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이노텍 '넥슬라이드' 10주년…"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화" 2024-05-13 09:01:28
국내외 9개 완성차 브랜드 88개 차종에 장착됐다. 넥슬라이드는 지난 10년간 연평균 매출 47%의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접어들면서 차량 조명의 가치가 단순 점등 장치를 넘어 디자인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높아졌다고 LG이노텍은 설명했다. 이에 따라 LG이노텍은 다양한 문구와 애니메이션 효과를 낼...
"이런 기술은 처음 본다"…루이비통이 감탄한 한국 회사 [최진석의 실리콘밸리 줌인센터] 2024-05-13 06:30:01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거느린 프랑스의 LVMH그룹이 기술력에 감탄한 K스타트업이 있습니다. 웹 기반 3D 디자인 서비스 ‘리볼브’를 개발한 엔닷라이트가 그 주인공입니다. 삼성전자 개발자 출신인 박진영 대표와 김선태 최고기술책임자(CTO)가 2020년 공동창업했습니다. 엔닷라이트는 자체 개발한 3D 디자인 서비스를...
4000만원으로 덜컥 빌라 산 20대 '대박'…"퇴사합니다" [방준식의 재+부팅] 2024-05-11 09:00:01
브랜드인지 바로 알 수 있어요. (웃음)" Q. 곧바로 경매에 나섰다고요. "평소에도 부동산에 관심이 많아 꾸준히 검색해왔어요. 단기임대를 운영하며 공실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자신감을 얻고 나서 본격적으로 공부에 나섰어요. 유치권 같은 문제를 겪지 않으려고 안전한 매물만 노렸어요. 단순히 책을...
"일본에 넘어가면 내 일자리는"…네이버·라인 직원들 '술렁' 2024-05-10 11:31:20
경영권을 포기하고 '네이버' 브랜드로 동남아 시장에 진출해야 한다는 목소리를 내놓고 있지만 라인이 일본에 넘어갈 경우 고용 불안 가능성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더 큰 편이다. 한국 정부가 기술 주권 지키기에 소극적이라는 성토도 나오고 있다. 직원들 사이에서 불안감이 고조되자 네이버 노동조합은 이날 오후...
한국타이어, 'TBR 테스트 드라이빙 데이' 진행 2024-05-10 09:50:48
앞으로도 국내 판매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소통 접점 강화는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 '한국(hankook)'의 위상 제고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국내 최초 전기차 원메이크 레이스 대회 열어 ▶ 기아, 'ev3 얼리 체크인' 이벤트 진행...
GS25가 선보이는 웹예능 '연애 임파서블'…"고객과 공감대 형성" 2024-05-10 08:53:57
'연애 임파서블'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GS25는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이리오너라'에 예능 콘텐츠를 선보여왔다. 이 채널 구독자는 100만명이 넘는다. 새 콘텐츠 '연애 임파서블'은 라이벌 집단에 속한 남녀의 소개팅을 관찰하는 예능이다. 오는 31일 공개되는...
무신사, '서머 라이브 데이'…10개 브랜드 여름 신상품 선보여 2024-05-10 08:24:24
11시까지다. 13일에는 남성 패션 브랜드인 브라운야드부터 시작해 블랭크룸·포터리·모이프·이스트로그 순으로 방송한다. 14일에는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오버듀플레어부터 드래곤 디퓨전·마뗑킴·틸 아이 다이·시눈의 상품을 차례로 소개한다. 무신사는 이날부터 13일 오후 6시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최대 80%...
서울미디어그룹, '고성군 孝 순댓국' 행사 개최…지역 어르신께 특별한 선물 2024-05-09 13:48:55
방재홍)이 운영중인 외식사업 브랜드 ‘부강옥’이 어버이날을 맞아 ‘고성군 孝 순댓국’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부강옥 속초고성직영점은 지난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순댓국 무료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선사했다. 이번 행사에는 300여 명의 지역 내 어르신뿐만...
KG모빌리티, 대리점협의회와 상생 협약 체결 2024-05-09 13:10:24
-상호 원활한 소통과 유대감 강화 -판매 활성화 방안 모색 등 kg모빌리티(이하 kgm)가 대리점협의회와 소비자 만족도 증가를 위한 협력 사항을 점검하고 판매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생을 위한 'kgm-대리점 상생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사와 대리점 상호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kgm...
금호타이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호평' 2024-05-08 15:46:29
‘금호타이어’라는 기업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있다. 이러한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하고 있는 곳은 금호타이어의 유튜브(엑스타 tv)와 인스타그램이다. ‘엑스타 tv’ 채널에서는 또로로로가 직접 거리로 나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또로로로 챌린지 등 소비자들과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