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비데이즈-말랑말랑목장' 한여름 밤의 축제 연다! 2013-07-30 17:38:16
프로젝트 '힐링을 부탁해!' 실시 소셜 rpg '판타스틱 히어로' 구글 플레이 출시! 3d 디펜스 '디펜스테크니카' 구글 플레이 등장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1주년 맞는 애니팡 for Kakao, 인기 아직도 건재 2013-07-30 14:38:22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sundaytoz.com)는 30일 '애니팡 for kakao'가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였다고 밝혔다. 애니팡 for kakao는 2012년 7월 30일 카카오톡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어 현재까지 2,600만 다운로드 되었고, 서비스 1주년이 되는 금일까지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피싱마스터, 글로벌 누적 1000만 다운로드 돌파 2013-07-30 14:38:15
한국산 낚시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피싱마스터'의 전 세계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의 간판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피싱마스터(fishing superstars)'가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1천 만 건을 돌파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인기 순항 중이다. 게임빌이 최초로 선보인 낚시...
'다함께 차차차' 중국대륙 질주 개시! 2013-07-30 14:38:12
차차차'의 중국버전은 중국 이용자들을 위해 소셜성 및 게임 이용에 대한 친절도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중국 현지 운영은 파트너社인 북경 갤럭시 매트릭社가 맡는다. 지난 7월25일 현지 첫 출시된 '다함께 차차차'는 4일 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청소년 57% "하루 2시간 이상 `카카오톡`" 2013-07-30 13:29:42
한 달간 전국 고등학생과 대학생 4천87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청소년의 소셜미디어 이용 실태조사`에 따르면 하루 평균 카카오톡 이용시간이 2시간 이상이라고 답한 응답자는 2천396명으로 전체의 56.9%에 달했습니다. 30분 미만이란 응답은 12%, 30~59분은 13%, 1시간~1시간 29분은 11%, 1시간 30분~1시간 59분은 8%로...
KAIST 이재길 교수팀 미 국제학회 최우수논문상 2013-07-30 10:36:34
및 소셜미디어 국제학회'에서최우수 논문상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KAIST 문화기술대학원 차미영 교수가 이 학회에서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다. 논문 제목은 '대다수 사용자를 붐업하기 : 문답 서비스에서 잠재적인 우수 사용자 발견'으로 인터넷 포털의 문답서비스에서...
게임빌, '피싱마스터' 1000만 다운로드 돌파…"낚시게임, 글로벌서 통해" 2013-07-30 09:30:17
소셜네트워크게임 '피싱마스터'가 글로벌에서도 통했다. 게임빌은 간판 게임인 '피싱마스터'가 세계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처음으로 선보인 낚시 소재 게임. 현재 미국, 멕시코 등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포츠 장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매출 순위는...
백화점 쇼핑만 고집하던 그녀, 온라인으로 등 돌린 이유 2013-07-29 19:57:33
2천억에 달한다.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라고 불리는 온라인 쇼핑은 ‘입소문’이 중심이다. 최소 구매 물량을 확보하기 위해 소비자의 자발적인 소셜 미디어 홍보 활동으로 적극적인 판매 효과를 누린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할인혜택을 받고 판매자는 홍보효과를 보는 것. 그 때문에 온라인 쇼핑 시장의 메카로...
[다산칼럼] 과시(誇示) 휴가 유감 2013-07-29 17:39:17
나온 사진을 골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는 데 또 무수히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리라. 예전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는 신용카드 광고 카피가 있었다. 광고 이미지 속엔 멋진 차를 타고 바람에 머리를 흩날리며 일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뒤로 하고 일상을 탈출하는 자유로움이 담겨 있었지만, 그 이면엔...
백화점서 농민이 직접 팔고, 전용 브랜드 만들고…유통단계 쏙 뺀 '농산물 직매장' 확산 2013-07-29 17:11:39
꾸러미는 준비된 수량 100개를 모두 판매했다. 농산물 전문 소셜커머스 ‘헬로네이처’에서는 이번달 ‘흙살림’ 등에서 운영하는 정기배송 서비스를 판매한 결과 구매자 수가 예상했던 100명을 넘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 이마트 '신문고 제도'…협력사 애로 상담실 운영 ▶ 짜파구리의 힘…짜파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