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년 전보다 싸네"…스파오, '파격 가성비' 의류 내놨다 2024-10-02 11:10:16
판매한다. 9000원대에서 2만원 미만 사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옷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전략이다. 스파오는 고물가로 경제적 부담을 겪는 고객을 위해 ‘에이지리스’ 베이직 상품으로 구성된 ‘착한가격 라인업’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 착한가격 라인업의 대표 상품으로는 9900원에 판매되는 웜(WARM)...
스타필드 하남, 지역 상생 야외 페스티벌 '스타필드르륵-칵!' 2024-10-02 10:49:22
시장의 명물 빈대떡도 맛볼 수 있다. 하남시에 기반을 둔 15개 업체가 참여하는 '소상공인 상생 플리마켓'도 열린다. 이들 업체는 패션의류와 간편 간식, 디자인 문구, 인테리어 소품 등 고품질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홈플러스 '맛깔나는 황금연휴 특가'…"인기 먹거리 할인" 2024-10-02 10:39:53
배추 알배기(통)는 50% 할인해 2천원대에 1인당 2통 한정 판매하고 포장김치 8종은 1만원대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행사 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50% 할인 혜택도 준다. 이밖에 인공지능(AI)이 꼭 필요한 상품을 선별해 업계 최저가에 내놓는 'AI 가격혁명'을 통해 새우튀김, 호주청정우 알목심, 바나나,...
기아, '더 2025 레이' 출시…EV모델, 상품성 개선에도 가격동결 2024-10-02 10:27:23
레이' 출시…EV모델, 상품성 개선에도 가격동결 드라이브 와이즈 패키지 등 기본화…'어드벤처러스 그린' 색상 추가 (서울=연합뉴스) 김보경 기자 = 기아는 '더(The) 2025 레이'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더 2025 레이는 기아 대표 경차 레이의 연식 변경 모델로, 고객들이...
(주)스타디엠코퍼레이션, 유통강소기업 가남상사 인수 2024-10-02 09:49:03
상품수는 6200여개에 달한다. 스타디엠코퍼레이션은 현재의 온.오프라인 로컬광고사업(티맵 광고,토스,스타마이샵,빅데이터M,크리에이터링 등)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가남상사 인수 이후 MZ 및 시니어 각각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또 출시 예정인 플랫폼에 모바일 쿠폰·바우처 기술...
GS25, 고피자 운영매장 1000호점 돌파…도입 5개월만 2024-10-02 09:37:52
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 중이다.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개를 넘었다. 특히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다.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해 추가 매출을 달성하는 데 기여하하고 있다는 평가다. GS25는 올해 하반기까지 고피자 운영 매장을 1500호점까지 확대한다는 목표다. 또 ▲하프...
MZ들 열광 '아이유 트레이닝복'…파격 '반값 할인' 속내는 [종목+] 2024-10-02 09:26:38
신상품까지 큰 폭의 할인판매에 나서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널디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든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특히 신상품인 24F/W(여름·겨울) 시즌 제품도 반값에 판매 중이다.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트랙톱과 트랙팬츠는 30~50% 싸게 판다. 패딩의 계절이 다가왔는데 다운 패딩이나 퍼...
G마켓, 티메프 미정산 피해 중소 판매자 지원 '상생마켓' 2024-10-02 09:13:10
'소상공인 상생마켓'을 통해서는 2천400여개 상품을 소개한다. 완도 활 전복, 연평도 꽃게 간장, 양념게장과 같은 지역 특산품부터 생필품, 화장품, 가전 등 다양한 영역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두 기획전 구매 고객에게는 10% 또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일부 할인 쿠폰은 정부...
GS25, 고피자 운영 매장 1천개 돌파…"연내 1천500개 목표" 2024-10-02 09:09:33
점포당 하루 평균 4.1개의 피자가 판매되고 있으며 누적 판매 수량은 40만 개를 넘었다. 특히 전체 판매의 약 30%가 배달과 픽업 서비스로 이뤄지고 있다. GS25는 고피자가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해 추가 매출을 달성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고 평가했다. GS25는 고피자 메뉴와 곁들이 메뉴를 늘리고 픽업 ...
전자랜드, 파워센터 죽전점·수송점 재단장…"젊은세대 공략" 2024-10-02 08:44:57
상품들을 확대했다. 죽전점에는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최근 젊은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CJ올리브영이 입점하며 송점에는 '뷰티 특화존'을 구성해 괄사 마사지기, 가정용 제모기, 구강 세정기 등을 판매한다. 죽전점과 수송점에는 키보드 마니아층을 위한 '세모키'도 들어선다. 다크플래쉬와 레이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