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올림픽코리아하우스 6만4천여명 방문…비비고·그룹관 흥행" 2024-08-13 11:41:10
그룹관의 관람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평균 만족도는 93.2%였고 10대 이하(93.6%)와 20대(94%)의 만족도가 가장 높았다. 그룹관 방문 뒤 관심이 커진 브랜드로는 비비고(33.7%), 올리브영(29.8%) 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CJ그룹 스포츠마케팅 관계자는 "CJ는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장외 국가대표'라는 마음가짐으로...
휴메딕스, 2Q 영업이익 131억원…분기 최대 실적 경신 2024-08-13 11:23:29
휴온스그룹 휴메딕스가 올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분기 최대 실적을 냈다. 주력인 필러 등 에스테틱 사업의 성장세가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휴메딕스는 올 2분기 별도 기준 매출 459억원, 영업이익 131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5.3%, 영업이익은 14.6% 증가한 수치다. 에스테틱,...
카카오페이 "알리페이에 불법 정보 제공 안 해…정상 위수탁" 2024-08-13 10:17:00
카카오페이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받아 마케팅 등 다른 어떤 목적으로도 활용하지 못하도록 돼 있으며 최근 이에 대한 별도의 공식 확인 절차를 진행했다"며 "카카오페이는 알리페이에 정보를 제공하면서 무작위 코드로 변경하는 암호화 방식을 적용해 철저히 비식별 조치하고 있어 사용자를 특정할 수 없으며, 원문 데이...
대동, 북미 조직 개편·임원 영입…"미래 사업 가속" 2024-08-13 09:42:42
유통 및 영업마케팅 전략 고도화를 추진할 BI(Business Innovation) 테스크포스(TF) 부문과 북미 시장에 보급할 제품 개발 및 관련 기술 전략을 총괄하는 CPTO 부문을 신설했다. BI TF 부문 총괄로는 골드만삭스, 씨티그룹 등에서 일한 김성수 전무를 영입했다. 그는 대동의 북미 사업 전략을 담당한다. CPTO 부문장으로는...
"맥주·두부가 천원"…편의점업계, 고물가에 초저가 상품 선봬 2024-08-13 08:43:54
달간 생산 현장 실사 및 미팅을 거쳐 물류, 마케팅 등의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협력사를 발굴했다고 설명했다. 두부와 함께 스트링치즈(5입)도 3천원 중반대에 선보인다. 개당 가격이 CU에 판매되는 다른 스트링치즈 상품보다 절반 수준이다. 또 하절기 안주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족발·편육 전문 기업 장충동 왕족발과...
'티메프' 자구안 법원 제출…내일 회생절차 협의회서 공개(종합) 2024-08-12 16:44:03
큐텐테크놀로지는 큐텐의 기술 부문 자회사로, 티몬·위메프 등 국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을 관리하는 일종의 '컨트롤타워'로 기능했다. 서울지법은 쿠프마케팅과 몰테일이 큐텐테크놀로지를 상대로 각각 제기한 6억9천700여만원, 5억9천600여만원의 채권가압류 신청을 모두 인용했다. noanoa@yna.co.kr...
"장인이 만든다더니"…388만원 '디올백' 원가에 충격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08-12 14:00:01
물론 마케팅 비용이나 매장 임대료 등을 더하면 실제로 남는 건 이보다 적겠지만, 그래도 굉장히 많은 이윤을 가져가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디올 백 등 명품 가방은 얼마나 마진이 남을까. 12일 업계에 따르면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에서 샴페인부터 시계, 가방, 화장품까지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만드는 데 드는...
“삼성·루이뷔통 너무 하는거 아니야?”...기업들 불만 고조 2024-08-12 10:27:03
구설에 오르고 있다. 올림픽 상업화 지적에 대해 IOC의 방송 및 마케팅 서비스 이사인 앤-소피 부마드는 NYT에 "우리는 올림픽 게임의 전달이나 경험을 돕는 방식으로 후원사들의 실제로 홍보할 수 있는 방식을 갖기 위해 후원사들과 협력해오고 있다"면서 "(시상대에서 셀카를 찍는) '빅토리 셀피'...
G마켓, '한가위 빅세일' 참여 판매자 모집…광고·물류비 지원 2024-08-12 08:52:03
빅세일 행사는 매년 설날과 추석을 맞아 모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전개하는 할인 행사다. 올해 설 빅세일의 경우 행사 기간 중복 방문자 수만 4천만명에 달했고, 참여 판매자의 평균 매출액도 평시 대비 3배 이상 늘었다고 G마켓은 소개했다. G마켓 관계자는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판매자의 매출 증가 기회가 큰...
SSG닷컴, '푸드쓱세일' 개최…냉면·비빔국수 등 면 제품 할인 2024-08-12 08:39:09
이 제품은 오는 10월까지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과 판매자 배송 초특가 상품에 적용되는 15% 쿠폰을 제공한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고품질의 식료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aeran@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