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자는 겁먹고, 빈자는 체념했다…역성장 위기에 놓인 英 2022-05-13 10:57:47
치솟는 물가에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이면서 영국의 3월 국내총생산(GDP)이 감소한 걸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의 예상치를 밑도는 결과는 영국 국민들의 소비심리와 노동 행태가 달라졌기 때문이라는 분석이다. 12일(현지시간) 영국 통계청(ONS)은 영국의 국내총생산(GDP)이 지난 3월 0.1% 감소했고, 1분기 전체로는 0.8%...
폭스바겐그룹코리아, 전남창의융합교육원과 함께 인재 양성 프로그램 개시 2022-05-12 09:55:59
경상남도 양산 소재 가촌초등학교와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황지초등학교로, 지난 3월부터 2개월간 코딩 수업을 진행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하이빔]신차 기다리는 소비자, 개소세 운명은? ▶ 신형 레인지로버에 들어간 특급 기술 ▶ 기아, 1세대 니로로 구현한 pbv '니로 플러스' 사전계약...
BMW미래재단, 두 번째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시작 2022-05-12 09:47:45
있으며, 2017년부터는 아우스빌둥을 도입해 운영하는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기아, 1세대 니로로 구현한 pbv '니로 플러스' 사전계약 ▶ 신형 레인지로버에 들어간 특급 기술 ▶ [하이빔]신차 기다리는 소비자, 개소세 운명은? ▶ 제주항공·카카오모빌리티·gs칼텍스, uam 사업 진출한다...
ISSB의 ESG 공시 초안을 보는 4가지 포인트 2022-05-10 06:01:50
소비자, 종업원, 지역사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정보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공시 관련 요구사항을 함께 고려할 필요가 있다. 둘째, 일반 요구사항 공개 초안은 기업의 가치사슬(value chain) 전반에 걸친 지속 가능성 관련 정보의 공시를 요구하고 있다. 공개 초안은 가치사슬을 ‘기업의 사업 모형과 기업이...
안동소주 칵테일에…2030이 빠져들었다 2022-05-05 18:02:46
소비자를 고려했다. 명인 안동소주는 2013년 샌프란시스코 국제주류품평회와 2014년 몽드셀렉션에서 대상을 받았다. 회사는 2014년 흑자 대열에 올랐다. 명인 안동소주는 칵테일업계에서도 화제다. 지난 3월에는 안동관광두레센터가 서울관광재단에서 연 안동미식여행 전시체험행사에 참여했다. 전통주 국가대표 소믈리에...
[게시판] 금융소비자보호재단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선정 2022-05-03 09:56:45
[게시판] 금융소비자보호재단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 선정 ▲ 한국금융소비자보호재단은 '2021년 금융소비자보호 권익 제고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으로 대상 1개, 최우수상 1개, 우수상 4개 등 모두 6개를 선정해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대상에는 '금융분쟁제도 웹사이트...
"전자금융거래법 개정안, 핀테크 산업 활성화 방해 우려" 2022-05-02 15:35:45
금융소비자보호재단 연구위원은 이날 인기협이 개최한 '혁신적 디지털금융 생태계 조성을 위한 핀테크 규제 개선' 토론회에서 이렇게 주장했다. 윤 위원은 개정안이 자금이체업과 대금결제업을 송금과 결제를 중심으로 구분하는 점에 대해 "현실을 반영하는 데 상당히 미흡하다"고 비판했다. 선물전자지급수단이...
현대차·기아, 중고차 판매는 내년부터 2022-04-28 22:33:38
객관적인 거래환경을 기대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충분히 고려되지 않아 가장 아쉽다고 설명했다. 현대차·기아는 대승적 차원에서 권고내용을 따르고 중고차 소비자들의 권익 증대와 중고차 시장의 양·질적 발전, 기존 중고차업계와의 상생을 목표로 중고차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캐딜락코리아, 쇼트트랙 황대헌·최민정에 XT5 지원 2022-04-28 13:42:13
이유를 각각 설명했다. 한편 캐딜락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지속적으로 suv 라인업을 확대함과 동시에 새로운 브랜드 가치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정상급 스포츠 스타들과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의 홍보대사로 김연경 선수를 위촉했으며...
금호타이어, 마케팅 늘려 경영정상화 박차 2022-04-28 13:36:35
못할 길은 없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일반 대중들과 소비자들에게 금호타이어가 추구하는 가치를 전달하기에 충분했다고 내다봤다. 유튜브 공식 채널인 '엑스타 tv'는 런칭 후 2년만에 국내업계 최초로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2019년 4월 런칭한 '엑스타 tv'는 기업, 타이어,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