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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2013-07-11 17:33:04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표준협, 2013 한국서비스대상▶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생명, 800만 고객...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2013-07-11 17:32:07
▶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화재, 사장직속 cco 임명…소비자 권익 확대▶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생명, 800만 고객 직접 방문…보험 안내...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신한은행, '소비자보호지수' 도입…따뜻한 금융 실천 2013-07-11 17:29:37
권익 확대▶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현대백화점, '공개형 고객의견 게시판' 14년째 운영▶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삼성생명, 800만 고객 직접 방문…보험 안내 서비스[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버냉키 발언에 코스피 '훈풍'…외국인 순매수(종합) 2013-07-11 10:15:05
기아차[000270](0.49%), 현대모비스[012330](3.45%), SK하이닉스[000660](1.27%), 신한지주[055550](3.36%) 등 시가총액 상위주 대부분이 상승세다. 삼성생명[032830](-0.46%)은 내렸다. 보험(-0.46%)을 제외한 모든 업종이 올랐다. 이 중에서도 전기전자(3.09%), 운수창고(1.25%), 철강금속(2.78%),...
'年 보험료 300원'…보험사 민원발생률 조작의혹(종합2보) 2013-07-11 08:42:17
때 보험사의 보유계약 건수에 반영되고 있다. 신한생명은 보험료 2천∼3천원으로 교통사고에 의한 사망·후유 장해를 1년간보장하는 대중교통 보장 보험을 2005년부터 제휴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매년 수십만 건의 계약이 체결되며 신한생명 전체 보유계약건수의 15%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신한생명의...
'年 보험료 300원'…보험사들 민원 발생률 조작의혹(종합) 2013-07-11 08:10:58
때 보험사의 보유계약 건수에 반영되고 있다. 신한생명은 보험료 2천∼3천원으로 교통사고에 의한 사망·후유 장해를 1년간보장하는 대중교통 보장 보험을 2005년부터 제휴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매년 수십만 건의 계약이 체결되며 신한생명 전체 보유계약건수의 15%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신한생명의...
'年 보험료 300원'…보험사들 민원 발생률 조작의혹 2013-07-11 06:03:05
때 보험사의 보유계약 건수에 반영되고 있다. 신한생명은 보험료 2천∼3천원으로 교통사고에 의한 사망·후유 장해를 1년간보장하는 대중교통 보장 보험을 2005년부터 제휴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매년 수십만 건의 계약이 체결되며 신한생명 전체 보유계약건수의 15%가량을 차지하고 있다. 신한생명의...
신한생명, `따뜻한 행복서비스` 실시 2013-07-10 18:07:49
신한생명이 따뜻한 보험의 실천과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따뜻한 행복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따뜻한 행복서비스`란 설계사가 고객을 정기적으로 찾아가 계약사항 안내와 고객이 챙기지 못한 보험금 수령 지원 등 고객에게 꼭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설계사 이직으로 사후관리가 소홀해...
보험산업 올 6.9% 성장…보험硏, 0.4%P 상향 2013-07-10 17:35:17
수입보험료(매출)가 전년보다 6.9% 증가할 것이라고 10일 전망했다. 지난해 말 전망했던 6.5%보다 0.4%포인트 높아진 수치다. 생명보험은 저축성보험이 8.1%, 보장성보험이 2%대 성장해 총 수입보험료가 6.3% 증가할 것으로 분석됐다. 보험연구원은 “세제개편에 따른 비과세 저축성보험 수요가 늘어난 데다 보장성 보험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스마트폰으로 상담·계약 원스톱 처리 2013-07-10 15:30:32
신한생명(대표 이성락·사진)은 1990년 창립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해온 결과 2000년 이후 12년 연속 흑자를 실현해 장기 안정적 수익기반을 마련했다. 지난 3월에는 총 자산 17조원을 달성했다. 고객지향의 경영혁신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안정적인 이익창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세계적인 신용평가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