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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우주, 현역병 입대 회피...`귀신 보여서 현역 못간다?` 2015-01-20 12:25:00
정신과에서 진료를 받았다. 그는 의사와의 상담에서 정신병을 앓고 있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거짓 증세를 말했다. 특히 김우주가 말한 정신병 증세는 "8년 전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했다" "귀신 때문에 놀라서 쓰러지는 바람에 응급실에 두 차례 실려 가기도 했다" 등이었다. 이어 그는 지난해 7월 보름간 국립서울병원에...
김우주, "귀신 보인다" 병역 기피 혐의 불구속 기소…누군가 보니 2015-01-20 12:10:43
의사와의 상담에서 정신병을 앓고 있는 것처럼 지속적으로 거짓 증세를 주장했다. 김우주가 병원에서 말한 증세는 "8년전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했다", "귀신 때문에 놀라서 쓰러지는 바람에 응급실에 두 차례 실려 가기도 했다", "불안해서 바깥출입을 거의 하지 않는다" 등으로 알려졌다. 앞서 김우주는 지난해 10월...
맞춤형 서비스로 환자 만족도 높인다 2015-01-15 13:10:03
의료 상담과는 별도로 전담 고객 마케팅팀을 신설해 운영하며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들을 꾀하고 있다. 선별된 ‘힐링음악’으로 환자들의 몸과 맘 지킨다 이제 병원에서 나오는 음악들도 주의 깊게 들어보자. 에스테틱, 피부관리실 등에서 제한적으로 쓰이던 ‘전문 음악 서비스’가 최근 종합병원을...
그것이 알고싶다 모녀, 분노조절장애? 바닥에 뒹굴고 괴성 `충격` 2015-01-12 13:56:42
주차요원에게 모욕을 받아야 하냐. 왜 이런 대우를 받아야 하냐"고 큰 소리를 치다 구급차에 실려 응급실에 가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는 화를 주체를 못하나..분노조절장애가 의심되네" 등의 견해를 보였다. `그것이 알고싶다 백화점 모녀` 이와 관련해 한 매체의 인터뷰에서도...
LH, 폭언·폭력 행사하는 악성민원인 고소·고발키로 2014-12-19 14:39:59
민원인이 전화 상담 중 여직원에게 성희롱을 하거나 불법무단 경작자가 자신의농작물을 제거한 직원에게 인분을 뿌리는 등 일부 민원인의 행태가 도를 넘었다는판단에서다. LH는 이에 따라 현행법의 한계를 벗어난 악성민원의 경우 사내 변호사에게 자문해 법적조치를 취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전화 녹취장비,...
LH, 악성민원에 강력대응…법적조치도 불사 2014-12-19 13:33:33
전화상담중 여직원에게 “오늘 시간있냐? 몇 살이냐?”고 성희롱을 하기도 하고, 불법무단경작자의 농작물을 제거하자 직원에게 인분을 뿌리는 등의 사례도 있었다. 향후 LH는 현행 법의 한계를 벗어난 악성민원의 경우 사내변호사의 법률자문을 받아 법적조치 등을 취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전화녹취장비와 CCTV 등을...
기아차, 소비자중심경영기업 재인증 2014-12-12 13:50:52
평가하는 제도다. 기아차는 올해 3월 한국소비자원에 인증을 신청했다. 지난 2012년부터 2년간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와 함께 공정거래위원회 최종 심사를 통과해 재인증에 성공했다. 특히 전문 상담 요원이 수리에 관한 설명은 물론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는 '어드바이저' 제도, 모바일로 상담...
버튼 누르면 긴급출동…안심폰 인기 2014-11-19 00:16:07
때 ‘긴급 버튼’을 누르면 전문요원이 위치를 확인해 현장으로 바로 온다. 24시간 출동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휴대폰을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보호자에게 자동으로 알림을 보내는 기능도 있다. 건강 상담과 관리 등 특화된 서비스도 제공한다.김정은 기자 likesmile@hankyung.com[한경닷컴 하이스탁론 1599 -...
[이슈N] 사이버 부정거래 시장감시 강화 - 김도형 한국거래소 시장감시위원장 2014-10-24 17:40:33
요원들도 동 대책 시행 이후 시장의 매매행태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느끼고 있음. 실제 시장에 어떠한 변화가 있었는지를 파악하기 위하여, 대책발표전·후 1년간의 시장 매매데이터를 실증적으로 분석해봤음. 이에 따르면, 대책 이후 시장의 질(Market Quality) 및 건전성 관련 지표가 전반적으로 개선되는 모습을 나타내고...
현대차, 글로벌 서비스 경진대회 열어 2014-10-18 16:51:02
우수 상담요원 63명은 응대기법 및 자동차 구조학 등 필기평가, 상황에 따른 방문객 응대 가상 역할 평가, 심층 인터뷰 등에 참여했다. 특히 올해는 스마트 기기를 도입해 소비자가 서비스 과정을 볼 수 있게 개발된 '워크샵 오토메이션 시스템' 활용 평가가 추가됐다. 현대자동차 홍보팀은 "세계 각국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