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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지현, LG생활건강 '숨' 브랜드 모델로 발탁 2020-02-24 10:38:59
=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의 모델로 배우 전지현 씨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전 씨는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숨의 '시크릿 에센스' TV CF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을 만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하기 위해...
'약국 화장품' 키우는 LG생건…'글로벌 강자' 피지오겔 품었다 2020-02-20 17:30:08
크림’은 기미 관리 기능성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출시 9개월 만에 매츨 100억원을 기록했다. 포트폴리오 다변화도 꾀할 수 있다. 현재 LG생건의 대표 화장품은 한방화장품 ‘후’다. ‘숨’ ‘오휘’ 등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들이 성장세를 보이곤 있지만 차세대 성장동력이...
[현장+] 코로나19 공포에도…현대百 2호 면세점 관광객 붐벼 2020-02-20 15:06:42
찾는 지역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상권 특성을 반영해 동대문점을 '영럭셔리, K패션&뷰티'를 콘셉트로 한 '젊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로 꾸몄다. 6∼8층은 영럭셔리관, 9∼11층은 K패션·한류관, 12층은 K뷰티관을 조성했다. 명품·패션·뷰티·전자제품...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단맛을 더했다. 밸런타인데이엔 취향 선물 화장품, 보석류는 밸런타인데이에 연인들이 가장 먼저 고려하는 선물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남성 전문 브랜드를 갖추고 있다. 브로앤팁스에서 출시한 ‘네버드라이 올인원’이 대표적이다. 여러 가지를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이 이 제품 하나로 충분히 보습...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화장품브랜드 '시예누' 출시 2020-01-30 09:07:31
롯데면세점, 아모레퍼시픽과 손잡고 화장품브랜드 '시예누'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롯데면세점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아모레퍼시픽고 손잡고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時姸露)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유통사와 화장품 제조사가 개발 단계부터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후' 날아오른 LG생건, 또 최대실적 2020-01-29 17:35:56
급증했다. 럭셔리 화장품 수요가 늘면서 후, 숨, 오휘 등 경쟁력 높은 고가 브랜드가 선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부문별로 화장품 외에 생활용품, 음료 등도 골고루 성장했다. 화장품은 지난해 4분기 매출 1조3365억원, 영업이익 2138억원을 기록했다. 2018년 4분기보다 매출이 27.3% 급증했다. ‘후’...
[단독] '손잡은 1등' 아모레-롯데면세점…'시예누'로 럭셔리 뷰티 시장 흔든다 2020-01-29 17:29:10
반격의 카드가 필요했다. 국내 화장품 업계 1위지만 중국과의 면세점 시장에서는 설화수가 LG생활건강의 ‘후’에 밀렸다. 가장 큰 시장에서의 부진은 성장 정체로 이어졌다. 국내 면세점 업계 1위 롯데면세점은 뭔가 특별한 것을 찾고 있었다. 오는 2월 14일 창립 40년을 기념할 특별한 제품이 필요했다. 세계...
[속보] '후의 품격' LG생건, 지난해도 실적 신기록…분기 매출 2조 돌파 2020-01-29 15:11:48
2410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4분기 기준으로 최대치다. 화장품 사업이 올해도 성장을 견인했다. 후 뿐만 아니라 '숨',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가 양호한 성과를 거뒀고, 주요 해외시장인 중국에서 성장을 이어갔다. 이에 해외사업 매출이 48% 고성장했다고 전했다. 사업부문별로 화장품(뷰티) 사업...
LG생활건강,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후` 매출 2.5조 돌파 2020-01-29 15:03:18
화장품 사업이 견인했다. 뷰티(화장품) 사업 매출은 전년 대비 21.5% 성장한 4조 7,458억원, 영업이익은 14.7% 성장한 8,977억원을 달성했다. 럭셔리 화장품에 대한 높은 수요에 힘입어 `후`, `숨`, `오휘` 등 럭셔리 브랜드가 선전하고, 중국, 일본 등 주요 해외 시장에서의 사업 호조로 해외사업이 48%의 고성장을 이루는...
'LG생활건강' 5% 이상 상승, 2019.3Q, 매출액 1,965십억(+13.1%), 영업이익 312십억(+12.4%) 2020-01-29 10:49:05
분석의견 - 인바운드 수혜도 결국은 럭셔리 - SK증권, BUY(유지) 01월 22일 SK증권의 전영현 애널리스트는 LG생활건강에 대해 "‘후’와 ‘숨’의 현재까지의 브랜드 침투력(합산 연매출 3 조원 이상)을 감안 시, 향후 중국인 인바운드 관광재개 시에도 화장품 수요는 결국 면세 채널과 럭셔리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