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색메뉴 궁합으로 식상함 탈피…줄서서 먹는 퓨전푸드카페 ‘트래블 앤쿡’ 2014-04-08 17:19:31
여행을 꿈꾸는 20~30대 여성 특유의 감성을 자극하며 격식을 차리지 않고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맛과 감성, 여행’을 테마로 아기자기한 소품을 활용, 인테리어에 재미요소를 가미했다. 매장 외관은 컨테이너 박스를 연상시키는 인공소재로 제작했으며 매장내부는 캐주얼한 컬러의 가구와 빈티지한 패턴의 조명으로 시...
변화된 강남역 술집, 무제한 칵테일바에서의 파티 급증 2013-12-26 16:52:14
일반 술집 분위기에서 벗어나 한국의 감성주점과 외국의 자유로운 펍 컨셉을 모두 지니고 있어 한국 대학생뿐만 아니라 해외 유학생과 외국인들에게도 유명한 곳이다. 지하 120평규모의 넓은 매장을 갖춘 판도라에서는 매일 매일 전문DJ가 음악을 틀고 있으며 포켓볼 및 전자다트 등을 구비하고 있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연말일수록 고객 증가하는 이자까야 창업아이템은? 2013-12-18 11:20:59
프랜차이즈 감성 이자카야 ‘행복한오타쿠’, 기발한 아이템으로 소비자 공략… 사계절 내내 매출 up 연말이 다가오면서 외식업계 및 주점업계에서는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소리 없는 전쟁에 돌입했다. 단체단위 고객들이 몰리는 만큼, 무엇보다 넉넉한 공간 확보와 모임에 적합한 메뉴의 구성이 경쟁력을...
이자카야 창업으로 돈 버는 방법은? 2013-09-06 10:47:15
프랜차이즈 감성 이자카야 ‘행복한오타쿠’, 남다른 성공전략으로 높은 매출 달성할 수 있어 눈길 이자카야는 최근 주점 시장에서 가장 각광받는 업종 중 하나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주류 및 안주요리를 고객에게 제공, 높은 고객만족도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점이 이자카야...
소비 트렌드가 주점체인점 창업시장도 변화 시킨다 2013-08-22 17:08:24
고객들의 섬세한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이에 대해 술집창업 브랜드 ‘엘리팝’ 홍보마케팅팀 이시내팀장은 “고객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를 정확히 분석하고 그에 상응하는 전략을 적절히 활용함은 물론,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만족하는 주점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고 전하며,...
사계절 내내 성수기? 특화된 꼬치요리전문점 시선 집중 2013-08-09 13:54:04
매장 인테리어는 감성을 자극하는 분위기를 연출해 정말 술맛 나는 공간을 만들고 있다. 따라서 사계절 내내 언제든 방문해도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어떤 주류와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꼬치구이를 선보이고 있다는 것도 인기비결이다.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꼬치구이를 완성했는데,...
룸식 부킹주점 창업, 수준 높은 소비자 만족시킨다 2013-07-08 11:51:45
매스티지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도 감성적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고급품을 소비하는 경향을 말한다. 이는 소비자들의 가치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자연히 생긴 트렌드라고 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남을 반증하고 있다. 따라서 창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러한 소비트렌드를 만족시킬...
이주노 결혼생활 공개, "둘째 태명 복덩이, 첫째랑 태몽 같아" 2013-07-02 20:52:57
또한 이주노는 현재 7080 음악이 나오는 감성주점을 개업해 가게의 전반적인 운영을 책임지고 있으며, 직접 서빙부터 바닥청소까지 허드렛일을 마다하지 않고, 손님들을 위해 디제잉까지 한다는 후문. 이외에도 천안시 흥타령 홍보대사와 국제대학교 K-POP 교수로도 활동중인 이주노의 새로운 삶과 함께, 임신 7개월 차에...
써코니, 90년대 빈티지 감성의 클래식 러닝화 ‘마스터 컨트롤’ 출시 2013-06-13 11:16:05
써코니만의 감성을 잘 표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편안한 착화감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를 사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러닝화 업계의 써코니 스타일을 정착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써코니 제품은 롯데백화점(명동점, 잠실점), 현대백화점(신촌 유플렉스점, 일산 킨텍스점), ak플라자...
젊은 창업자들, '이자카야' 창업아이템에 관심 높아져… 2013-05-09 09:18:15
세련된 스타일의 주점창업을 선호하는 젊은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그 이유는 자부심을 가지고 매장을 운영할 수 있고, 비수기가 없어 안정적인 매출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혼조죠급 사케와 생맥주, 소주 등을 1인당 9,800원만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이자까야창업 프랜차이즈 ‘무한사케 무사’는 젊은 창업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