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투자증권 "GKL, 실적양호·신사업으로 성장 모멘텀" 2015-05-12 08:03:29
각각 1천487억원과 486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6.9%, 3.0% 증가했으나 순이익은 322억원으로 14.4% 감소했다"고 말했다. 그는 "GKL의 1분기 실적은 시장 컨센서스에 맞는 수준"이라며 "순이익이 줄어든것은 영업외 비용에 기부금 100억원 내외가 반영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올해 2월...
국내 완성차 5개사 지난달 판매량 실적 0.6% 감소 2015-05-04 16:32:06
준중형차 크루즈와 쉐보레 트랙스 등의판매 호조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3.0% 줄어드는데 그쳤지만 수출은 14.6% 감소했다. 자동차업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 등을 내놓으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벌이고 있어 앞으로는 판매 실적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했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한국GM 지난달 5만2천746대 판매…전년대비 12.1%↓ 2015-05-04 14:19:51
기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GM 영업·A/S·마케팅부문 마크 코모 부사장은 "쉐보레는 최근 무이자 할부와 현금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야구와 모터스포츠 등 광범위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fusionjc@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콘콜] 네이버 "올해 마케팅비 지난해 수준…선택과 집중 전략" 2015-04-30 09:32:04
네이버가 올해 마케팅 비용을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으로 집행할 예정이다.황인준 네이버 최고재무책임자(cfo)는 30일 실적 발표 콘퍼런스콜을 통해 "올해 마케팅 비용은 지난해와 비슷할 것"이라며 "1등을 할 수 있는 국가에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집행하겠다"라고 말했다.이날 네이버는 올 1분기...
"마케팅3.0 시대…고객에게 가치 줘라" 2015-04-28 21:39:59
기업이 되기 위해선 고객을 위해 가치를 창출하는 ‘마케팅3.0’을 도입해야 합니다.”최근 한국마케팅학회 신임 회장에 선출된 김용준 성균관대 경영대 교수(사진)는 “마케팅의 개념은 만들면 팔린다는 생각(마케팅1.0)에서 고객이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것(마케팅2.0)으로 변한 데 이어 이제는 가치...
`新한류 3.0세대` 김범·이광수·이동욱, 한류남신들의 대세 행보 2015-04-28 07:42:59
세계 지역별 한류활용 마케팅 주요사례’에도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특히 이광수는 광고계가 주목하고 있다. 네슬레 홍콩 프루팁스(Frutips) 브랜드의 최초 외국인 모델로 발탁 돼 화제를 모았다. 이번 신제품에는 겉면에 이광수 얼굴은 물론 한글이 같이 새겨져 있는데, 개발 단계에서부터 이광수를 염두하고 제작여부가...
[이재만의 성공스토리 만남] SAP코리아 CEO 형원준 2015-04-03 07:15:21
것이 바로 마켓 3.0 시대에 요구되는 경영인 것이다. “기업의 진정한 이노베이션은 무료 식사나 출근할 때 애완견 동반을 허락하는 것처럼 말초적으로 즐거운 것이 아니다. 기업에서 일어나는 일은 투명하고 공정해야 구성원도 행복하다. 혁신은 제품이 아니라 프로세스에서 나온다” 는 확신을 가지고 있는 형원준 대표....
<'금리 유목민'이 떠돈다…증권사·저축銀에 뭉칫돈>(종합) 2015-03-17 11:25:39
연 3.0%(만기 3개월)의 수익률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대우증권 관계자는 "신규 고객에 한정해 개인당 1억원 한도로 판매하는데 발매후 3초면 전량 소진된다"고 전했다. 원금보장형 파생결합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NH투자증권[005940]이 지난 1∼2월 각각 사흘간 두 차례 모집한 CD금리 연계...
산업부, 2015 글로벌 생활용품 모집 2015-02-24 11:13:45
혁신 3.0 전략 후속조치의 일환입니다. `2015 글로벌 생활명품 모집공모`에 따르면 선정제품을 지난해 10개에서 30개로 확대하고, 상품기획과 유통사 MD, 전문무역상사 등의 전문가 평가로 시장과의 연계를 강화함과 동시에 올해부터 공모 신청제품 전체를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COEX에 전시해 일반 소비자들도 심사에...
인피니티, "Q50에 집중된 인기 Q70으로 확장할 것" 2015-02-10 14:26:03
마케팅 담당 이창환 이사는 "플래그십 세단이어서 가솔린 수요가 디젤과 엇비슷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더해 키쿠치 사장은 "q50은 디젤 엔진을 탑재해 수입차 소비자에게 독일차 외 선택을 제공하면서 인기를 끌었다"며 "q70도 수요를 고려해 디젤 트림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