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급변하는 선진국 소비시장 대응법 2013-04-11 15:30:57
줄었지만 스마트폰, tv 등 기술 혁신이 빠르게 진행되는 제품에 대한 지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들은 제품, 유통, 프로모션 등에서 다양한 전략으로 선진국 소비시장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첫째, 소비자가 원하는 본질에 충실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간다. 불필요한 부가기능보다 기본기능을...
[한경에세이] 신학기 2013-03-21 16:57:58
좋은 세일즈맨이다. 몇 년 전인가 무엇에 이끌린 듯, 서울 아현동 골목길을 헤매며 돌아다닌 적이 있다. 아현동은 내가 어릴 적 살던 곳이다. 더 정확하게는 초등학교 고학년 때부터 중학교 시절을 보낸 곳이다. 다른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내 머릿속엔 유독 그 나이 때 기억들이 강력하게 접착돼 있다. 그런데 그...
김효석 쇼호스트 아카데미 출신 신성함, 코체안마의자 게스트 진출 2013-03-19 14:42:27
김효석 대표에게 직접 사사 받은 세일즈 기술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신성함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코체안마의자의 대중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성함 게스트는 “같은 상품을 방송 하더라도 그때그때 고객님께서 보여주시는 반응이 다른 것이 홈쇼핑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실질적인 도움을...
강의도 ‘토크 쇼’처럼, 쇼호스트 출신 명강사 김효석의 새로운 도전 2013-02-25 10:00:03
신뢰감을 줘야 하는데 기존 세일즈맨들은 생각만큼 자신의 스타일을 잘 꾸미지 못하는 것에 안타까움을 느꼈습니다. 제가 강의하는 것보다 전문가의 입으로 전달하니까 훨씬 강의 효과가 높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방식의 교육의 힘 때문인지 이틀간 진행된 세일즈 프리젠테이션과정 만족도 평가에서 김효석 교수는...
KT, 유ㆍ무선 조직 통합…시너지 경영 강화 2013-02-20 16:41:55
무선 영업을 담당하는 사외채널본부를 세일즈 운영총괄로 합쳤다. 네트워크 부문에 분산된 유무선 조직도 기능에 따라 네트워크전략본부, 네트워크구축본부 등으로 통합했다.텔레콤&컨버전스(t&c)부문의 스마트에코본부는 버추얼굿즈(가상재화)사업본부로 바꿔 가상재화 사업을 담당하게 했다. 커스터머 부문의...
[신년사]황성호 우리證 대표 "창조적 상품 고객에게 제공해야" 2013-01-02 09:37:31
premier blue, 광역센터, 지역본부, 스마트 마케팅 본부로 세분화된 세일즈 조직을 통해 상품과 서비스의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입니다.둘째, 전통적인 핵심사업의 수익성을 강화해야 합니다.브로커리지는 스마트 인베스터와 같은 솔루션으로 차별화 되어야 합니다. 새롭게 신설된 스마트 마케팅 본부를 중심으로 온라인 및...
''뽀롱뽀롱'' 애니 마케팅이 뜬다 2011-04-08 18:12:37
현대차는 앞으로 완구나 캠페인, 그리고 스마트폰 게임을 제작해 어린이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폭넓은 마케팅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대우건설은 오늘부터 기업 캐릭터 정대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TV 광고를 시작했습니다. 건설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 되는 것입니다. LG전자는 스마트폰 광고모델로, 익숙한 캐...