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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리오 그리아리오토 "간결한 디자인의 슬로웨어 패션…남자의 자연스런 멋 살리죠" 2014-04-26 18:00:00
리시한 남성을 위한 상품을 선보인다”고 소개했다. 1951년 탄생한 슬로웨어는 인코텍스(팬츠), 자노네(니트웨어), 글랜셔츠(셔츠), 몬테도로(아우터웨어) 등 품목별로 특화한 네 개 브랜드를 생산하는 이탈리아 의류회사다. 전 세계 14개 자체 매장과 1000개 이상의 편집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국내에선 삼성에버랜드...
‘가십걸’의 그녀들, 업타운 걸 스타일 엿보기 2014-04-24 13:29:16
리시한 브랜드가 더 잘 매치 된다면 적극 활용하는 그녀다. 러블리한 패션부터 포멀한 오피스룩, 때로는 청청패션까지. 그녀의 남자친구인 휴블 또한 모델 출신으로 커플룩까지 완벽해 그녀의 패션을 따라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점차 늘고 있다. (사진출처: 나인걸, 가십걸 공식 페이스북, 홈페이지, 블레이크 라이블리,...
[W 패션블로거] 린드라 메딘 “여자는 남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위해 옷을 입는가?” 2014-03-13 10:43:02
자리잡을 그를 기대해 본다. (사진출처: 린드라 메딘 공식 블로그 ‘맨 리필러’ 및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s/s “뱀파이어 미모”가 되기 위한 스타일 변화 ▶ 인스타그램 스타 top 3, 카라델레바인-올리비에-리카르도 ▶ 남자 신학기패션 “개강시작! 스타일리시한 새내기 되기” ...
[bnt포토]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키로제타, 팝업 스토어 ‘문전 성시’ 2014-03-12 19:14:03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한편 리키로제타는 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 블레어가 리키로제타 제품을 착용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알려졌으며 국내에서는 온라인으로 첫 선을 보여 출시 단 1년만에 잡화 부문 top 10에 속하는 쾌거를 이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s/s “뱀파이어 미모”가...
[bnt포토] 리키킴도 직접 보고 반한 가방 브랜드, 리키로제타 2014-03-12 19:14:02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한편 리키로제타는 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 블레어가 리키로제타 제품을 착용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알려졌으며 국내에서는 온라인으로 첫 선을 보여 출시 단 1년만에 잡화 부문 top 10에 속하는 쾌거를 이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s/s “뱀파이어 미모”가...
[bnt포토] 리키로제타,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 성료 2014-03-12 19:12:02
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 한편 리키로제타는 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 블레어가 리키로제타 제품을 착용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알려졌으며 국내에서는 온라인으로 첫 선을 보여 출시 단 1년만에 잡화 부문 top 10에 속하는 쾌거를 이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s/s “뱀파이어 미모”가...
패션계, 하이앤드 브랜드와의 리미티드 콜라보레이션 열풍 2014-03-11 10:47:02
디자인을 강조한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웨어로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사진출처: 리카르도티시 인스타그램, 이자벨마랑 공식 홈페이지, h&m 공식 홈페이지, 스텔라 매카트니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아디다스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예체능’ 존박 도복 간지 “도복으로 이런 매력을” 2014-03-10 15:05:28
모델 포스를 풍기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시크한 표정들은 아파트촌을 순식간에 런웨이로 만드는가 하면 8등신의 우월한 바디라인과 조각 같은 외모가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정작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세탁소 가는 아저씨 같다”며 간지대결을 벌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스파이시칼라,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플랫폼 브랜드로 재도약 2014-02-21 15:39:40
오픈 및 시장 확장을 예정하고 있다. 새로운 리테일링(Retiling)을 통해 라이프스타일 SPA 브랜드로 재도약을 알리고 있는 스파이시칼라는 `생활 속의 양념과 같은 브랜드`를 모토로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라이프스타일 편집 유통 브랜드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올 겨울, 달콤한 마카롱 같은 파스텔 룩이 대세 2014-02-05 14:51:59
모던 럭셔리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은 크림 색상의 다양한 아우터를 출시했다. 여성미를 강조한 비즈 장식의 트위드 재킷부터 심플한 차이나 칼라의 코트, 따스함을 배가시켜 줄 패딩 등으로 선보인 것.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보브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오버사이즈 핑크 코트를 출시했다. 넉넉한 실루엣과 늘어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