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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전국 5곳에 소비자보호센터…'고객중심' 선도 2014-06-26 07:01:35
있다.또 지난 5월에는 고객의 목소리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소비자보호 전담조직인 ‘소비자보호센터’를 전국 5개 권역(강남, 강북, 강서, 부산·대구, 충청·호남)으로 확대하고, 영업, 보상 실무경험이 풍부한 인력 37명을 추가로 배치해 고객 불만이나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있다.신설된...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현대해상, 37개 부서 고객중심 업무개선 제도 참여 2014-06-26 07:00:16
하트 서비스(7 heart service)’를 선포, 운영하고 있다.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접수된 소비자들의 경험(customer experience)을 분석해 특화된 감성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다. 또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직원들을 칭찬해주는 ‘칭찬마당’을 통해 내부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공을 들이고...
소비자연구원, 상생경영 앞장서는 ‘kt렌탈, 이마트, 마세다린, 트라이씨클’ 인터뷰 진행 2014-06-13 17:42:53
통해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의 불만해소를 우선시하며, 다양한 상품 품평회를 여는 등의 다양한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저렴하고 질 좋은 물건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을 이마트의 가장 큰 핵심가치로 여기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6-12 09:01:08
힐튼(Bridget Hilton)과 조허프(Joe Huff)가 소리를 통해 전세계 사람들을 연결하고 싶다는 사명으로 시작한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한사람이 헤드폰 하나를 구매할 때마다 스타키 재단을 통해 한사람의 청력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네요. 작지만 남다른 목표와 사명으로 성장하고 있는 리슨은 현재 기부프로그램 `GIVING B...
동부화재, 행복약속 고객체험관 오픈 2014-06-02 10:10:12
함으로써, 스스로 고객만족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민원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 체험관 내에는 10개의 부스가 설치되어 있으며 각 부스에는 보험사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고객의 소리`를 준비해 교육참석자들이 직접 청취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교육 참석자는 10개의 부스를 돌아가면서 고객의 소리를 직접...
정부의 한심한 '세월호 대응책'…L-A-S-T를 알고 지켰다면… 2014-05-30 07:00:10
몫이다. 제공하는 기업이 하는 것이 아니다. 설혹 고객의 이의제기에 억울함이 있어도 사과해야 한다. 그리고 그 사과는 진정성이 있어야 한다. 이번 참사 후 정부는 사과의 타이밍을 놓쳤다. 생명이 걸린 중차대한 사고에서 진정성있는 사과를 하는 책임자를 찾아볼 수가 없었다.세 번째는 만족(satisfy)을 주는 조처를 빨...
[한경과 맛있는 만남] 문주현 엠디엠·한국자산신탁 회장 "장흥 영농후계자가 '부동산 농사'…남들이 '황금손'이라네요" 2014-05-22 21:04:51
나, 고객과 상품, 사회와 기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지난 3월 한국부동산개발(디벨로퍼)협회장을 맡은 것도 부동산 개발을 통해 넓은 의미의 사회 상생을 만들어 보자는 꿈이 그 배경에 있습니다.” 여성 의류브랜드 ‘조이너스’로 유명했던 나산실업은 1990년대 고속 성장 기업의 대명사였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기술과 감성의 융합…진화하는 소비자 지갑 연다 2014-04-25 07:10:01
수요를 따라가기도 쉽지 않은 기업이 고객에게 감동을 준다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을 수도 있다. 많은 문제가 그렇듯 해답은 의외로 간단한 곳에 존재한다. 고객의 욕구와 아쉬움을 면밀히 파악해 진심으로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한 단계 더 높여 창출하는 것이다. 소비자는 자신의 작은 숨소리에 귀 기울여주고...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경남은행, '친절·신속·정확' 3德으로 고객감동 2014-04-25 07:00:48
세분화돼 실시되고 있다. 2단계 고객 행복을 위한 창구서비스 강화하기 과정은 영업점별 cs엔젤 선정ㆍcs엔젤 활용을 통한 영업점 교육ㆍ전 직원 cs교육 등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전국 168개 전 영업점별로 cs엔젤을 선정해 배치하는 것과 연계해 cs전문강사가 cs엔젤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도록 함으로써 고객감동을...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KDB대우증권, 감성마케팅으로 질높은 고객서비스 대응 2014-04-25 07:00:36
당사 고객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함으로써 고객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의 소리’를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최고의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이라면 누구나 영업점, 홈페이지, 고객센터 등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