약지를 모아 눈두덩이를...
오가다, 울산 테라스파크점 오픈 2013-08-19 08:20:12
커피 매장이 6~7곳이나 들어서 있지만 웰빙 음료와 한국식 디저트를 판매하는 오가다의 신선한 이미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테라스파크는 바로 앞에 일산해수욕장이 있어 널찍한 테라스에 앉아 바다 정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건물 외부에는 아이들이 물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가족 단위...
깐깐한 소비자 가격부담 덜어낸 신제품 `눈길` 2013-08-19 08:10:47
잘 어울린다. ‘저스트 휴고’는 다른 혼합음료가 필요한 일반적인 칵테일과는 달리 그 자체만으로도 칵테일과 와인의 복합적인 맛을 느낄 수 있어 제품 이름에 ‘저스트’를 붙였다. 더욱이 오프너(Opener)가 필요 없는 스크류캡 와인으로 피크닉, 캠핑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테이크아웃 커피처럼...
식음료업계, 핵심 소비자층 겨냥 제품 출시 잇따라 2013-08-16 14:59:22
맞은 비락식혜는 젊은 층을 공략, 전통 음료의 소비 연령층을 젊은 세대까지 확대하기 위해 ‘비락식혜 컵’을 내놨다. ‘비락식혜 컵’은 테이크아웃 커피 문화에 익숙한 젊은 층을 겨냥한 제품으로 컵에 빨대를 꽂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 기존의 비락식혜 맛은 그대로 살리고 100% 국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